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필고에서 제일 말이 많아야될거 같은데 여기는 말만하면 씹어대니..ㅋ 처음제가 인조이 말만믿고 르네가 콘도내놨다고 걱정되서 글올렸더니 인조이랑 통화되시는분들도 있던데... 참 대단들 하십니다..
@ yoyo12 님에게... yoyo님 주장은 상당히 논리적이어서 저같은 사람은 반론을 할수가 없네요 보통분은 아닌듯 하네요 고생하십시오
@ 통화권이탈 님에게... 아.. 법에대해 잘 아시는분 오셧네요... 안그래도 내일 시간되면 경찰서가서 아동학대신고 하려구요.... 속인주의라 고발가능하다는 전화상담은 끈났습니다.. 그리고 필고에서 왜 자중해야되는지요? 제일 활발하게 이야기해야되는곳 아닐까요?
네 잘알겠는데요 님이 제일 깐족대고 계시는데요 ㅋ
@ DAL ARKI SONG 님에게...진짜 간족 간족 한대xxxx 정신차립니다.
@ DAL ARKI SONG 님에게... 제일먼저 발끈하시네요?
@ yoyo12 님에게... 쭉보니까 님말이 틀린거 같지는 않아요~ 신념도 뚜렷하시고 정의를 중요시는거 같고 이해합니다.(100%는 아니겠지만요) 근데 세상에는 많은 다른의견과 관점이 존재하고 자기의 위치에따라 많이 달라지는거 아시잔아요 틀린다고 생각하고 언쟁으로 이해시키려고 해봤자 글쎄요 얼마나 상대방이 이해할까요 틀린이 안닌 다른생각이다 생각하시는 게 좋지않을까요 제 주제에 충고도 조언도 아니고요~ 그냥 다른 세대 이념 관점에서 어렵지만 이해해 보자 이런 그냥 제 주접입니다. 수고하세요~
혹시 필고에는 JTV 나 KTV 매니아 아저씨들이나 할아버지들이 많아서 필리핀 여자들은 수준이 낮거나 유흥용쪽으로만 생각을 많이하고 한국인 남자가 필리핀 여자랑 사기결혼을 하던지, 때리던지, 어찌됐던지간에 남자편 드는 것 아닐까요? 이영X씨가 전 아내랑 아이들 있는 것 속이고 결혼한 것에 대해서는 필고에서는 거의 언급을 안 하는게 혹시 그들도 비슷한 경우라서 그런걸까요..? 잘 몰라서 그냥 여쭤보는 거에요.
@ AnnoDomini 님에게... 에이 일반화는 아니죠 ㅋ 하여튼~ 보는 관점에 따라 틀린데~ 일단 둘다 잘못은 있는데~ 사생활터치 않하기로 한게 사실이라면 왜 여자를 애들보는대서샌드백처럼 뚜까패나요? 그건 그남자가 잘못이죠~ 그냥 겉으로만 혼인관계인거 처럼하고 비지니스 관계로 지내야죠~ 욕심이죠~
르네 이영만 둘다 이상한분들
하나만 물어봅시다 둘중에서 누가 더 문제인가요? 이혼한 거 숨기고 결혼한 남자가 더 문제인가요, 아니면 몰래 화냥질 한 년이 더 문제인가요?
@ 오리진이요 님에게... 영상 올리고 나서도 끝까지 아니다 르네가 거짓말한다고 르네인터뷰한 영상 까지 와서 댓글에 서류들 보여주며 거짓말을 했었죠.. 르네는 이미 결혼생활 파탄났었고 11년 결혼 생활은 지옥이였으며 전처와 전처자식을 작년에 알게되어 이혼을 요구했었고 사생활은 건들지않고 사업과 유튜브는 좋은모습찍자 했다고 하네요.. 오늘에서야 인조이가 르네주장 다맞다고 음성만으로 인정했구요..
