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e Number Sign In
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글쓴이가 누구신지 한결같은 냄새가 나네요 ㅎㅎㅎㅎㅎ
@ lovelove 님에게... 위에 올린 글 보다 더 안 좋은 이야기가 있어요. 사업과 관계되고 필리피노들의 배신에 관한 이야기인데 자세히는 못 쓰겠어요. 아무튼 lovelove 님은 좋은 필리핀 여자 만나세요.
남 이야기 말고 본인 이야기 해봐요... ㅎㅎ
@ SaveEarth 님에게... 이건 나와도 좀 관계된 일이에요.
@ Awit231 님에게... 삼각관계?
주제가 뭔가요? 필혐오?
@ 토깽이821 님에게... 그런 뜻은 아니고요, 돌아가신 분의 가족한테도 피해를 주고있어요.
한 가지 확실한 건 댁의 극우+혐오를 바탕으로 한 선교질에 의해 님을 따라 교회를 가는 호구는 없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 피프티2팬 님에게... 극우 (X) 우파 (O) / 자유우파 (O)
이거 몇년전부터 우려먹은 똑같은 얘기잖아 알리사씨? 그리고 젊은 여자가 남자 죽을 때 까지 잘 해줬으면 됬지 뭘 죽고나서도 조선시대 열녀처럼 수절하고 살아요? 그냥 다시 윤석렬이 계몽령님 찬양가나 부르고 다니지 그래요
@ Justin Kang@구글-qk 님에게... 요즘 다른 사건이 생겼음.
@ Awit231 님에게... 이게 무슨 다른 사건이예요. 몇년전부터 우려먹어서 국물도 안우려나올 똑같은 스토리인데.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팩트로 죽이시네요..ㅎㅎㅎ 님의 열정정말 대단합니다.
@ samgy 님에게... ^^;;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첫번째 이야기에 다른 사건이 생겼다고.
@ Awit231 님에게... 그러니까 수년전에 돌아가신 지인의 내연관계에 있던 필녀가 감히 수절을 하지 않고 새 남자를 또 잡았어요? 나도 젊은 필리핀 와이프가 있지만, 내가 먼저 가고 나면 새 남자 만나서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하지 열녀문 못세울까 걱정한 적은 없어요. 유일한 걱정은 내가 운동도 좀 더 하고 건강을 잘 챙겨서 와이프가 공부 마치고 전문직으로 자리 잡을 때 까지는 옆에서 챙겨주고 싶은 것 뿐입니다. 와이프 뿐만 아니라 딸같은 직원들 앞날을 위해서도 그렇고요. 님 지인도 젊잖은 뷴이었다면 아마 저랑 비슷한 생각이셨지 않았을 까 합니다. 님에게 남의 커플 개인사에 제 3자가 이러쿵 저러쿵 시비 걸 자격은, 더군다나 공개 커뮤니티에서 이럴 자격은 없습니다.
@ Justin Kang@구글-qk 님에게... 돌아가신 지인은 이혼남, 필리핀 여자는 동거녀(재혼하려는 파트너)였고,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필리핀 여자한테 사업 가르쳐주고, 여자 가족들도 많이 도와줬음. 그런데 그 여자는 처음부터 남자친구랑 같이 계획하고 한국인 남자한테 접근했던 것이었고 지인은 전혀 몰랐음. 한국인 유가족한테 거짓으로 잘해줬던 필리핀 직원도 돌아가신 지인이 잘해줬었음. 지인의 유가족은 그 필리핀 여자와 그녀의 가족, 직원한테 인격적으로 잘해줬는데 그들은 최근까지도 이용만 했음. 특히 오랫동안 유가족편에 있었던 필리핀 직원의 거짓은 충격이였고 배신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음.
