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뉴스24매거진] 11월1호(총11호) 배포중입니다.
7
7애드워크스 안녕하십니까?
필리핀 뉴스24 대표를 맡고 있는 이창재 인사 올립니다.
지난 10여년간 앙헬레스, 클락을 대표하는 신문으로 루존코리아 뉴스가 역할을 감당해왔습니다. 하지만,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어쩔 수 없이 신문을 휴간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코로나19 팬데믹이 어느 정도 극복 되어가고 있고 새롭게 루존코리아 뉴스의 상호를 필리핀 뉴스24로 변경하여 재 발간하려고 합니다. 지난 10여년간 루존코리아 뉴스에 보내주신 사랑과 격려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하는 필리핀 뉴스24를 통해 기존보다 더 나은 뉴스와 정보를 가지고 찾아가려고 합니다. 더 다양한 주제를 담으면서도 독자들의 의견에 더 귀를 기울이는 신문으로 탈바꿈하려고 합니다. 우선은 오프라인 신문으로 월 2회 발간할 예정이며, 기존처럼 온라인 단톡방을 통해서는 매일 뉴스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필리핀 뉴스24 신문은 세부지역에서 활동중인 세부뉴스와 콜라보를 해 새롭게 세부지역의 뉴스도 전달하고 세부 지역과 마닐라에도 신문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교민 여러분! 앙헬레스, 클락을 대표하는 신문으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랑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신문이 정상적으로 발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광고 협찬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리핀 뉴스24 대표 이창재 배상
링크 : https://band.us/band/77936353/post/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