@ yoyo12 님에게... 이양반은 남의 말을 듣는 건지 마는 건지. 묻는 말에 대답은 안하고 왜 다 아는 소리만 또 늘어놔요? 대화하는 게 불가능인가? 깝깝하네... 그년 화냥질 한 게 핵심인데 그년 행실머리는 댁의 머릿속에서 문질러 지워버린 건가요?
@ 오리진이요 님에게... 이혼한 거 숨기고 결혼한 남자가 당연히 더 문제이지요. 여자가 이혼 사실 알고 난 후에는 서로간의 사생활 터치 안 하기로 했다는데, 아내를 때린건 가정폭력을 넘어선 살인미수 수준이던데요. 바로 이게 핵심이죠.
@ AnnoDomini 님에게... 사생활 터치 안하기로 했다니.. 그게 말이 되는 소리라고 생각하나요? 남편이 처가집 이사 도와주고, 장모네 집고쳐주고, 한국 시집에 같이 가서 시부모한테 용돈으로 큰돈 받고 하면서 정상적인 부부로 생활했는데, 그런 말을 믿어요? 화냥년의 말을 믿냐구요? 터치 안하기로 했으면 화냥질하고 다니는 걸 떳떳이 밝히지 왜 내내 숨기고 있었답니까? 그건 더러운 짓을 덮으려는 궁색한 핑계일 뿐이죠. 그리고 화냥질한 걸 발견했을 때 남편이 때리고 밀친 게 살인미수? 그순간 제정신인 남자가 없을 텐데, 그정도로 끝난 게 다행인거죠. 요지경 세상이라지만 참 희한한 인간들 많네.
@ 오리진이요 님에게... 전에 결혼해서 아내랑 아이도 있고 이혼한 사실 말 안하고 결혼한 건 사기결혼이에요. 사기꾼의 말을 믿으세요? 엊그제까지도 계속 거짓말 하면서 뻔뻔하게 사기치던데요. 전 아내랑 아이가 있고, 이혼했다는 사실이 별 문제 아니면 떳떳이 밝히지 왜 10년 넘게 숨기고 있었답니까? 이영X 한테 전 아내랑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지금 아내가 알게됐을 때 얼마나 큰 배신감을 느끼고 남편에 대한 신뢰감이 사라졌겠어요? 여자의 이혼 요구 안 들어주고 서로 사생활 터치 안하기로 했으면 안 해야지요. 아내를 그 정도로 폭행한 건 살인미수급이에요. 요지경 세상이라지만 참 희한한 인간들 많네.
@ AnnoDomini 님에게... 사생활 터치 안하기로 했다 칩시다. 거기에 호스트바에서 화냥질 하는 것도 포함일까요? 그건 필리핀에서 간통죄이고, 범죄 행위이고, 애들한테도 죄가 되는 더러운 짓입니다. 사생활 노터치하기로 했다 해도, 이혼한 걸 알게 됐을 때 배신감이 느껴졌다고 해도 그런 화냥질은 정당화될 수 없어요. 그리고 이혼 사실 말 안한 걸 누가 잘한 짓이라고 했나요? 경중을 따지자면 화냥질이 비교할 수 없이 더 큰 죄라는 거죠. 왜 그런지 모르겠으면 세상살이 찬찬히 들여다보세요. 이혼 밝히고 결혼할 수는 있어도, 화냥질 밝히고 결혼하기는 힘들겠죠? 세상 보는 눈이 그래요. 혼자 우기고 계시네요. 가만 보니 이쪽 편드는 사람들은 남의 말을 제대로 이해 못하고 자기 장단에 막 비틀어 갖다붙이는 경향이 있네요. 그 여자랑 정신세계가 동일한 분이라면 말 안 통하겠네요.
@ 오리진이요 님에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할아버지 정신세계부터 치료받으세요. 안녕히 주무세요.
@ AnnoDomini 님에게... 부디 화냥질은 따라하지 마시길
@ 오리진이요 님에게... ㅎㅎ 이게 바로 할아버지 수준입니다. 병원에 가보세요.
@ AnnoDomini 님에게... 빠에 가시나요?
