Phone Number Sign In

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하숙하면서 영어 제대로 배워보실분만....(미국인교사 상주// 저자직강) (4)


지은맘
유명 영어책 저자가 직접운영하는 차별화된 하숙~~!!!
 
 
올티가스 발리발데에 위치한   기숙학원 및   장/ 단기 하숙, 가디언 문의 환영. (영어캠프,어학연수)
 
미국인 선생이 상주하여 영어지도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베스트 7 선정작   '생각을 버리면 영어가 보인다' 저자가 직접 운영하며 어디에서도
 
배울수 없는 차별화된 영어비법을 통하여 특별관리 영어지도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www.onlyenglish.co.kr    저자 직강 사이트를 참고 하세요.- 회원가입후 어디에서도
 
볼수없는 아주 독특하고 차별화된 무료샘플강의를 직접 들어보세요.
 
 또한, 독자들의 서평을 참고하세요~~!!! )
 
공신력있는 자료를 보기 원하시면...  네이버 검색창에
 
박윤모   또는  생각을 버리면 영어가 보인다   //  그림과 그래프로 끝내는 영어  로 검색해보세요.
 
 
단기 하루 1,500페소 /  장기  20,000페소
 
검색창에  www.handolinehouse.com  에 상세한 자료사진과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문의는   한국에서 무료인터넷폰   070  4823  2655   /   070  7538   2655
 
                       현지폰                  0905  220   6060
 
                       한국폰 (  010  2637  2655  )

 

 

참고로..........총 방갯수 14개 + 2 (최근증축) // 한국요리경력 15년이상된 주방장이 상주하여

여러분의 한국입맛을 잃지 않도록 신선한 재료와 맛있는 메뉴로 최선을 다하여 음식을
준비합니다. ^^

저희집에 머무시는 분들이 하나같이 음식에 대해서도 칭찬하며 만족해 하십니다.

(직접 오셔서 경험해보세요~~~!!! : )
 

 

 

지도 대상은 초, 중, 고, 대 일반인 누구나 가능합니다. !!!!

수강후기 (www.onlyenglish.co.kr 에서 독자후기 참고로 올립니다.) 글제목 영어의새로운깨달음 작성일 2013-08-03 14:50:44 조회수 24 작성자 전승배 이메일 jeonsb1116@naver.com 안녕하세요 영어공부를어떻게할까하다가 박윤모선생님의강의를듣게되었습니다. 이강의는 우리가 보통 영어를 거꾸로해석하게되는데 그 형식을 완전히 뒤집어 놓아서 새로운 영어의생각을 트이게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는것같습니다 어떻게보면 누구나 안다고 할수도 있겠지만 그것을 정확히 꼬집어내서 훈련시키는 스킬을 만들어주는거 같습니다 강의통해서 영어의 또다른 발견을하고 새로운방법으로 공부하게되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퍼온글~)

