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지멋대로 해석? 응 아니야 나열한 모든 것이 국짐애들이 주로 하던 것 맞지예? ㅎㅎ P.S 저런 것들을 교훈이라고 생각 하는 사람은 인지능력이 문제가 있는 것. (인지부조화) 국짐 및 극우애들 단단히 멘붕 온 건 맞나 보네요 ㅎㅎ
@ 피프티2팬 님에게... 호로새 닭목 호로새과. 학명 Numida meleagris 계 동물 문 척삭동물 강 조류 목 닭목 과 호로새과 멸종위기등급 관심대상(LC : Least Concern, 출처 : IUCN) 크기 몸길이 43∼74㎝ 무게 1.8㎏ 몸의 빛깔 검은색에 흰 반점 생식 한배에 7∼20개의 알을 낳음, 부화기간 26∼28일 서식장소 삼림지대·초원·덤불 분포지역 마다가스카르·수단·케냐·우간다 본문 색시닭이라고도 한다. 몸길이 43∼74㎝, 몸무게 1.8㎏이다. 머리와 목에는 털이 없고, 푸른색 또는 푸른빛을 띤 회색의 늘어진 살이 매우 발달해 있다. 수컷의 늘어진 살이 암컷의 것보다 훨씬 크다. 부리는 짧고 통통하다. 몸은 땅딸막하고 검은색이며 흰 반점이 불규칙하게 있다. 머리 꼭대기에는 케라틴질로 덮인 투구 모양의 돌기가 있다. 날개는 중간 정도의 크기로 둥글다. 며느리발톱이 없다. 암수 구별은 행동에 의해 하는데, 수컷은 주저앉거나 쉬는 시간이 많고 경계자세를 취하기도 하며, 암컷에게 접근하려는 다른 수컷을 공격한다. 경계할 일이 생기면 강하게 날아오르며 뛰는 것보다 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암컷은 후반부에 강세가 있는 특징적인 2음절의 '켤렁켤렁'하는 소리를 내며, 수컷은 여기에 단음절의 울음소리로 답한다. 삼림지대나 초원, 덤불 등에 서식한다. 잡식성으로 과일과 식물의 씨앗, 풀, 곤충, 개구리 등을 먹는다. 둥지는 땅바닥을 긁고 나뭇잎·풀·깃털 등을 깔아 만든다. 한배에 7∼20개의 흰색 또는 옅은 갈색 알을 낳으며, 암컷이 26∼28일 동안 알을 품는다. 암컷이 알을 품기 시작하면 수컷은 잠깐 떠났다가 부화할 때가 오면 다시 돌아와 새끼를 함께 돌본다. 농가에서 사육되고 있다. 마다가스카르·수단·케냐·우간다 등에 분포한다. 산란 / 6 - 12개 부화 / 24 - 26일 잡식성(식물의 종자, 곤충) 백색, 남색, 황색 등 많은 품종이 있고 야생종의 2배에 달하는 체중을 가진 개량종도 있다. 서부 아프리카 원산으로 희랍, 로마시대부터 사육되어 왔으나 실용성이 별로 없고 성질이 야생적이어서 주로 동물원에서 사육되고 있다. 한 마리가 울어대면 여러 마리가 시끄럽게 합창을 하는 버릇이 있다.
@ tuyor 님에게... 뭔소리? 자기 소개 중? ㅎㅎ
봉삼이? 정신차려라..
