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외국인들에게는 그 어렵다던 땅장사가 전망이 있나요 ㅎㅎ 외국인들은 법인 형식이 아니고는 개인 자격으로는 땅 소유부터 안 되는데 차명이나 더미 쓰다가 한 방에 훅 갑니다. 일전에 다른 경험담도 올리셨던데 지프니, 택시 이제는 땅이신가 봅니다? 와이프 명의로 하시는 것 같은데 처가집에는 거의 안 도와주셨다고 하셨는데 뭐 내가 죽으면 다 와이프 꺼라고 하실 생각 아니시라면 와이프도 법적이든 개인적이든 안전장치를 마련해 두셔야 합니다. ^^ 다음 번에는 구리, 금광, 광산, 중고차 등 뭐 이런 거 나오는 건 아니겠죠? (eme)
@ 피프티2팬 님에게... 국적불문하고, 같이 살면 가족아닌가요? ㅎㅎㅎ 하긴 요즘은 한국에서 결혼하면 니꺼 내꺼 따지면서 살긴 하더군요. 그렇게 너무 색안경끼고 보지는 마세요... 본인의 경험인데요.
@ 늙은스타벅스 님에게... 와이프분의 국적이 어느나라이든 그건 남편의 자유+인연이죠 와이프가 어느 국적이냐가 문제가 아니라 필리핀에서 외국인 개인으로는 땅 취득 소유가 안 된다는 것이 문제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법인 형태가 아닌 한 대부분 와이프 내지 다른 필리핀 사람 명의로 땅을 구매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럴 경우, 좋게 진행되고 매각이 되고 하면 좋지만 만에 하나 분쟁이 발생하거나 뒤통수를 맞게 되거나 할 경우를 대비하여 안전장치를 마련해야 합니다. 다른 것도 아니고 돈 문제입니다. 견물생심이 가장 심한 게 돈이죠.
@ 피프티2팬 님에게... 와이프가 다른 필리핀 사람과 동급인가요? ㅎㅎㅎ 다른 필리핀 사람은 제외하고, 와이프와 분쟁이 발생해도 내 가족, 뒷통수를 맞아도 내 가족... 세상에 돈문제 가지고 가족에 대해 견물생심이라 하시나요? ㅎㅎㅎ 님은 혼자 사세요? ㅎㅎㅎ 물론 개인의 취향도 인정하지만, 암만봐도 그거랑은 전혀 상관없을거 같은데...
@ 늙은스타벅스 님에게... 문맥 이해력에 문제가 있으신가 봅니다 ㅎㅎ 와이프와 다른 필리핀 사람과 동급이라고 말한 적 없습니다. 명의를"대부분 와이프 내지 다른 필리핀 사람 명의"로 한다고만 했습니다. 와이프가 아니라면 처제, 처남, 아떼, 정말 믿을만한 필리핀 사람 등 다양 하게 합니다. (땅구입, 식당개업, 비즈니스 설립 등등) "와이프와 분쟁이 발생해도 내 가족, 뒷통수를 맞아도 내 가족..." 이라고 하셨는데 이미 먼저 글에 그런 의미로 이미 썼었습니다. 님이 쓰신대로 "설령 분쟁, 뒤통수를 맞아도 그냥 와이프이거니 내 가족이거니" 하면서 좋게 넘어갈 수 있다면 문제가 없죠. 가족이든 누구든 사람은 견물생심이 있기 마련이며 그로 인해 분쟁, 사고 등이 다반사입니다. 세상을 너무 나이브 하게 사셨나 봅니다 ㅎㅎ 혼자 아니고 가족과 잘 살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내일 죽어도 와이프와 가족들에게는 그래도 남길 것이 조금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제가 불치의 병에 갑자기 걸리더라도 저는 남겨진 사람 부담 안 되게 바로 스스로 생을 마감하고 장기는 기증하고 남은 건 화장을 하라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님이 혼자 사시는 것 같은데요 ^^
그런게 많더라고요 페이스북에 땅 소분(?)해서 파는거요
@ 신풍노호 님에게... 그거에 깜박 눈이 멀어, 가격이 싸다 싶어 320제곱미터(스퀘어미터) 상업지를 15년 전에 필조카 몀의로 사두었는데... 아직도 풀만 무성해서 동네 염소 키우는 아줌마 방목 육장이 되었어요, 지역은 젠트리, 까삐떼! 어떤 이는 퓨어골드 들어온다는 정보듣고, 몇년전부터 주변의 허름한 가게들을 사들여 월세 싸게 주고 몇년을 견디더니만... 그친구 요즘보니 랙서스 뽑았더라구요... 에휴. 내 땅팔자야... 안됄 놈은 자빠져도 코가 깨지고, 됄 년은 주저 앉아도 요강꼭지에만 앉는 다더니...