수강후기 글제목 방법의 차이 작성일 2012-10-03 13:19:39 조회수 536 작성자 김경호 이메일 djdlrndi13@nate.com 요즘 세상에는 영어를 모르고선 살아갈 수 없을 정도로 영어는 우리 주위에 가까이 있습니다. 그만큼 영어를 접할 수 있는 환경이라던지, 배울 수 있는 방법 또한 무궁무진 합니다. 그 가운데 저는 박윤모 선생님의 방법이 으뜸이 아닐까 라고 생각해 봅니다. 저는 초등학교때 또래 친구들과 같이 종합학원을 다니면서 영어 수학 국어 모두 또래 아이들에 비해 우월했었습니다. 물론 이때는 공부에 대한 걱정도 별로 없었구요. 중학교 올라가고나서 부터 였을까요. 계속 학원을 다녔습니다. 물론 종합학원이였구요. 학교에서 배우는 수업내용을 따라가는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공부에 어려움도 느끼지 않았었구요. 하지만 중학교 2학년때부터 였을까요... 노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들이 너무 좋았구요. 이런 행동들을 하니 자연스레 공부와는 벽을 쌓게 되더라구요.. 그저 공부란 저에게 너무도 쓸모 없는 것들로 여겨져 왔었습니다. 노는게 전부였었죠. 걱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놀다가 보니 고등학교 3학년때 정신을 차리게 되었습니다. 학원을 다니긴 했지만 제대로 공부도 하지 않았고 그저 학원도 친구들 만나러 간다는 생각들이 많았습니다. 언제나 성적은 중위권... 결국 제가 원하지 않은 대학교를 가게 되었습니다. 대학교 생활이 2년 반정도 지난후 전 군대에 가게 되었습니다. 군대에 있을때 미국에서 대학교를 졸업한 후임을 만났습니다. 그리곤 그 후임과 같이 야간보초를 섰었죠. 그 후임과 대화를 했습니다. 넌 영어가 쉽냐라고 물었습니다. 후임은 씩 웃더니, 영어가 한국말보다 편하다고 이야기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너는 그럼 미국가서 살지 왜 한국국적으로 군대를 왔느냐? 라고 물어보니 후임이 씩 웃으면서 이렇게 이야기 하더군요. 한국 국적을 포기 하기 싫었다고 또 영어를 잘하면 한국에서 살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무슨말인지 몰랐지만, 이해가 갔습니다. 영어를 잘하면 한국에서 살아야한다... 그리곤 깨달았죠. 지금 한국에서 살려면 영어만 잘해도 뭐라도 해먹겠구나! 이때부터 저는 영어 공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너무 기초도 없었던 저를 보더니 후임은 책을 읽으라고 말했습니다.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회화와 독해는 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일단 후임이 주는 영어책을 읽어보긴 했는데 기초도 없었던 저는 알수도 없었고, 단어도 걸리고 그랬었습니다. 그리곤 제대해서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유학을 가자! 라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제대를 하고 유학을 가기위해 어느정도 기초는 있어야 할 것 같아 영어학원이라던지, 과외를 알아보는 도중 박윤모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처음에 박윤모 선생님이 말씀하신게 너무 말이 안됬습니다. 그동안 종합학원을 다니며 학교수업에서 들어온 영어와는 정반대였습니다. 배우시면 알게 될겁니다. 정말 정반대예요.. 또한 선생님은 제 후임과 똑같은 말씀을 하시더군요. 독해를 하면서 회화는 왜 별개냐고.. 영어는 글이 아니였습니다. 한국어처럼 영어는 언어였습니다. 선생님과 영어를 공부하면서 처음으로 영어에 대해 처음으로 흥미를 느꼈습니다. 지금 영어를 배운지 3개월이 된 시점에 저는 주위 대학생 친구들이 영어를 하면서 느끼는 체감적 어려움은 거의 극복한 상태이며, 학교 수업을 하면서 영어를 쓸때, 저건 저게 아닌데...라고 혼자 씩 웃을때가 많습니다. 혹시 저처럼 기초가 아예 없으시다던가, 공부를 꾸준히 하지 않았는데 영어를 배우고 싶은분들은 박윤모 선생님이 가르키는 영어를 배워보라고 자신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제가 느끼는 영어를, 글이 아닌 언어인 영어를 다른사람들도 꼭 느껴보시라고 권유해 드리고 싶습니다. 끝으로 박윤모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퍼온글~)

수강후기 글제목 외국어 5->2등급으로 향상! 작성일 2011-07-21 17:18:02 조회수 885 작성자 한정흠 이메일 ostrich0201@naver.com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 1학년 학생입니다. 제가 고 3이었던 작년에 자연사고 학습법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영어는 항상 제 발목을 붙잡는 과목이었는데 자연 사고법을 배운 후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떨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나도 영어를 작문해서 말할 수 있고 전치사 구를 통해 말들을 이어가기만 하면 되었기 때문에 영어가 매우 친근한 언어로 다가왔습니다. 이에 대한 시너지 효과로 그 전에는 모의고사의 긴 영어 문장을 보기만 하면 지레 겁부터 먹었었 는데 자연사고 학습법을 배운 후로 모의고사를 풀면서 문장의 핵심인 필수성분을 먼저 뽑아 내 고 문장을 길게 해 주는 전치사구의 흐름을 따라가다 보니 문제 푸는 시간이 단축되고 저절로 점수가 향상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영어 과목 때문에 늘 대학입시에 대해 걱정했었는 데 박윤모 선생님의 덕택으로 영어 과목의 점수를 올리게 되어 제가 목표로 하던 대학교에 진학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퍼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