@ 두글자 님에게... 호로새 닭목 호로새과. 학명 Numida meleagris 계 동물 문 척삭동물 강 조류 목 닭목 과 호로새과 멸종위기등급 관심대상(LC : Least Concern, 출처 : IUCN) 크기 몸길이 43∼74㎝ 무게 1.8㎏ 몸의 빛깔 검은색에 흰 반점 생식 한배에 7∼20개의 알을 낳음, 부화기간 26∼28일 서식장소 삼림지대·초원·덤불 분포지역 마다가스카르·수단·케냐·우간다 본문 색시닭이라고도 한다. 몸길이 43∼74㎝, 몸무게 1.8㎏이다. 머리와 목에는 털이 없고, 푸른색 또는 푸른빛을 띤 회색의 늘어진 살이 매우 발달해 있다. 수컷의 늘어진 살이 암컷의 것보다 훨씬 크다. 부리는 짧고 통통하다. 몸은 땅딸막하고 검은색이며 흰 반점이 불규칙하게 있다. 머리 꼭대기에는 케라틴질로 덮인 투구 모양의 돌기가 있다. 날개는 중간 정도의 크기로 둥글다. 며느리발톱이 없다. 암수 구별은 행동에 의해 하는데, 수컷은 주저앉거나 쉬는 시간이 많고 경계자세를 취하기도 하며, 암컷에게 접근하려는 다른 수컷을 공격한다. 경계할 일이 생기면 강하게 날아오르며 뛰는 것보다 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암컷은 후반부에 강세가 있는 특징적인 2음절의 '켤렁켤렁'하는 소리를 내며, 수컷은 여기에 단음절의 울음소리로 답한다. 삼림지대나 초원, 덤불 등에 서식한다. 잡식성으로 과일과 식물의 씨앗, 풀, 곤충, 개구리 등을 먹는다. 둥지는 땅바닥을 긁고 나뭇잎·풀·깃털 등을 깔아 만든다. 한배에 7∼20개의 흰색 또는 옅은 갈색 알을 낳으며, 암컷이 26∼28일 동안 알을 품는다. 암컷이 알을 품기 시작하면 수컷은 잠깐 떠났다가 부화할 때가 오면 다시 돌아와 새끼를 함께 돌본다. 농가에서 사육되고 있다. 마다가스카르·수단·케냐·우간다 등에 분포한다. 산란 / 6 - 12개 부화 / 24 - 26일 잡식성(식물의 종자, 곤충) 백색, 남색, 황색 등 많은 품종이 있고 야생종의 2배에 달하는 체중을 가진 개량종도 있다. 서부 아프리카 원산으로 희랍, 로마시대부터 사육되어 왔으나 실용성이 별로 없고 성질이 야생적이어서 주로 동물원에서 사육되고 있다. 한 마리가 울어대면 여러 마리가 시끄럽게 합창을 하는 버릇이 있다.
@ tuyor 님에게... 자기 소개는 한 번으로 족함
@ 마린보이99 님에게... 위 내용이 극우 및 국짐들의 적반하장을 얘기하는 것이 맞다면 칼 관련 사진 2개 첨부합니다. 테러관련 현장 증거 보존을 하는 것이 지극히 기본 중에 기본인데 오히려 생수통들을 가져와서 현장을 물 청소 하는 게 말이 됨? 이게 저들이 하는 짓들이며 테러 관련 수사는 시작도 않고 있음.
@ 피프티2팬 님에게... 조작에 관한 그림이에요.. 이잼 피살 사건과는 관계없는...
@ 피프티2팬 님에게... 나중에 다 조져야죠. 조질게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
@ 마린보이99 님에게... 이런게 확대지 뭔 핵소리를 하시나요? ㅋㅋㅋㅋㅋ
경상도에서 가장 더러운 인간을 배출하였고 전라도에서 이 더러운 인간을 좋아하는 아이러니. 경상ㆍ전라ㆍ친북ㆍ친중 합작품.
@ 케손시 님에게... 더 더러운 인간이 케손시에도 사는 모양입니다. ㅎㅎ
@ 케손시 님에게... 지역 혐오 발언 하지 말고 하던 일이나 열심히 하길. 그대 발언대로 따지자면 노무현, 문재인 모두 경상도 사람들이고 박정희 일본 사람이고 전두환, 노태우 경상도 사람들이고 김대중 호남사람인데 승률로 과오 따지자면 호남 출신 대통령이 오히려 100% 승리인데? 참고로 난 서울사람.
자기들이 잘하는 짓이라서, 반대편도 똑같이 한다고 생각하면 착각이고, 그런 세상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제발.. 좀 더 도덕적으로 사시길 바래요. 무리하게 기소한 검사를 탓해야죠. 의자가 뇌물을 받아서 유죄선고 받은 한명숙, 모든 증거가 무산됐지만, 증언때문에 유죄받은 김경수, 형법상 유죄가 될 수 없지만, 기소한 검찰. 이런 부조리가 문제 아닐까요?
