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몸값 받은돈으로 보석신청했나..
나온게 다행이네 저 사람 뒤통수를 조심해야 될텐데 킬러는 이럴때 필요 하다
아내분의 다음행보가 기대됩니다 법으로 심판 못했으니...
와 진심 썩은 나라네..
고 지익주씨 아내분을 살해협박하여 법원에 출석 못하게한다고 들었는데
내 최경진씨에게 고) 지익주씨의 몸 값을 요구하였습니다.
살인마가 보석으로 풀려나는건 필리핀이 유일할듯...
한국이나 필리핀이나 사법부가 개판이란 생각입니다 ㅎㅎㅎ . .
법으로 안되면 다른 방법으로 응징이 가능한게 필리핀 아닌가요?ㅎㄷㄷ
이런 때 코리안데스크 필요한거 아닐까요? 한국인 상대 범죄. 증거 못찾아 무죄라고 하면 코리안데스크에서 그 증거 찾아줘야 그 존재의의있지 않을까요?
@ 0천지창조 님에게... 이 사건에 한국 담당경찰, 필리핀에 있는 코리아데스크 경찰에서 애쓰시고, 한국의 선진 수사기법으로 필 경찰과 공조하여 수사에 기여한 것은 높게 평가하고 싶어요. 되돌아 보면 2010년 8월에 부패한 필 경찰이 사신의 처벌에 반발하고, 마닐라에서 홍콩 관광객 버스 인질사건 일으켜 8명 사망한 사건, 기억하세요? 그 때, 무능한 경찰과 무성의한 필리핀 정부에 대해 홍콩과 중국 정부 쪽에서 엄청난 항의를 필 정부에 했던 기억나요. 세계적 뉴스거리로, 필 국격이 아래로 많이 떨어졌지요. 심지어 필 국민 사이에서도 자국의 경찰과 정부의 무능에 대해 실망하고. . 신뢰를 거두어 들이는 분들이 당시에 많았데요. 홍콩 정부에서 필리핀 여행 금지을 시켰고, 필에 대한 홍콩 ,중국 국민의 불만이 무척 높았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그 후, 벌써 9년이 되는 지금 세상이 많이 발전하고 필리핀 경찰도 자체 개혁과 새로운 면모를 보일 만 한데. . 기대에 못 미치는 것 같네요. 그리고, 경찰은 부족한 면을 보였더라도 사법부 마저 애매한 것 같아 실망스러워요.
@ 인트라 님에게... 이 번 사건이 일어 났을 때 2016년 10월, 한국 정부에서 즉시, 강하게 항의하고 여행 금지와 같은 특단의 조치를 취했더라면 모양이 좋았을 것 같은데. . 왜냐면, 앞서 9년 전, 홍콩 인질극 사건 때도 필 정부가 안이하게 대처한 바도 있기 때문에 이를 기억하는 국제 사회에서도 한국 정부에 대한 동정과 한국의 자국민 보호를 위한 단호한 조치에 대한 공감을 했을 것이므로. . 우리 정부가 특단의 조치를 취했더라도 결코 외교 관례상 무리수가 아니었을 거라는 심정입니다. 그리고, 평소 국민은. . . 3.1운동, 독립군, 상해임시정부, 수도서울 회복, 4.19, 월남전, 새마을운동, 한강의 기적, 부마사태, 민주화, 선진국 진입. . 대한민국 국민은 오기와 자존심으로 지금까지 해냈던 국민이므로 필리핀의 이런 일에 대하여 특단의 조치를, 정부에서 외교적으로 강단있는 모습을 보이기를 바라는 국민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인트라 님에게... 그런데. . 한편으로는 이해도 가요. 2016년 10월 사건 발생, 또 2017년 1월, 필 정부의 사건 조사 발표로 한국 내에서 또 밖의 교민사회에서 큰 논란을 일으킬 시기는 최순실. . . 박근혜 탄핵 정국이라. 한국 정부에서 권력을 손에 쥐고 끝내 놓지 않으려는 세력과 촛불 혁명의 개혁세력 간에 긴장을 거듭 하던 때라 그 당시에는, 자국민 보호나 외교적으로 책임지는 위치에 있었던 윤병세 외교 장관이나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 모두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물론, 공직자, 정치인들이 사심을 버리고 오로지 나라의 주인인 국민만 바라보고 산다 라고 입으로만 말한다는 국민의 비판이 있기도 하지만 그들에게도 일상이 있고 현실이 있다는 것을 이해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국민의 한 사람으로 아쉬운 심정을 표현하는 거죠. . .
