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e Number Sign In

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말라때 사우나 에서 셋업을 당하였습니다. (12)


A
alfksek11
File 1
File 2
말라떼사우나 셋업당했습니다. 14일 새벽 12시경 사우나 를 갔습니다. 저랑 제지인이 갔고 가방안에는 34만페소 휴대폰 4대 듀퐁 라이터 루이비통 장지갑, 루이비통가방 포추너 차키 등 소지를 하였습니다. 제가 다리가 다쳐서 대충 샤워를 한후 지인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러 간사이. 슈퍼바이저라는 말라때 사우나 직원이 문을 열어줬다고합니다. 그리하여 제가방을 소매치기를 당했다고하는데 이건 누가봐도 100프로 가게에서 직원들이랑 짜고 한국인이라는 것만으로 셋업 범죄를 한겁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해결해준다고 약속을 2.3번잡아서 갔는데 해결은커녕  일주일이 지난 지금 까지도 아무 보상이없고 기다려달라며 말을 계속 돌리는 상황입니다. 사우나 입장에서는 cctv확인후 슈퍼바이저 랑 직원한명 총 두명에서 문을열어주어 피해를본 부분으로 인정을 하기까지도 하였습니다. 10월16일날 변호사를 만나 처음에는 50만페소를 30만페소 먼저 주고 20만페소는 15일후에 준다고 약속을 다한상태 였습니다. 하지만 보상을 해준다고 했다가 말을 바꾸는 입장입니다. ssam이라는 영어이름을쓰는 중국인이 본사장이고 한국지분자2명있는걸로 파악되었습니다 한국지분자는 중국본사장 허락이떨어져야지만 보상이가능하다고 합니다.알아보니 사우나에서 락커룸은 사용자외에는 가게에서도 문을열수없게끔되어있고 문을오픈하는자체가 불법이라고합니다.이런식으로 얼마나 손님들에게 셋업을 많이하였는지 생각만해도 화가납니다.위에흰색모자 쓴필리피노가 문을열어달라고해서 직원인 슈퍼바이저가 문을열어줬다고하는데 직원들말로는 8월10일에서 12일경 흰모자쓴 필리피노가 도둑질한 전적이있다고하는데 그런일이 있었음에도불구하고 사우나측에서 또받아줬다는게 이해가 안될뿐더러 뭐가 진실인지 알수가없습니다.대부분 귀찮아서 그냥 넘어갔을것같은데 저는 이데로 못넘어갑니다.저런곳은 영업을하지말아야 되는것 아닐까요.더이상 다른피해자가 나오지않길바라며 이글을 올립니다.절대로 가만히있지 않겠습니다.
S

맘 고생이 심하시겠습니다. 셋업이라는 용어는 안맞는거 같습니다. 도둑맞았다가 적절하겠네요. 예전부터 사우나에서 도난사고가 좀 있었습니다. 근데 직원이 열어줬다가 말도 안되네요 한통속일 가능성이 농후해 보이네요 락커를 열어줬으면 공범 또는 방조 아닌가요? 락커키를 분실했으면 본인여부를 먼저 확인해야지 열어달라고 열어준다는게 어불성설입니다. 한국인지분사장님도 대처가 잘못되었구요. 일단, 사실관계가 확인되었으면 뒷처리는 본인들이 할 부분이고 손해배상을 먼저 해줘야 맞는거 아닌가요? 사우나 지분 넣을 정도로 돈이 있으면 사비로 먼저 처리하고 나중에 사장이랑 얘기해서 처리할 일을... 한국에서는 종업원이 도둑질을 하면 사장이 먼저 처리해주잖아요. 물론 다그런건 아니겠지만.... 이런거 보면 화가납니다. 어찌 한국사람들이 필리핀화 되어가는지...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후기 부탁드립니다.

결국 올라 왔네 금액이 작아서 긴가 민가 했는데 장사를 할려면 제대로 해야지 한국 사람이 한국 사람을 등쳐 먹냐

J

셋업은 님에게 범죄를 유도하거나 하지않은 범죄를 뒤집어 씌워서 체포하고 합의금이나 풀어준다고 뒷돈을 뜯어내는 것입니다. 이건 절도이지 셋업과는 아뮤 상관이 없어 보입니다.

저기 갈려니까, 입구의 가드가 예약 안되어있으면 안된다고해서, 가지않는 곳입니다. 근데 예약없이도 간다고 누가 그러더군요. 근데 슈퍼바이저가 짜고 손님꺼 훔친다면..영 갈필요가 없겠네요.

그래서 저는 항상 사우나나 마사지 갈 때 가급적 필요한 금액만 소지를 하고 혹여나 평소보다 많이 소지하고 있을 때는 모든 소지품 현금 등은 차 안에 보관하고 딱 필요한 금액만 소지하고 입장합니다. 사우나나 마사지비용 팁 정도만요. 사우나 마사지 라커에서 절도 행각은 옛날부터 계속 있었던 일이라 아무도 믿지 말고 본인 스스로 조심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L

셋업은 아닌 일반 절도사건이네요. 비용과 시간이 들겠지만 정식으로 경찰에 고소해야 됩니다. 슈퍼바이저와 범인이 미리 공모하지 않으면 절대 발생할 수 없는 일입니다. 조금 번거로울 뿐이지 입증하기는 쉬우니 형사건은 오래 걸리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런데 비록 형사처벌은 가능하다고 해도 돈을 다시 돌려 받는 건 어려워 보입니다.

이 내용이 어딜봐서 셋업인가요? 단순 절도에 가까운데...셋업은 아닙니다

셋업으로 보기에는 힘들어 보이고 그쪽 일하는 매니져와 절도범 한통속으로 보고 절도 한것으로 보는것이 맞을듯 싶네요. 물론 그쪽 지분권을 가진 한인분들 역시 직원들이 그런일로 인해 손님에게 컴플레인 받고 억울할것이라 생각도 됩니다. 마닐라 중심가에 찜질방 지분 넣으면서 직원들과 공모 해서 절도 하자고 그 많은 돈을 지분으로 넣지는 않았을것이니까요. 아마도 주인 입장에서는 손님 가방에 얼마가 들어있었는지 ... 그리고 그안에 어떤 귀중품이 있었는지 ... 등등등.. 알수가 없다보니... 한국인 지분 가진분은 아마도 법적인 부분까지 다 알아보셨을듯 합니다. 글쓴이분 많이 억울 하시겠지만... 일단 문열어준 매니저 정식으로 고소 부터 진행 하시는것이 맞는듯해요 이나라 현지인들 경찰서 가서 조사 받는거 정말 무서워 합니다. 락커 오픈 해준 매니져만 추궁 해도 어느정도 실마리는 나올듯 합니다 누가 공범인지 등등등

K

하숙집.호텔도 방에 돈나두고 다녔다가 잃어버립니다. 여긴 도둑천지인 필리핀입니다. 한국인도 필리핀인도 믿지 마세요.

이 찜질방 망하겠네요. 저런 X피노이들 보면... ㅉㅉ 해결 잘 되었으면 합니다.

Y

셋업 걸린거 맞아요. 짱깨들이 운영하는 곳은 안가는게 답입니다. 한국인 지분 5프로 넣어서 한국사람이 운영하는것처럼 믿게 만들어서 손님 오게 만든거죠. 저런곳은 없어져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