@ 그리메 님에게... 호로새 닭목 호로새과. 학명 Numida meleagris 계 동물 문 척삭동물 강 조류 목 닭목 과 호로새과 멸종위기등급 관심대상(LC : Least Concern, 출처 : IUCN) 크기 몸길이 43∼74㎝ 무게 1.8㎏ 몸의 빛깔 검은색에 흰 반점 생식 한배에 7∼20개의 알을 낳음, 부화기간 26∼28일 서식장소 삼림지대·초원·덤불 분포지역 마다가스카르·수단·케냐·우간다 본문 색시닭이라고도 한다. 몸길이 43∼74㎝, 몸무게 1.8㎏이다. 머리와 목에는 털이 없고, 푸른색 또는 푸른빛을 띤 회색의 늘어진 살이 매우 발달해 있다. 수컷의 늘어진 살이 암컷의 것보다 훨씬 크다. 부리는 짧고 통통하다. 몸은 땅딸막하고 검은색이며 흰 반점이 불규칙하게 있다. 머리 꼭대기에는 케라틴질로 덮인 투구 모양의 돌기가 있다. 날개는 중간 정도의 크기로 둥글다. 며느리발톱이 없다. 암수 구별은 행동에 의해 하는데, 수컷은 주저앉거나 쉬는 시간이 많고 경계자세를 취하기도 하며, 암컷에게 접근하려는 다른 수컷을 공격한다. 경계할 일이 생기면 강하게 날아오르며 뛰는 것보다 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암컷은 후반부에 강세가 있는 특징적인 2음절의 '켤렁켤렁'하는 소리를 내며, 수컷은 여기에 단음절의 울음소리로 답한다. 삼림지대나 초원, 덤불 등에 서식한다. 잡식성으로 과일과 식물의 씨앗, 풀, 곤충, 개구리 등을 먹는다. 둥지는 땅바닥을 긁고 나뭇잎·풀·깃털 등을 깔아 만든다. 한배에 7∼20개의 흰색 또는 옅은 갈색 알을 낳으며, 암컷이 26∼28일 동안 알을 품는다. 암컷이 알을 품기 시작하면 수컷은 잠깐 떠났다가 부화할 때가 오면 다시 돌아와 새끼를 함께 돌본다. 농가에서 사육되고 있다. 마다가스카르·수단·케냐·우간다 등에 분포한다. 산란 / 6 - 12개 부화 / 24 - 26일 잡식성(식물의 종자, 곤충) 백색, 남색, 황색 등 많은 품종이 있고 야생종의 2배에 달하는 체중을 가진 개량종도 있다. 서부 아프리카 원산으로 희랍, 로마시대부터 사육되어 왔으나 실용성이 별로 없고 성질이 야생적이어서 주로 동물원에서 사육되고 있다. 한 마리가 울어대면 여러 마리가 시끄럽게 합창을 하는 버릇이 있다.
ㅎㅎㅎ 봉삼이 ..?? 이사람 재밌는 분이네요... 몰라서 그러는 건지...아님 한번 우겨보려고 그러는 건지... 아님 웃길려고 그러는건지.... 수준이 들어나 보입니다...