@ Awit231 님에게... 지인은 이미 오래전에 하늘나라 가셨는데 뭔 상관입니까? 사랑하던 동거녀가 행복하게 잘 살면 좋은거지. 남자한테는 같이 사는 와이프/동거녀/미성년 자녀들이 1순위고, 나머지 가족은 그 다음입니다. 와이프(법적이든 사실혼이든)와 비교하면 부모형제 성인자녀 모두 친인척에 불과합니다. 님은 가정을 이루고 누군가 책임 져 본적이 없으니 이런 것들은 이해하기 어렵겠지만요.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남편이 뭔 국제수사 하는 그런사람이라고 글쓴거 본거같습니다
@ 포브 님에게... 노처녀 선교사 겸 대학원생이라는 것 같던데 사실은 알수가 없겠죠.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사업과 관련된 일도 있고, 가까이서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봤으면 그렇게 생각 못 할 것임.
@ Awit231 님에게... 돌아가신 지인이 신경 쓸 것 같아? 나라면 신경 안써. 사업은 와이프한테 물려줄건데 누가 나중에 숟가락 얹으려고 하면 안되지. 아무도 얹으려고 할 수도 없게 해 놓을 거지만.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돌아가신 지인의 사랑하는 가족. 가족한테 지분이 있음.
@ Awit231 님에게... 돌아가신 지인의 가족이 왜나와? 필리핀 아가씨를 지인의 가족들이 데리고 살았나? 아니면 지인 이혼하고 나서 지인의 가족들이 지인이랑 같이 살아줬나? 가족들이 필리핀에 와서 같이 동업을 했나? 부부 재산이 한명 먼저 가면 다른 한사람에게 넘어 가는 거지. 뭔 말같지도 않은 소리야.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한국에서 굉장히 부자였는데 지인이 사업을 잘 못하시는 바람에 가족들 재산,유산까지 다 날려버렸거든. 그래서 지인이 늘 미안해 하셨지. 이혼한 한국인 아내 사이에는 자식들이 있고, 다른 가족도 있으니까. 지인 돌아가시고 필리핀 여자가 정체를 드러내고 스스로 집에서 나가기 전까지 한동안 가족이 여자 데리고 살면서 잘해줬음.
@ Awit231 님에게... 코메디를 하고 있네 아주. 이혼한 전처는 이혼했을 때 챙겨준걸로 그만이고, 성년인 자식들은 자기 앞가림 알아서 해야지. 말 들어보니 돌아가신 지인이 별로 남긴것도 많지도 않은 것 같은데, 그걸 한숟갈 떠먹어 보겠다고 달려드는 지인 가족들이 경우가 없는 사람들이야. 내가 돌아가신 지인이었으면 화났을 거야. 나머지는 말할 것도 없고.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지인이 사업 다 망하고 필리핀에 왔을 때 다시 재기할 수 있도록 한국에서 도와줬음. 투자자들도 있고. 한동안 사업이 번창하고 잘 됐었음.
@ Awit231 님에게... 그러니까 결국 개털 되셔서 필동거녀에게 조금 남기고 돌아가신 거잖아. 인간적으로 그걸 뺏아먹으려고 달려들면 안되지. 결혼도 안해본 사람한테 내가 뭘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 어차피 이해도 못할텐데.
@ Justin Kang (강태욱) 님에게... 아파서 병원에 계실때 한국인 가족은 병간호했고, 사업체는 필리핀 여자와 직원들한테 맡겼는데 관리 잘 안하고, 자기들끼리 뒤로 빼돌린 돈도 많아서 사업체 몇 개 말아먹음. 아프실 때 지인 곁에서 돌봤던 사람들은 한국인 가족 뿐. 필리핀 여자는 필리핀 남자친구랑 같이 지인 재산,유품,사업체들 다 가져간 다음에 신나서 춤 췄다고 함.
님한테 걸리는 호구가 없어서 기분이 안좋으신거야?
