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e Number Sign In

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클락공항과 워킹스트리트 그리고 만다루용 궁금합니다. (25)


할로할로
안녕하세요. 전화번호 인증 자꾸 에러나서 힘들었네요... 눈팅만 하다 첫글인데 질문이 좀 많습니다. 제가 볼일은 마닐라 마카티쪽에 있는데 표를 싸게 구하다보니 클락공항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기왕 간 김에 앙헬레스랑 클락도 며칠 머물면서 구경할까 하는데 볼 거는 워킹스트리트 뿐(?) 인 것 같더군요. 동물원은 관심없고... 여자 살 생각은 없고 그냥 밤에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고 싶은데 위험하지 않은지 걱정이 됩니다. 혹시 앙헬레스 자체가 밤에는 못 돌아다닐만큼 치안이 별로인가요? 또 클락공항에 밤 8시정도에 도착예정인데 그 시간대에 심카드 구매 가능한가요? 심카드만 구매하면 곧바로 그랩타고 숙소가면 좋을 것 같은데... 마지막으로 마닐라 숙소는 마카티랑 가까운 만다루용쪽이 될 것 같은데 (Mrt 보니랑 쇼 블러보드역근처) 이 쪽이 살기는 어떤지 궁금합니다.

1.워킹근처에는 안전합니다. (소매치기는 있으니 소매치기만 조심) 2.심카드야 편의점에서도 구매 가능한데 명의등록해야 사용가능한걸로 알아요 3.마카티는 빌딩이 제일 많은 도시에요

@ 프로바이버 님에게... 안전하다니 다행이군요. 명의등록은 따로 다른 곳에서 해야하는 걸까요?그렇다면 할 수 없이 택시 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클락공항에는 블루택시가 상주합니다 파란색의 택시를 타시면 안전하게 숙소까지 가실수 있습니다. 보통은 500페소 달라고 합니다 어떤이는 미터로 가자고 해서 500페소 미만의 금액을 줬다고 하는데 참고하시고 식사나 마사지는 코리안 타운에서 해결하시고 워킹스트리트는 관광지라 나름 안전하지만 접근하는 게이나 꼬마아이들 조심하시고 담배 파는 상인들이 마약도 파니 유혹에 넘어 가시면 큰일 납니다...

S

@ 정리정돈 님에게..클락공항 블루택시 워킹근처라면 300페소 안넘습니다 그런데 한국인 관광객들이 500페소를 주면서 미터기 안꺽고 500페소를 부르기 시작하더군요 미터기 안키면 300페소에 딜하시고 400부르면 세우라고 하세요 100페소가 아까운게 아니라 이런식으로 관광객이 물가를 게속 올려서 문제,,,

S

@ saladin 님에게... 그리고 워킹스트리트 근처 서양인들이 주로 가는 펍이나 워킹내에 AVALON.XS 쇼업위주의 바를 가시면 구경할만 합니다 한국인전용바는 가시면 볼거 없어요

@ saladin 님에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정리정돈 님에게... 아하 블루택시라는게 있군요. 타봐야겠습니다. 숙소는 sm클락 근처라 코리아타운까지는 거리가 있으니 그냥 sm이나 아니면 숙소근처 깐틴같은 곳에서 먹을까 생각중입니다.담배는 안피니 상관없고 안전한 편이라니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J

@ 할로할로 님에게... 타자 마자 미터 안키면 키라고 하시고, 싫다고 하면 내려서 다른 블루 택시 타시면 됩니다.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아하 그래도 되겠군요.

J

@ 할로할로 님에게... 깐띤 음식 필리핀 열몇개 도시 다니면서 다 먹어봤습니다만, 앙헬레스 깐띤 음식만은 도저히 더럽고 구역질이 나서 못먹겠더군요. 필리피나인 제 와이프도 마찬가지 였고요. 앙헬레스의 식당들은 또 가성비 않좋은 곳이 많아서 SM 클락이 가까우면 그게 제일 나을 겁니다.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억...그 정도인가여? 그렇다면 그냥 SM클락에서 먹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J

@ 할로할로 님에게... 뭐, 지금은 모르겠지만, 작년 방문시 워킹스트릿 인근, 발리바고 바랑가이홀 인근 쪽으로 그랬었습니다.

만달루용 보니st. 근처는 교통이 많이 복잡해도 치안이 위험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럭저럭...

@ 마이스타 님에게... 그렇군요. 별 생각없이 콘도가 많고 싼 편인 것 같아 정했는데 다행입니다.감사합니다.

P

앙헬레스 가 카지노의 무대 이지요. 많은 외국인이 있어요. 어디나 내가 위험하지 않으면 위험 하지 않습니다. 혼자 다니지 마시고 동행 하는 분이 있으면 좋습니다. 워킹 스트리트 그저 그저 한국 술집 거리 같아요 별 것 없습니다.

@ pororo 님에게... 동행할 사람이 없는게 아쉽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J

@ 할로할로 님에게... 워킹 스트리트 술집 안에 들어가서 놀거나 도박 안할거면 정말 별거 없어요. 끝에서 끝까지 걸어가 봤는데 10분도 안걸립니다. 그것도 돈 절약하려고 거기로 가는 거지 아니면 마닐라가 더 낫다더군요.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아하..그렇군요. 그래도 기왕 가는거 한번 둘러보려고요. 감사합니다~

J

@ 할로할로 님에게... 가볼만은 합니다. 워킹 스트릿 가게 안에는 안들어 가 봤지만 밖에 나와있는 아가씨들 예쁜 아가씨 하나도 안보이더라고요. 근데 근처 호텔잡고 식당에 가면 남자들이 예쁜 아가씨들 데리고 술마시던데, 어디서 데리고 왔는지 신기해요.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ㅎㅎㅎ

1. 도착하시면 숙소에 바로 가시거나 식사하실 것이면 sm을 추천합니다. 공항에서 심카드 파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관광자분들을 위해서 ... 2.앙헬 오토바이 소매치기 사건 간간히 일어난다고 단톡방에 소식 올라옵니다. 프렌쉽 코리안 타운이나 이곳 필리핀 밤에 다니면 어려운 일 겪으실 수도 있고 어린아이들이 떼로 몰려와서 돈 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고 거지도 많습니다. 3. 식사는 길거리 음식 드시면 기가막힌 장염을 경험 하실 수 있으니 sm 가실수 있다면 그곳에서 식사를 해결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가끔 sm에서 먹었는데 탈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4. 물은 꼭 미네랄 워터를 사드시고 양치하실때도... 4.블루 택시 이용하셔도됩니다. 그런데 가끔 어디나 그렇지만 이상한 사람들도 있으니 어디로 통화하는 것처럼 하시고 영어로 지금 택시 번호가 뭐다 이렇게 가짜로 통화하시며 가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500페소면 그냥 안전요금 지불하신다 생각하시고 주셔도 되고 미터기 끊고 가자고 하셔도 됩니다. 5. 필리핀 생활에 내공이 있으신 분들도 정말 조심조심 다니는 것이 이곳 생활입니다^^ 그럼 행복한 여행 되십시오.

@ 필리핀맘 님에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J

@ 필리핀맘 님에게... 처음에는 배째라고 하고 다니다가도 오래 살수록 점점 더 조심조심 하게 되는 듯 합니다.

A

본인만 조심하면 안전 합니다..안전 여행하세요^^

@ AAA7 님에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