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e Number Sign In
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인구 천만명 이상의 필리핀 젊은이들이, 필리핀에 회사도 없고 직장이 없어 외국가서 품팔이하듯 돈을 벌어들이는 국가인데, 이곳에 와서 무슨 직장이 있다고 취업하려는지 젊은 시절을 소비하는듯 싶어 안타깝기도 합니다~ 그동안 필리핀에 가정이루고 사업하다 실패한 분들도 많고, 언어도 대체로 되는 분들이기에, 이 분들이 채용에 더욱더 유리한 조건이 아닐까 싶네요~ 서양 애들처럼, 나이들어 은퇴하거나, 고정 수입이 충분히 있거든 필리핀에 오시거나 그냥 관광비자로 와서 놀다가시는게 현명한 판단이 아닐까 싶네요~~ 30년 넘게 필리핀을 들락달락 해본 경험이 있고, 눈으로 많은 사람들을 지켜보았기에 나름 판단력이 생기더라구요~~ 선택은 본인의 결정입니다, 그 누구도 인생 대신 살아주지 않습니다~
맞는 말씀입니다
@ 통화권이탈 님에게... 긴장을 푸시고요~~^^ 저랑 다른 의견은 환영합니다~ 자기자신이 아무리 옳다해도 개인의 판단과 판결로 주먹이라는 폭력을 사용한다면 폭력을 휘두른자만이 처벌을 받게되니, 폭력이전에 간통죄를 우선 밝혀내야한다는 뜻이지요(밝혀 내기도 어렵고 밝혀 내본들 이미 깨어진 가정이겠지만..) 그러면 애들도 외국인인이지만 양육할수도 있겠고, 재산상으로도 큰 손해를 면할수가 있겠고 또한 유리한 조건하에서 법 진행을 할수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저런 경우 가정 폭력으로인한 "Undesirable foreigner" 처리로 거지되어 쫒겨 나가는 경우를 진짜 많이 봐왔습니다. 필리핀도 어디까지나 법치국가이기에 그들의 법과 관습을 존중해야하고 그 법과 관습에 따라야한다는 의미입니다. 그 법과 관습을 따를수 없다면 스트레스 받지말고 필리핀에 아예 발들여 놓지 않아야 되겠지요~ 또한 이유야 어땠던 아내 폭력으로 지구상에 처벌 받지 않는 나라는 존재하지 않으리라 봅니다~
> 그에 비하면 미국법을 근거로 삼는 필리핀의 경우라면 @ 하우리 님에게... 저는 저 기사보고 인조이님 안쓰럽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어떻게 구치소에 들어가 있는 게 아니라 밖에서 동영상을 올리고 있지? 하는 생각 부터 들더군요.
@ 통화권이탈 님에게... 저도 물론 필리핀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필리핀에는 간통죄도 있죠. 그저 제가 가정이고 뭐고, 정말 폭력이 있었던 말던 홧김에 신고했던 와이프가 자기 실수라고 잡으러온 경찰한테 빌어도 무조건 Jail 에 집어 넣는 미국에 살다 와서 그렇게 느껴졌을 뿐입니다. 저같으면 현장을 침대에서 잡아도 겁이나서 손 못듭니다. 분노조절장애가 생기려고 하다가도 감옥가는게 너무 무서우니까 얼른 다시 조절이 되는거죠. 캘리포니아는 동네 구치소에도 온몸에 문신한 고릴라 같이 생긴 맥시칸 갱이 절반, 내일은 없다고 막나가는 흑인 갱이 절반이라 일반인은 갈데가 못됩니다.