@ 하우리 님에게... 거기 개발 엄청 되고, 지금도 진행형이라 땅값이 엄청 올랐던데요...... 설마 살벌하게 비껴간건가요? 전 땅값이 너무 올라서 그쪽은 포기했어요 ㅠ.ㅠ
@ 늙은스타벅스 님에게... 정보를 정확히 알고 소위 알박기 하는 게 아니라면 320스퀘어미터는 큰 땅이 아닙니다
@ 하우리 님에게... 입방미터는 m3 로서 부피를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땅은 부피가 아니므로 m2 스퀘어 미터로 해야죠 320 m2(스퀘어미터) 말씀하시는 거죠?
@ 피프티2팬 님에게... 어이쿠 죄송합니다, 님의 지적이 옳습니다. 해도, 식견 높으신 분께서 지적해 주시니 이 또한 감읍하옵니다. 즉시 수정하여 여타 회원님들의 오해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관심이 있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100퍼 집사람한테 권한을 주었습니다. 소유권 관심없습니다. 저랑 20년 이상 살아준게 고마울 뿐이죠.... 얼마나 산다고 니꺼 내꺼 따질까요??? ㅎㅎㅎㅎ 각설하고, 제 고민은 이렇습니다. 1. 개발지역을 이미 아는 넘들이 다 알고 차지한다.: 꼽싸리 낄려고 했더니, 제 값을 받더군요. 2. 개인이 분할 판매를 하려고 하니, 용지변경, 인허가 문제가 상당히 머리 아프게 하더군요. 3. 배들어오는 때가 너무 느립니다..... 개발이 너무 더디게 진행이되어서 절대로 남는 돈으로 해야지 생활비로 자본 증식을 위해서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매물을 보러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ㅎ
@ 늙은스타벅스저 님에게... 제가 5년전에 1ha 땅을 18밀리언 페소로 주고 구입했는데 지금 땅값이 40밀리언 페소가 됩니다. 1ha중에 2500sqm는 도로로 사용될 예정이고 나머지 7500sqm를 100sqm 에서 300sqm로 쪼개서 팔려고 합니다. 저는 ofw나 지방 유지들이 구입할것으로 예상되며 판매가격은 sqm당 7000페소에 팔려고 합니다. 총 판매가격은 거의 50밀리언 페소로 예상합니다.
@ Minam 님에게... 감축드립니다....
@ 늙은스타벅스 님에게... 님의 말씀대로. 1,2,3,다 맞습니다. 젠트리와 탄자의 경계지역의 현지 서민형 타운하우스 단지의 진입로 옆인데... 그 당시 생각으로는 싸다싶어 1,8 밀리언 주고 샀는데, 개발이 돼면 팔아야지 했는데... 1)번 처럼 무니시팔이나 시티의 관계자들끼리 연줄 만들어 가며 파티도 하고 하더니만, 제 땅 제값 받고 팔아요, 특별한 연고가 아니라면 왕복 6차선 도로옆인데도 양쪽 모두 아직도 풀밭이랍니다. . 2)는 잘 모르겠고. 3)은 퓨어골드 들어 온다고 귀띔을 받고 허름한 점포 2개를 사두었눈데 소문나서 값은 제 값이고... 5년을 버티다 다시 되팔았는데, 이자만 손해본셈이 되었고...