@ 오리진이요 님에게... 안 간다. 그만하고 주무세요.
@ AnnoDomini 님에게... 그럼, 그래야지. 너두 잘자~
@ 오리진이요 님에게... 근데 보니까 저 두가지만으로 볼수 없는 상황이있잔아요? 폭력,협의, 재산, 기타등등 여러개로 종합적으로 봐야 되지않을까요~ 근데 마누라 줘패서 잘되는 일은 잘없더라구요~
@ 통화권이탈 님에게... 오늘 인조이가 르네페이스북주장 다 사실이다 인정한거 모르시나요..
@ 통화권이탈 님에게... 그걸알아야하냐구요? 흠.. 그냥 가시던길 가세요...
오늘도 활기찬 필고^^
아집이란 : 자기중심의 좁은 생각에 집착하여 다른 사람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고 자기만을 내세우는 것' 요요분 본인이딱 저한테말한 아집을 계속하고계시는데, 잘새겨들으시라고 한번더 남깁니다 주위에 친구도 없을거같고, 여자도 없을거같은데, 정신감정진짜 한번 받아보시길바랍니다. 이혼해서 자녀잇고 누굴만나서 살든, 이혼을해서 돌싱인데 무슨 문제가되는지 싶기도하고 여자가 바람핀다는거자체가 남편도 문제가잇긴한거고 폭력은 무슨일이일어나도 정당화될순없지만, 영상보면 폰뺏기고 컴터로 여자가 상간남한테 메신져보내는거보면 솔직히 빡칠법도하고.. 유튜브로 후원은 아니라고보고, 아프리카에 못사는애들 못먹는애들 돈주는게 훨씬나아보이네요 그냥 남의가정사 알아서 하겟죠 어쨋든 일은 일어낫으니, 왈가불가할거도없고 알아서들 잘처신하리라봅니다
인조이 필리핀인가 한번도 안본 채널인데 무슨 글들이 이리 많은지.. 댓글 많아서 궁금해서 보는데... 답글들만 보면 바람난년이 문제냐 돌싱을 속인게 문제냐...
인생 밑바닥에 있으면 참 괴롭습니다 왜 나만 이렇게 된걸까? 그쵸? ㅎㅎ 유튜브에서 호의호식하며 지내던 유튜버가 갑자기 문제가 생겼네? 누구하나 걸리기만 해봐라 하던 사람은 물고 뜯고 맛보고 샌드백처럼 패고 그럴겁니다. 왜냐면 저 사람은 사회적으로 질타를 받아야 마땅하니까요 그럴 명분이 생겼거든요ㅋ 그쵸? 이 기회에 내가 사는곳까지 끌어내려볼까?? 하는 마음이 앞설것도 같아요 하지만 사람은요 말이나 행동에서 모든게 티가 납니다 개털인 사람은 아무이 흉내를 내도 개털이고 시궁창 인거죠 왜 남까지 끌어 내립니까? ㅎㅎ 지인도 아니고 피해본것도 없을텐데 열불내면서 며칠간 글을 써재끼고 댓글마다 키배뜨고.. 시간 빌게이츠인가보네요 하긴 밑바닥으로 가면 시간이 썩어나죠 ㅎㅎ
@ 87560e 님에게... 님말대로 사회적으로 질타받아 마땅한 아동학대범용의자 및 가정폭력범 맞네요.. 아닌가요? 이분 많이 수상해..ㅎㅎ
물고 뜯고 맛보고 씹고!!!
참 남집일
yoyo12님... 나이를 어디로 먹어야 그렇게 초지일관하게 살 수 있나요? 님이 쓴 글에 달린 댓글 좀 진지하게 읽어보고 현재의 상황을 다시 파악해 보세요~~ 지금까지도 상황파악 못 하는건 보면 문해력이나 이해력이 많이 떨어 지는 것 같은데, 그래도 노력은 해보세요~ 유투버 일에 정성을 쏟는 만큼 다른 사람의 글을 읽다 보면 언젠간 본인에 대한 현상을 이해하실 거에요
디시 동갤은 한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유투브보고 올리는거고 필고는 현지에 거주하시는 교민들이니 다를 수 밖에요.. 더구나 가족이 필리핀인분들도 있고 주변친구도 필리핀와이프일수도 있고. 아예 성격자체가 다른 사이트입니다.