진심 많이 아프신듯..ㅠ
50대 한국인 남자가 죽고나서 한국에 사는 가족이 필리핀에 왔을때 한국인 가족편에 서서 물심양면으로 도와준 필리핀 직원이 있었어요. 한국인 남자랑 같이 살았던 필리핀 여자가 그 당시 너무나 못되게 행동했었거든요. 그래서 죽은 남자 가족이 자기들 편에 서서 도와줬던 필리핀 직원을 많이 신뢰하고 잘 대해줬어요. 그런데 최근에 한국인 가족편에서 도와줬던 필리핀 직원이랑, 한국인 남자랑 같이 살았던 필리핀 여자랑 같이 짜고서 지금까지 일을 벌인 것을 알게됐어요. 신뢰했었던 필리핀 직원은 돌아가신 분의 한국인 가족이 은행계좌도 못 쓰게끔 은행에 거짓으로 고발까지 했어요. 지금 그 둘이 또 다시 같이 일을 벌이고 있어요.
@ Awit231 님에게... 여기에 남의 일이라고 Gossip 처럼 올릴 게 아니라 변호사를 선임해서 제대로 응대하라고 해야지 여기에 남의 일을 재미삼아 올리면 안 되죠. 글 읽는 이들에게 교훈을 주기 위한 것인가요? 젊은 필리피나 조심하라고? 늙어도 한국 여자가 최고라고? 페미들 싫어한다고 하지 않았었나? 이런 사고가 욕심쟁이 페미들의 속마음인 건 아는지? 한국 남성들 한남에다 재기해라 손꾸락 표시 등등으로 억까 하더니 한국 남성들이 국결한다니깐 그건 또 싸잡아서 욕하며 비난하고. 똑같은 경우로 한국 젊은 여성이 외국인 남성과 저렇게 살았었다면 어떨 것 같은 지에 대해서도 한번 써 보시죠?
@ 피프티2팬 님에게... 1. Gossip 이라기 보다는 너무 나빠서 조심하라고요. 저는 가까이서 다 봤거든요. 법적으로는 대응하지 않는 것 같아요. 2. 필리핀에 와서 필리핀에서 살꺼면 필리핀 여자랑 결혼해서 사는게 여러모로 좋지요. 그런데 여자를 잘 만나야겠죠. 3. 이상한 페미들은 싫어해요. 나는 페미는 아니에요. 존경하는 남자분들 많아요. 아저씨도 좌파에 시니컬(Cynical)한 건 아는데 싫어하지는 않아요. 일부러 아저씨 놀릴려고 반말하고 장난 좀 친거에요. 4. 나는 국제결혼 반대 안 해요. 그런데 좀 거부감 드는 결혼이 있기는 해요. 5. 한국 젊은 여성이 외국인 남성과 저렇게 살았었다면 똑같이 나쁘게 생각하죠.
@ Awit231 님에게... 노처녀 히스테리. 비슷한 연령대 남자들이 젊은 여자들만 좋아하니까 화가나요?
@ Awit231 님에게... 알리사 씨가 정치 관련 글로 도배 안 하고 정신이 조금 돌아 오는 것을 보니 탄핵 파면 인용 결정이 얼마 안 남았군요.
@ 피프티2팬 님에게... ㅎㅎㅎ 사실 나는 윤석열 대통령 석방된 후에는 정치 관련 글 안 쓸려고 했어요. 그런데 그 후에도 자꾸 정치글들이 올라오니까 나도 또 쓰게 된 거에요. 나는 탄핵 기각/각하 됐으면 좋겠는데 계속 지켜봐야지요.
@ Awit231 님에게... Your scope of work 이 윤석방 때까지만 이었군
@ 피프티2팬 님에게... 그런 것 아니고요, 그냥 내 마음이 그랬어요.
@ Awit231 님에게... 한 여사님! 적당히 하세요~ 본인은 못느끼겠지만 증세가 호전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딸아이 셋이나 키워 보셨고, 출가한 딸까지 있으니 세상 물정은 충분히 아실테고, 행동에 더욱 신중하셔야~ 딸아이들이 혹시 필고에서 엄마의 이런 모습보면 얼마나 속상하겠나요~ 여행이라도 다녀오시던지 뭔가 생활 패턴을 바꾸어 보시길요. 님을 위한 제 소견입니다요~~^^
@ 바다에누워 님에게... ???
뭐 필에서는 종종있는 흔하디 흔한 스토리?? // 다 그런거 아닙니까? ㅎㅎ
아름답다...진짜...