@ SaveEarth 님에게... 호로새 닭목 호로새과. 학명 Numida meleagris 계 동물 문 척삭동물 강 조류 목 닭목 과 호로새과 멸종위기등급 관심대상(LC : Least Concern, 출처 : IUCN) 크기 몸길이 43∼74㎝ 무게 1.8㎏ 몸의 빛깔 검은색에 흰 반점 생식 한배에 7∼20개의 알을 낳음, 부화기간 26∼28일 서식장소 삼림지대·초원·덤불 분포지역 마다가스카르·수단·케냐·우간다 본문 색시닭이라고도 한다. 몸길이 43∼74㎝, 몸무게 1.8㎏이다. 머리와 목에는 털이 없고, 푸른색 또는 푸른빛을 띤 회색의 늘어진 살이 매우 발달해 있다. 수컷의 늘어진 살이 암컷의 것보다 훨씬 크다. 부리는 짧고 통통하다. 몸은 땅딸막하고 검은색이며 흰 반점이 불규칙하게 있다. 머리 꼭대기에는 케라틴질로 덮인 투구 모양의 돌기가 있다. 날개는 중간 정도의 크기로 둥글다. 며느리발톱이 없다. 암수 구별은 행동에 의해 하는데, 수컷은 주저앉거나 쉬는 시간이 많고 경계자세를 취하기도 하며, 암컷에게 접근하려는 다른 수컷을 공격한다. 경계할 일이 생기면 강하게 날아오르며 뛰는 것보다 나는 것을 더 좋아한다. 암컷은 후반부에 강세가 있는 특징적인 2음절의 '켤렁켤렁'하는 소리를 내며, 수컷은 여기에 단음절의 울음소리로 답한다. 삼림지대나 초원, 덤불 등에 서식한다. 잡식성으로 과일과 식물의 씨앗, 풀, 곤충, 개구리 등을 먹는다. 둥지는 땅바닥을 긁고 나뭇잎·풀·깃털 등을 깔아 만든다. 한배에 7∼20개의 흰색 또는 옅은 갈색 알을 낳으며, 암컷이 26∼28일 동안 알을 품는다. 암컷이 알을 품기 시작하면 수컷은 잠깐 떠났다가 부화할 때가 오면 다시 돌아와 새끼를 함께 돌본다. 농가에서 사육되고 있다. 마다가스카르·수단·케냐·우간다 등에 분포한다. 산란 / 6 - 12개 부화 / 24 - 26일 잡식성(식물의 종자, 곤충) 백색, 남색, 황색 등 많은 품종이 있고 야생종의 2배에 달하는 체중을 가진 개량종도 있다. 서부 아프리카 원산으로 희랍, 로마시대부터 사육되어 왔으나 실용성이 별로 없고 성질이 야생적이어서 주로 동물원에서 사육되고 있다. 한 마리가 울어대면 여러 마리가 시끄럽게 합창을 하는 버릇이 있다.
와~ 제정신아닌건 알고있었지만~ 극우 극좌들 ㅋㅋㅋ
@ DAL ARKI SONG 님에게... 여지 없네요... 양비론 물타기.... 그냥 평소 소신대로 적으시길.. ㅎㅎ
@ SaveEarth 님에게... 왜 이재명이랑 윤석렬 동시에 욕하면 안됨? 좋아하는 이야기있잔아요 왜래라 저래라임? 왜 둘중에 하나골라야함?
정치얘기 그만 좀..... 차라리 정치게시판하나 만들어주세요. 똥묻은 개나 겨묻은 개나 도진객진인데... 온통 사기당한 얘기 정치 얘기 뿐이네요 왜이렇게 바뀌었을까요
정치는 안걸린놈이 걸린놈한테 뭐라하는것이 정치다. 박지원
.
@ Phil Inv 님에게... 골프가 아니라 단체여행사진입니다. 그걸 일부만 때서 골프사진으로 왜곡을 한 건입니다.
@ 길따라 님에게... 찢 모자 챙에 꽂혀있는게 볼마커라고 부르더군요. 앞으로 판사들에게는 작게보이는 원본사진과 성능좋은 돋보기로 사진을 관찰하라고 해야합니다. 디지철 데이터의 장점을 살려 쉽게 볼수 있게 하는덜 위조라고 부르거든요. 이런 개한심이 어디있어요,
@ Phil Inv 님에게... 이미 윤통이 계엄후에 이나라의 법치는 다 무너졌다고 연설했었죠 우리법 연구회 카르텔 대단합니다 뻔히 빼박증거사진 확대했다고 무죄라니 ㅎㅎ
ㅎㅎㅎㅎㅎ
2. 확대랑 잘라내기를 구분못하는 2찍의 수준이란....