아우 이걸 심어야하는디 띵속에
애완견 한국으로 데려갈때 문의.. (2)
choco짱조회 1,065레벨 2앙헬레스 호텔 숙소 홍보
푸른하늘1조회 1,274레벨 1앙헬레스 로컬 맛집 추천.... (8)
체게바라v조회 3,616레벨 6앙헬레스 한국 치킨 집 맛 평가!! (11)
체게바라v조회 2,345레벨 6명성 중국집 맛 평가... (33)
체게바라v조회 9,652레벨 6::DELETED (5)
조회 1,008레벨새주인을 찾습니다. (고양이 분양)
jeS2sa조회 1,212레벨 2" 새 주인을 찾습니다!"
goutier조회 1,025레벨 1선셋이스테이트 수영교실 안내 (2)
bodymodil조회 1,446레벨 2클락안에서 홈서비스 마사지 받고싶은데 없나요? (1)
mighty조회 1,040레벨 1앙헬레스 띠목파크 빌리지 근처에 애견 센터와 동물병원이 있나요? (5)
버터쿠키조회 1,461레벨 6스마트폰 3g 사용 문의 (2)
ws1006조회 1,520레벨 0이번주 토요일밤 마닐라 공항 가시는분?
뚜껑조회 1,774레벨 10오늘저녁 마닐라공항 같이가실분~~!
아토리조회 980레벨 2쿠쿠밥솥 수리하는곳 알수 있을까요.. (2)
딸기엄마조회 1,146레벨 6안녕하세요~~~~ (3)
조지아조회 1,019레벨 1그린망고 여행사 사장님 (1)
조지아조회 1,493레벨 1프로모합니다 세부퍼시픽... (2)
영우조회 1,232레벨 10축복마트 전화번호알수있겠습니까
힌집조회 1,156레벨 1학생 SSP 관련 지침 안내
그린망고여행사조회 1,077레벨 7필리핀 와이파이 egg (5)
몰라빨리조회 1,397레벨 2조심 또 조심 (3)
Godbless조회 2,211레벨 3학원이나 관광 등의 사업적 용도로 넓은 주택이 필요하신가요?
k2lovepark조회 1,164레벨 16월12일 수요일 이민국 휴무 입니다.
그린망고여행사조회 1,007레벨 7앙헬레스나 클락쪽 24시간 한식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2)
화성인바이러스조회 1,577레벨 0영어과외 선생님을 찾고 있어요 (1)
라이언고졸링조회 1,446레벨 3전기요금 페널티요? (2)
곰돼지조회 1,409레벨 2청첩장 웨딩드레스 (2)
조그아조회 927레벨 1클락경제특구 이민국 앞에 위치한 한국치과 가보신분 계신가여? (4)
카일카일조회 1,155레벨 2치과 추천 부탁 드립니다 (2)
꾸미니조회 950레벨 2앙헬에도 악어새끼들이 (5)
티몬이조회 1,799레벨 2DELETED (2)
조회 796레벨칼멘빌에 좋은 피아노 선생님 계신가요?
brppark조회 674레벨 2정연 컨설팅 이사했나요?
후룩짭짭조회 965레벨 1앙헬레스 지역 택시전번 아시는분 점 가르춰 주세요 (2)
서프조회 1,178레벨 3치킨 배달집 전화번호 (5)
yess조회 1,581레벨 3::DELETED (4)
조회 791레벨앙겔레스 한글학교 교사모집및 2013년 개학안내
테레사조회 882레벨 4사무실 공장 창고 렌트 합니다
kimdongsoo조회 772레벨 5노트북 5천페소에 그냥 쓸만한거구해봐요 (1)
holahola조회 1,733레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