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터에 까고 싶은 글이 많다고 올린글에 대해서..... (50)
장터에 까고 싶은 글이 어쩌오 올라온 글에 대해서 글을 쓰고 싶은데
자유게시판 권한이 없어 여기에 글을 쓰게되네요.
질문이라고 치자면 ... 아니 뭐 대단한 글인양 .... 깐다는데... 본인이 깔 자격이 되는지 묻고싶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이 글을 읽으면서 세부에 오지랍넓은 할일 많은 사람이 산다는걸 ~~ 느끼며
시간이 참으로 많은 인간사람이신가보다 하게됩니다.
님말씀대로면 필고 이용해서 글쓰는 사람들은 다 바보인건가요 ㅎㅎㅎㅎ
기가막히고 코가 막히는 글에 어떻게 이런 발상으로 글을 쓸까 생각이 드네요.
가끔 이상한 글이 올라오는건 사실이에요 님의 글처럼
하지만 필고 때문에 유용한 것도 사고 팔고 하는게 세부교민들일 겁니다.
님말처럼이라면 필고장터가 가치가 없다는 의미가 될 수도 있는데 그렇게 필고장터가 안좋으면 보지말면 될것을요
사람들에게 좋아요 찬성 이런 옹호글을 받고 싶어 뭔가 제대로된 글을 쓰려고 한거 같은데...ㅋㅋㅋㅋㅋ
이글 찬성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본인이 만든 여러아이디로 찬성을 때린게 맞다 싶네요.
필고에 아이디 여러개 만들어가지고 본인이 글쓰고 본인이 다른 아이디로 찬성하고 칭찬하고 그런 이상한 류의 글이 올라오는건 진작부터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칭찬이 받고 싶다면 제대로 사람들에게 이해가 가는 문맥이어야 칭찬이나 찬성을 받을 수 있을겁니다.
이런 글은 아니죠...
질되는 식당 필고에 홍보안한다구요???? 할수도 있죠.. 그런법이 어디있을까요?
성업중인 가게 매매 안한다고요?? 아니 잘되도 사정있으면 매매할수도 있죠..
성업중인 가게 매매 안할 이유가 꼭 있나요?
좋은 매물 여기 올라오지 않을 이유가 또 뭐랍니까? ... 아무리 생각해도 어떻게 이런 글을 올리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좋은 풀빌라가 필고에 없다구요?? 아니 그럼 어디에 풀빌라 좋은게 있는지 한번 올려보시던가요?
유서 성행위 없고 광고글은 필고에서도 못올리게 하는거라서 이건 패스구요.
가격 연락처 안밝히는 글.. 글쎄요. 그런글에 대해서는 반대할 이유는 없구요.
지속적으로 올라오는 광고는 무시해야한다???? 이건 또 뭔말 ㅋㅋㅋㅋ
암튼 이건 그냥... 생각없이 마구 써재낀 글입니다. 이런글에 누가 찬성을 할지...
다만 필고장터에 중고품들 가격이 새거처럼 비싸게 올라와서 이게 뭐하는 짓인지 하는생각은 드는데..
암튼 중요한건 이글 쓴분이 지적한 사항들이 찬성받거나 칭찬 받을 내용은 전혀 아닌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