좋은 사업이네요~ 크게 확장 할수도 있는 , 아주 전망이 밝은 유망사업이라고 봅니다~ 중국인 철물점이 늘어남은 그만큼 건설 경기는 꾸준히 좋아진다는 사실. 물론 빈번한 자연 재해로 복구도 많겠지만요.. 암튼, 님이 하시려는 사업은 종합 건설회사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첫발 정도로 보시면 될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부동산 개발회사( Real estate developments company) 란 아시다시피, 유휴지나 전답등을 주거지로 형질을 바꾸기도 하고, 이에 건축물과 부대시설을 한뒤에 타인에게 공급하는것이지요. 직접 건축물을 짓는다면 사업 범위의 확장으로 건설회사가 되는 것이고, 이에 돈이 부족한 주택 구매자에게는 장기 금융까지 제공한다면 이게 바로 건설 종합회사에 금융회사까지 곁들이는게 아닐까 싶네요. 자녀가 있다니 가족기업으로 물려 줄수도 있겠구요~ 일단은 땅을 분할해서 팔되, 한 분지에서 한채만이로도 직접지어 보셔서 모델하우스로 사용하던지, 별장으로 사용하던지 하면서 반응을 보고, 소규모 건축 사업 확장 여부를 결정하시는게 여러면에서 좋을듯 싶네요. 이 분야는 제가 어렸을때부터 저의 아버님이 살던집 팔아가며, 집 한채로 부터 시작하여 중소 건설업체로 전국 도급 순위 60~80위 정도였고, 또한 중장비 임대로는 인천지역에서는 알려진 회사였지요. 그리고 서민형 연립주택의 전국적인 보급화 시작으로 모든 건설 업체들의 전성기. 제가 눈으로 지켜 봐왔기에, 앞으로 하시는 일에도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또한 이 분야는 관공서에 인맥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업종이오니, 공무원들과 좋은 관계 맺으시길요~ 외국에서 사업에 성공하시면 국부의 반출이 없기에, 애국의 한 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기획부동산을 하는거네요
필리핀 바둑 회원들 및 인터뷰(영어), 한국인분들 많은 참여 희망합니다. (5)
생략조회 17,641월요등산회 4월 7일 라구나 마킬링산 머드 스프링.4월 28일 바탕가스 말라라얏 산. (1)
초모랑마조회 13,843월요 산악회- 3월 31일 월요일. 바나하우 폭포산행. (3)
초모랑마조회 11,124제2회 바둑리그 공고 및 1회 바둑리그 결과 ( 필리핀 대학 수학과 학생들 싺쓸이 )
생략조회 10,217BGC Luxe Residences (4)
오타니조회 14,898BGC Luxe Residences (4)
오타니조회 12,012필리핀바둑- 한인 동호인 모집과 Activity (4)
생략조회 14,495제 1회 세부 바둑 리그 개최 ( 기력에 따른 치수제 도입 ) (1) (👍: 1)
생략조회 7,556필리핀 한인 농구회 회원 모집 (1)
거미군조회 8,424- 1102ed조회 5,237
산속 오지생활 체험 (15)
143281조회 19,909안녕하세요 (5)
필리핀셀링맨조회 23,130보니파시오 러닝클럽 (4)
Ryan Jeong조회 10,747여선교사 한&따갈록 성경 통독 모임 (3)
티키타카조회 10,191평신도 한&따갈록 성경 통독 모임
티키타카조회 5,114매트로 마닐라 한인 농구 동호회입니다. (1)
거미군조회 4,964초등학교, 대학교 바둑보급 사진 ( 한국인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6) (👍: 1)
생략조회 43,985필리핀 바둑 보급 현황입니다 ( 필리핀 중앙행정기관 포함 - DSWD ) (2)
박한규조회 7,165English Baduk Education 시작되었습니다 (2) (👍: 1)
박한규조회 4,225바둑 무료 교육 시작됩니다 ( 2024년 11울 1일부터 ) (7)
박한규조회 7,214필리핀 대학 바둑 연맹 - 필리핀 대학에 재학 중인 한국 학생 분들을 찾습니다.
생략조회 3,801필리핀 장애인 바둑 연맹 - 국가대표로 아시안 게임 출전, 장애인 바둑교육 (1)
생략조회 3,211세부 바둑 이모저모, 클락 ( 앙헬레스 , 마닐라포함 ) 여성 바둑 지부 (1)
생략조회 3,310필리핀 바둑 - 필리핀 올림픽 위원회 ( philippine olympic committee )
생략조회 3,009필리핀 여성 바둑 연맹 - 세부
생략조회 3,658바둑의 터미네이터 , 인공지능 Ai 로봇트 설치되었습니다 ( 필리핀 바둑 )
생략조회 3,251필리핀 바둑 운영 계획서 (8)
생략조회 6,939# 취미 밴드 멤버 구인# 마닐라 지역에 거주하시는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 (2)
제이콥조회 4,062필리핀 바둑
생략조회 3,561DELETED (23)
조회 20,014초보 다이빙 함께 하실분 (6)
sealegen****조회 9,55020대 친구하실분 (9)
ᄅ영사조회 11,819blined and blocked (1)
Sara Star조회 5,129한국 경찰입니다. 보이스피싱 조직원은 필독!! (8) (👍: 1)
Getyourfreedom조회 8,251한국 경찰입니다. 교민에게 보내는 글 - 필독 (22) (👍: 1)
Getyourfreedom조회 18,994Permant Resident Visa 용 ACR I-Card Renewal 시 주의사항입니다. (7)
Pogiman조회 6,795안녕하세요, 친구 여러분. (1)
Sara Star조회 6,039야구 동호회 (1)
jkk조회 7,964소개 혹시 받을 수 있을까 싶네요 (2)
씩씩조회 7,074DELETED (3)
조회 4,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