이말을 깜빡 빼먹었네요~~^^ It's my money(opinion) Please respect my post! 개인적인 의견이오니 비난하지 말라는 뜻이겠지요~^^ (사실 악플 달릴 글은 댓글조차 안읽어보지만요~) 암튼 미국 애들끼리 주구장창 "의견"을 "돈"으로 쓰고 사전에도 나오는 관용적 표현입니다. 그러니 미국애들도 영국이나 호주애들을 만나면 위와 같은 표현을 사용할수 없으니 같은 영어권이지만 불편해합니다. 하물며×2 하물며 한국인 남편과 필리핀 아내가 모국어도 아닌 영어로 생활한다는게 얼마나 불편하겠습니까? 그러니 국제 결혼해서도 속편하게 모국어를 쓰는 남자나 여자를 만나다보니 잘못될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그러니 국제 결혼은 같은 민족끼리의 결혼보다 더더욱 신중해야하고 더욱더 사랑해줘야 하겠지요. 애 낳고 천천히 결혼 영주권 신청하시고 서두를 필요 절대 없다라는게 저의 개인적 의견 아~ Money 입니다~~
@ 바다에누워 님에게... 유치원생 수준이 대학생을 가르치려드는....
@ 하우리 님에게... 역시 옛말은 틀린게 하나두 없습니다. 까리끼리 논다구 필리핀 교민 싸이트에서 가끔 글이나 댓글 쓰시는걸보고 어줍잔은 헌문섞어쓰시는게 보통 주접이 아니시라 느끼는분이 영광스럽게 제 댓글에 댓글 달아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사오니 웬만하시면 주접은 님 좋아 하시는 분들께만 떨어주시면 어떠실런지요?
@ 하우리 님에게... 네... 제발 술동냥이나 글동냥질은 님 좋아 하시는분들에게나 하시구 저처럼 주접떨어대는 사람글에는 시시비비 가릴려 하지 않는 소생에게는 시시비비 가리려 하는것도 주접이오니 지나쳐 주옵소서 제가 하는일은 그닥 많지 않으나 주접질이나 동냥질을 일삼는 사람들과는 말섞길 싫어라 해서요^^&
@ 하우리 님에게... 얻어쳐마신 낮술이 더빨리 취해 견자가 되여 더 빨리 보신탕이 된다
@ 하우리 님에게... 늦은 시간인데 약은 드셨는지요? 약을 제때 드셔야 빨리 났습니다
@ 하우리 님에게... 병은 숨겨야할 창피한 게 아니오니 약을 제때에 잘챙겨 드시면 곧 나우실겁니다. 소생 그리 한가하지 못하여 글동냥 많이 못해드리는점 양해 하시고 수준에 맞는 사람을 찿아 노시기 바랍니다 어여 쾌차하셔서 부디 다른이에게 무시.멸시 당하지 안기를 소원 하나이다.
병이네요 병~
중이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는것이지 절보고 자리를 옮기라고 하는건 이치에 맞지 않다고 봅니다. 내가 좋아 사는것이지 남이 강요하는건 아니니까요.
마누라가 어떤 놈과 떡치고 있는 광경 보고서....진짜 열받지 않는 남편 있나요? 조용히 물러나고 조용하게 말하면서 이혼하자고 합니까?? 사람이 꼭지가 돌면 손찌검 할 수 있지요..한국남자들은...일부 있을 수 있어요... 저야 조용히 물러납니다만....한국 남자로서는 참기 힘들지요...
@ 왈랑뻬라 님에게... 그럴 수 있습니다. 한국처럼 가정폭력에 대한 처벌이 솜방망이 같은데 살다 보면 쉽게 분노 할 수 있죠. 저는 한국 같으면 1년 때리고 집유 할것도 교도소에 10년씩 넣는데서 오래 살았더니 분노조절장애도 자동으로 고쳐 질 것 같습니다.
말씀 하신 내용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자신의 기준으로 그 나라의 문화를 판단하는 건 좋은데, 그 것이 맞다고 얘기 하는 순간 싸움이 나지요. 외국인은 그 나라 문화나 풍습에 대해 맞다 틀리다가 아니라 다르다라는 것을 인정해야 서로 존중 받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지가 비자연장하면서 살텐데(불법체류자도 있겠지만) 뭐가 불만이 많으슈 그럼 귀국하시던가..
