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니뇨빌리지새집큰방3+헬퍼룸&CR(계약완료)
위치: 세부 바닐라드 산토니뇨 빌리지
방갯수: 일층에 헬퍼룸1개&헬퍼룸화장실, 게스트화장실
이층에 마스터베드룸1개&화장실, 작은방(작지않고 큰편이예요)2개&화장실1개
가구: 방마다 창문형 에어컨3개(거의세것), 2층 화장실 2개에 온수기, 더블베드 프레임(메트리스없어요), 냉장고 작은 것
(거의 퍼니쳐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35000페소
크기와 구조가 똑 같은 저희 옆집 65000페소입니다. 가구 있다는 이유로요..
산토니뇨에서 35000이면 굉장히 싸게 잘 잡은 가격이라고들 하더라고요.
2달 디포짓에 1달 어드벤스 필요합니다. 집주인의 SISTER(언니인지 동생인지 모름)가 매달 월세와 전시게 수도세 관리비 픽업해서 가격 지불 해 준답니다. 아주 좋으신 분이예요.^^(BTC에 있는 요가학원선생님하시면서 마리아 루이사에 살고계시니까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만나거나 도움을 요청하시기도 편합니다.)
계약기간: 저는 4월5일이 만기입니다.
월세는 당연히 3월5일 월세가 마지막인데요.
제가 한국 철수하느라 그 전에 철수하고 싶어서 월세는 다 내고 그 전에 집을 빼려고 합니다.
그러니까 당연히 세입자 분이 들어오시면 저느 디포짓을 일찍 받을수있는거지요.^^
사진에 방바닥 보이시죠? 저 세부에서 10년째 살면서 타일 아닌 집 처음봐요..ㅎㅎ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사시는데 불편함 없으실 거예요.
아! 참고로 저는 35000페소에 계약하고 실제로 35000페소 낸달수는 한달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 집주인 시스터분이 항상 돈이 필요하시다며 담달치를 미리 받아가시면서 3000페소에 해 주셨어요. 마지막 두달은 25000페소에 미리 가져가셨네요. 영수증도 있어요.^^ 필요하시면 보여드릴게요.
집 깨끗하고, 집주인 좋으시고, 가끔 정전되면 무서워서 가드하우스에 전화하는데 놀랍게도 이미 저희 집 주변에 자전거 타시고 오셔서 순찰해 주시고 계셔서 엄청 감동받아 믿고 안전하고 편하게 잘 살았네요.
이사 계획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오셔서 보시고가세요~^^
제가 한국 철수문제로 가구들도 모두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셔서 필요 하신 것 구입하셔도 됩니다.^^
0915 9393 777 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