@ 인트라 님에게... 그 때, 훗 날의 필리핀 사법 결과를 대비해서 한국의 행정부와 사법부가 공조해서 필리핀 사법부의 실망스런 결과물이 나오지 않도록 사전에 두루 두루 애를 써 놓았더라면 하는 거죠. 그 때, 마음 먹고 윤병세 외교장관, 양승태 대법원장,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이 공조를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 왜냐면 법 해석과 법원 행정 절차라는 것이 모두 사람이 하는 것인 고로. . 국제 사법 학술대회 참가 뿐 아니라 국제 사법교류, 법관의 국제 활동이 증가하는 시대에 선진 한국이 경제와 함께 국제 사법분야에서도 위상이 점차 높아지고 있으므로 필 사법부와도 법률 학술교류를 우호적으로 활동하여 법리해석에 있어서도 공감을 나누고 법 정의가 훼손되지 안도록 국제 외교 현실에 맞게 상호 이해를 돈독히 하는 노력을 했다면 좋았겠다는 바램이 듬니다.
@ 인트라 님에게...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소리라 들릴지도 몰겠으나, 지금도 늦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려운 국내외 상황, 정치 현실에서도 강경화 외교장관, 김명수 대법원장, 문재인 대통령이 마음 먹고 공조하여 노력하면 국민을 위하는 좋은 결과물이. . 해외에서도 기대할 수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필리핀에 있는 코리안 데스크에서 필 경찰과 잘 공조하여 그 증거 확실히 찾아준다면 데스크. . 그 존재에 의의가 있겠지요. 또한 국민으로부터 큰 사랑과 박수를 받을 것입니다. 현재 애쓰고 있으므로 우리모두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시다. 저의 개인적 희망사항입니다만 여기 필 교민뿐 아니라, 700만 재외 국민의 삶이 조금씩 향상되도록 교민 안전에 모든 방법을 열어놓고 논의하는 대한민국 정부의 노력을 기대해 봅니다요.
이게 바로 필리핀 입니다.돈과 권력만 있으면 살인을 하건 뭘하든지 풀려나는 곳입니다.
보석 드릴로 확그냥
대한민국정부는 뭐하고있는건지
저놈 목따 기회가 왔군요... 사람사서
멋지네요 법이 믄가 다르다
@ wily 님에게... 돈, 자본의 힘이 강해지는 추세를 부정 할 수는 없지만 돈, 권력 앞에서 정신 줄 놓아버리면 내 삶이 망가지는 모습을 교훈적으로 알고 보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균형점을 다시 찾을 거라 믿어요.
법으로 해결이 안될경우 최후의 수단은???
참 어이없ㄴ요
8월 이벤트 컬쳐랜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90% 상품권매입 이벤트 실시 - 매입상품권 (1)
M&A실탄 벌써 1조...KB금융 4,000억 또 조달 (1)
필리핀, 호수에 대규모 태양광발전소 건설 (1)
필리핀 이주여성대표, 김지수 경남도의회 의장 방문
'필리핀 가사도우미 불법 고용' 이명희 재판에…조현아는 약식기소
농식품부, 필리핀과 첫 농업협력위원회 개최
blined and blocked (5)
필리핀 여행 중 모기 물려…단순 감기 증상으로 병원 찾아 (2)
필리핀에서 지카 바이러스 걸려, 한국에서 치료 중.
'추적60분' 필리핀 결혼이주여성의 죽음…목에 꽂혀 있는 가위의 정체는? (5)
코리안드림의 폐혜 (10)
인터넷 도박자 338명 검거… 필리핀, 중국 등서 서버 운영 (6)
성범죄 미화 논란 - 맥심코리아, 필리핀 성매매 르포까지? 충격!
미국유학, 더 이상 ‘봉’이 되지 마라! (1)
떨치지 못하는 기억들…밤잠 못 이루는 잠수사들 (3)
성매매현장적발 감사원.국세청간부들 어떻게 잡혔나 (1)
DELETED (1)
중학생이 카드복제,2억원긁어 (2)
무시하는세상에 복수"분노 범죄 판친다
검찰 '가방 속 할머니 시신' 피의자에 무기징역 구형 (2)
갈비뼈를 부러뜨리고 버스기사를폭행-솜방망이처벌
가거도 해경헬기추락 3명 실종
통장절대 빌려주거나 양도금물-징역3년
9월25일 국내뉴스 (1)
9월24일 국내소식
9월19일 국내뉴스
9월18일 국내뉴스
9월17일 국내뉴스 (1)
9월13일 국내뉴스
9월12일 국내뉴스
9월11일 국내뉴스
9월10일 국내뉴스
9월8일추석 아침 국내뉴스
9월5일 신문을 통해 알게된 상식 (1)
9월4일 신문을 통해 알게된 정보
세월호 승무원 딸 자살
세월호 선장 ‘속옷’탈출 미스터리 “필리핀 여가수와 무슨 일 있었나” (1)
관세청, 필리핀서 1700억대 마약밀수 적발
노란리본 유래, '회상·그리움' 의미로 사용된 건 19세기…필리핀에도 의미 깊어
'총력 수색에도 꺾이는 희망'…탈출 승무원 11명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