앙헬레스 에 이삿짐 트럭 빌릴수있는곳 있는지요 (5)
항상고마워조회 1,759레벨 6인터넷관해서 질문좀드려보께여 (5)
동대장조회 866레벨 2앙헬,클락지역 가구, 전자제품, 커텐 매장 부탁드립니다 (9)
필챔피온조회 1,083레벨 3앙헬레스에 사회인 야구팀이 있나요? (5)
한숨만나온다조회 1,580레벨 2앙헬레스에 실용음악 학원 이나 피아노 학원 이나 레슨 하는데 있나요?
마포보안관조회 1,832레벨 65월 7일 화요일,클락 이민국 업무 안합니다
그린망고여행사조회 1,013레벨 7필에서 한국방송 시청하기 (4)
Godbless조회 2,435레벨 3클락에서 팔라완 가는 직항 문의요~ (2)
골든패스조회 2,851레벨 4순간 온수기 수리
제이초이조회 1,790레벨 2프렌드쉽에 위치한 엔클레이브 하우스 팝니다
클락케이조회 1,604레벨 2정진동씨 장례를 마쳤습니다. (10)
중부루손한인회조회 2,438레벨 6괜찮은 안과 좀 부탁드려요..
금둥조회 784레벨 75월1일 이민국 휴무 입니다.
그린망고여행사조회 771레벨 7김치 어디서 사다 드시나요 (8)
koya조회 1,553레벨 62013년 5월 12일 가요제를 한다고 합니다. ^^ (3)
賢人조회 1,456레벨 35월6일 마닐라 공항 터미널1~앙헬레스 픽업쉐어 구해봅니다.
kingaya조회 1,013레벨 2궁금해여 (1)
복순이조회 1,625레벨 1이제 돌지난 아이 백신병원 알려주세요~~ (1)
드부아조회 949레벨 2앙헬쪽 주류 업체
Btcool조회 849레벨 1중부루손 범한인 안전대책위원회 출범 (12)
중부루손한인회조회 1,731레벨 6박영환(1956년생)씨 분실하신 여권 찾아가세요.
중부루손한인회조회 1,648레벨 6띠목팍홈즈에 인터넷은 무엇이 좋나요 케이블이랑 되는것도 있나요 (1)
koya조회 1,298레벨 6앙헬에서 애완권 파는곳 좀 알려주세요 (1)
김오승조회 989레벨 4사용하지 않는 파라솔이나 리빠 같은것 사고싶어요.
weinberg조회 1,554레벨 6iptv 신청할수 있는곳좀 알려주십시요 (1)
ws1006조회 1,663레벨 0용어 및 약자좀 알려주세요...... (1)
bdh1588조회 2,577레벨 2인테리어 필름 어디에서 구입가능한지 아시는분 (4)
ujunabba조회 2,900레벨 4앙헬레스 부동산 갔다가 브로커한테 욕 먹었어요 ㅡㅜ (집 구하는 법) (8)
seo1979조회 3,734레벨 1앙켈레스.클락 볼링장 아시분 있는지요 (5)
베이직조회 2,853레벨 1앙켈레스에 낚시터있는지요 (3)
베이직조회 1,537레벨 1흰개미 잡는 방역업체 아시는 분 계신가요? (1)
Samuel31조회 1,071레벨 2LED전구 숏케이스에 들어가는전구 어디서 파나요 (1)
하느리조회 694레벨 79병원수술비 문의 (11)
captin조회 1,973레벨 2스마트폰 구해봅니다 .
고레즈조회 956레벨 3플라이트컴 컴퓨터 프렌쉽 매장을 이전했습니다.
민기아빠조회 1,038레벨 9야식배달....... (10)
angeles777조회 1,653레벨 1급한돈 해결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 합니다.
곰돼지조회 1,761레벨 2한성자동차 관련 (2)
스마트카써비스조회 2,197레벨 0한인회 관계자 분들은 보세요. (8)
쿨피스조회 3,049레벨 2이제는 먼가는 보여 주어야 할때가 온 것 같습니다. (5)
sjohn조회 2,611레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