@ 봉삼이 님에게...2찍님아 잘 생각해봐요 자동차 번호판은 확대를 하나 축소를 하나 번호판의 숫자는 변하지가 않지요? 그런데 이재명대표 사진은 잘라내기를 하면 4명이, 그렇지 않으면 10명이 나오지요? 이 차이를 구분 못하시는 2찍 봉삼이님은 어느 별에 살고 계신 생물체인가요? 그리고 한 사람의 운명이 걸려있는 형사재판과 과태료를 비교하시니 봉삼이님의 수준을 가늠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앞으로도 수준 높은 2찍의 삶을 살기를 바랍니다.
스크린 골프연습장 가격 (1)
희망조회 5,649레벨 1중고등학생 농구.배구 배울 곳
희망조회 2,368레벨 1앙헬레스 LTO에서 면허전환 시 (4)
희망조회 3,045레벨 1클락 사우나 사장님 납치되었다는데 맞는가요 (7)
Kimkim8888조회 8,399레벨 3법인 설립 관련 (3)
럽따이조회 2,713레벨 1여친의 행동이 효과가 있나??? (11)
허성남조회 6,954레벨 1힐튼이나 메리어트 10.710일까지 (1)
건빵대표조회 2,603레벨 1미모사 처음가보는데 혹시 (1)
suntinp조회 3,026레벨 4한국에서 배달하고싶은데 방법있나요? (3)
바기오왕멘조회 2,877레벨 1한국에서 배달하고싶은데 방법있나요?
vivi조회 1,804레벨 1앙헬레스에 집좀 구할려고하는데 (5)
건빵대표조회 3,534레벨 1포츄너 2020년식 이상 렌트 원합니다.
따가이이이조회 2,478레벨 1풀빌라차량(기사포함) 구해봅니다
건빵대표조회 2,109레벨 1튜터를 구할 수 있을까요? (2)
희망조회 1,888레벨 1blined and blocked
d08d28조회 1,464레벨 1구인 구직 게시판에 글을 못쓰네요 ㅠ (9)
앙헬레스조회 2,288레벨 1blined and blocked (6)
2076b2조회 2,343레벨 1루이시타cc 드라이빙 레인지 문의요 (2)
한지후조회 2,187레벨 3양념 돼지갈비 저렴하게 실컷 드실 수 있는 곳 추천 드려요 (5)
KSK모터스조회 3,424레벨 3질문좀 드릴꼐요
이성연조회 1,686레벨 1풀빌라 건축비 평당 얼마? (9)
케로조회 4,852레벨 1앙헬레스 워킹 근처 호텔 바우처 양도 8.1012 2박 (1)
조회 1,934레벨앙헬레스 프렌드쉽 대로변 상가 (1)
태무-1조회 3,048레벨 1한국 학생들이 단체 20명 정도 구경하고 볼 만한 시장이 어디인가요? (5)
pororo조회 3,236레벨 1산 후앙(라우니언)에서 올롱가포 가는 다이렉트 버스 문의
334cf6조회 1,537레벨 1DELETED (1)
조회 1,444레벨DELETED (3)
조회 2,626레벨DELETED (15)
조회 4,274레벨DELETED (11)
조회 2,887레벨DELETED (17)
조회 4,595레벨- 직진조회 1,951레벨 2
앙헬레스 폭행사건 ( 바나나빠 ) 저격임!!! (33)
팔팔만조회 9,913레벨 1blined and blocked
리이다조회 1,561레벨 9클락 앙헬에서 입간판 제작업체 찾습니다 (1)
junseok조회 1,737레벨 1신축 완공된 빌라형 콘도 입니다 (9)
63af0b조회 4,013레벨 1앙헬레스 요식업 (41)
c57a00조회 4,855레벨 1풀빌라 문의 드립니다 (1)
뽁a조회 2,100레벨 1앙헬레스 통역하실수 있는분 구합니다 (2)
박태양조회 2,599레벨 1음악을 사랑하시는 분들과 합주멤버 모십니다. (1)
박승법조회 1,450레벨 1앙겔레스 양파 살수 있는곳 알려주세요 (3)
Kimkim8888조회 2,094레벨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