도대체 아이디를 몇개를 파서 이러는건지..어디 아프시면 만달루용에 가세요..
앙헬 (153) (👍: 2)
꽁치장군조회 51,501레벨 9DELETED (30)
조회 16,397레벨blined and blocked
필리핀비아트조회 16,511레벨 1마퀴몰 한달비자 연장 할수 있나요 (7)
앙헬하늘이조회 14,975레벨 5앙헬레스 자유토론 (31)
토네이도조회 22,124레벨 2DELETED (10)
조회 9,363레벨중부루손 한인회 설날 떡국잔치 안내문 (7)
중부루손한인회조회 20,203레벨 6앙헬레스 한인타운 및 클락 지역 레스토랑 가방 도둑 조심하세요. (18)
중부루손한인회조회 25,622레벨 6한국차 부품 쇼핑몰 팁 드려요. (9)
사로사로조회 14,015레벨 2(앙헬) 토요 한글강좌 개설안내
중부루손한인회조회 10,674레벨 6(앙헬) 한국어 6주 과정 회화반 개설안내 (1)
중부루손한인회조회 11,111레벨 6(앙헬) 한국어 6주 과정 개설 안내
중부루손한인회조회 11,904레벨 6한국에서 물건 배송 받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10)
한도현@페이스북-bg조회 11,925레벨 2조언을 구합니다. (42) (👍: 1)
시샘달조회 32,888레벨 4정원식당 사장님 (43)
셜이Jr조회 29,336레벨 1DELETED (21)
조회 14,670레벨앙헬레스 렌트하우스 승계합니다 투룸 풀퍼니처 (11) (👍: 1)
앙헬빵잇123조회 21,235레벨 1앙헬에도 문어숙회 판매하는 곳 있나요? (13)
한도현@페이스북-bg조회 10,525레벨 2앙헬 하우스 메이트 모십니다.(위치는 워킹스트릿 도보5분 근처입니다.) (10)
Jimy조회 11,391레벨 3앙헬레스 회원장터 스팸화에 대해 (11)
동동동동조회 9,390레벨 3앙헬레스에 거주해보고자 합니다 (43)
한도현@페이스북-bg조회 23,353레벨 2환전 궁금증 조언 부탁좀요 (14)
1994응답하라조회 10,014레벨 1클락공항 짐검사 및 이민국 (12)
Yu Jin Park@구글-24조회 12,851레벨 1앙헬단톡방 초대좀부탁해요 (10)
바람의아이언조회 7,871레벨 1미스터왕 중국집 (15)
장규석@페이스북-RR조회 10,670레벨 1여행비자 연장 (15)
장규석@페이스북-RR조회 8,065레벨 1휴대폰 고장 수리 의뢰( 앙헬) (26)
가방공장조회 11,828레벨 1앙헬레스 룸메이트구해요 (24)
-@네이버-25조회 14,995레벨 1토요 한글강좌 개설 (5)
한국어강사입니다조회 5,627레벨 4한국어 6주과정 회화반 개설안내 (3)
한국어강사입니다조회 5,304레벨 4한국어 6주과정 개강안내 (5)
한국어강사입니다조회 5,494레벨 4DELETED (11)
조회 7,592레벨2019년 FC 앙헬레스 축구인 모집 & 어린이 축구교실 안내 (7)
레이몬드조회 8,811레벨 5DELETED (12)
조회 5,829레벨3room 풀퍼니 월렌트 구해요 (4)
앙헬호9조회 7,499레벨 1blined and blocked (15)
부산시민@구글-2Z조회 5,381레벨 4제 9회 한비 한마당 축제 안내 (6)
중부루손한인회조회 6,860레벨 6필리핀 앙헬레스에서의 유튜버 그들은 과연 무엇이 문제인가? (47) (👍: 1)
부산시민@구글-2Z조회 21,188레벨 4풀빌라 숙박 안전하지 않다. (17)
부산시민@구글-2Z조회 11,710레벨 4(앙헬) 토요 한글강좌 개설안내 (2)
한국어강사입니다조회 3,830레벨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