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외국인들에게는 그 어렵다던 땅장사가 전망이 있나요 ㅎㅎ 외국인들은 법인 형식이 아니고는 개인 자격으로는 땅 소유부터 안 되는데 차명이나 더미 쓰다가 한 방에 훅 갑니다. 일전에 다른 경험담도 올리셨던데 지프니, 택시 이제는 땅이신가 봅니다? 와이프 명의로 하시는 것 같은데 처가집에는 거의 안 도와주셨다고 하셨는데 뭐 내가 죽으면 다 와이프 꺼라고 하실 생각 아니시라면 와이프도 법적이든 개인적이든 안전장치를 마련해 두셔야 합니다. ^^ 다음 번에는 구리, 금광, 광산, 중고차 등 뭐 이런 거 나오는 건 아니겠죠? (eme)
@ 피프티2팬 님에게... 국적불문하고, 같이 살면 가족아닌가요? ㅎㅎㅎ 하긴 요즘은 한국에서 결혼하면 니꺼 내꺼 따지면서 살긴 하더군요. 그렇게 너무 색안경끼고 보지는 마세요... 본인의 경험인데요.
@ 늙은스타벅스 님에게... 와이프분의 국적이 어느나라이든 그건 남편의 자유+인연이죠 와이프가 어느 국적이냐가 문제가 아니라 필리핀에서 외국인 개인으로는 땅 취득 소유가 안 된다는 것이 문제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법인 형태가 아닌 한 대부분 와이프 내지 다른 필리핀 사람 명의로 땅을 구매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럴 경우, 좋게 진행되고 매각이 되고 하면 좋지만 만에 하나 분쟁이 발생하거나 뒤통수를 맞게 되거나 할 경우를 대비하여 안전장치를 마련해야 합니다. 다른 것도 아니고 돈 문제입니다. 견물생심이 가장 심한 게 돈이죠.
@ 피프티2팬 님에게... 와이프가 다른 필리핀 사람과 동급인가요? ㅎㅎㅎ 다른 필리핀 사람은 제외하고, 와이프와 분쟁이 발생해도 내 가족, 뒷통수를 맞아도 내 가족... 세상에 돈문제 가지고 가족에 대해 견물생심이라 하시나요? ㅎㅎㅎ 님은 혼자 사세요? ㅎㅎㅎ 물론 개인의 취향도 인정하지만, 암만봐도 그거랑은 전혀 상관없을거 같은데...
@ 늙은스타벅스 님에게... 문맥 이해력에 문제가 있으신가 봅니다 ㅎㅎ 와이프와 다른 필리핀 사람과 동급이라고 말한 적 없습니다. 명의를"대부분 와이프 내지 다른 필리핀 사람 명의"로 한다고만 했습니다. 와이프가 아니라면 처제, 처남, 아떼, 정말 믿을만한 필리핀 사람 등 다양 하게 합니다. (땅구입, 식당개업, 비즈니스 설립 등등) "와이프와 분쟁이 발생해도 내 가족, 뒷통수를 맞아도 내 가족..." 이라고 하셨는데 이미 먼저 글에 그런 의미로 이미 썼었습니다. 님이 쓰신대로 "설령 분쟁, 뒤통수를 맞아도 그냥 와이프이거니 내 가족이거니" 하면서 좋게 넘어갈 수 있다면 문제가 없죠. 가족이든 누구든 사람은 견물생심이 있기 마련이며 그로 인해 분쟁, 사고 등이 다반사입니다. 세상을 너무 나이브 하게 사셨나 봅니다 ㅎㅎ 혼자 아니고 가족과 잘 살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내일 죽어도 와이프와 가족들에게는 그래도 남길 것이 조금은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제가 불치의 병에 갑자기 걸리더라도 저는 남겨진 사람 부담 안 되게 바로 스스로 생을 마감하고 장기는 기증하고 남은 건 화장을 하라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님이 혼자 사시는 것 같은데요 ^^
그런게 많더라고요 페이스북에 땅 소분(?)해서 파는거요
@ 신풍노호 님에게... 그거에 깜박 눈이 멀어, 가격이 싸다 싶어 320제곱미터(스퀘어미터) 상업지를 15년 전에 필조카 몀의로 사두었는데... 아직도 풀만 무성해서 동네 염소 키우는 아줌마 방목 육장이 되었어요, 지역은 젠트리, 까삐떼! 어떤 이는 퓨어골드 들어온다는 정보듣고, 몇년전부터 주변의 허름한 가게들을 사들여 월세 싸게 주고 몇년을 견디더니만... 그친구 요즘보니 랙서스 뽑았더라구요... 에휴. 내 땅팔자야... 안됄 놈은 자빠져도 코가 깨지고, 됄 년은 주저 앉아도 요강꼭지에만 앉는 다더니...
@ 하우리 님에게... 거기 개발 엄청 되고, 지금도 진행형이라 땅값이 엄청 올랐던데요...... 설마 살벌하게 비껴간건가요? 전 땅값이 너무 올라서 그쪽은 포기했어요 ㅠ.ㅠ
@ 늙은스타벅스 님에게... 정보를 정확히 알고 소위 알박기 하는 게 아니라면 320스퀘어미터는 큰 땅이 아닙니다
@ 하우리 님에게... 입방미터는 m3 로서 부피를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땅은 부피가 아니므로 m2 스퀘어 미터로 해야죠 320 m2(스퀘어미터) 말씀하시는 거죠?
@ 피프티2팬 님에게... 어이쿠 죄송합니다, 님의 지적이 옳습니다. 해도, 식견 높으신 분께서 지적해 주시니 이 또한 감읍하옵니다. 즉시 수정하여 여타 회원님들의 오해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관심이 있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100퍼 집사람한테 권한을 주었습니다. 소유권 관심없습니다. 저랑 20년 이상 살아준게 고마울 뿐이죠.... 얼마나 산다고 니꺼 내꺼 따질까요??? ㅎㅎㅎㅎ 각설하고, 제 고민은 이렇습니다. 1. 개발지역을 이미 아는 넘들이 다 알고 차지한다.: 꼽싸리 낄려고 했더니, 제 값을 받더군요. 2. 개인이 분할 판매를 하려고 하니, 용지변경, 인허가 문제가 상당히 머리 아프게 하더군요. 3. 배들어오는 때가 너무 느립니다..... 개발이 너무 더디게 진행이되어서 절대로 남는 돈으로 해야지 생활비로 자본 증식을 위해서는 못하겠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도 매물을 보러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ㅎ
@ 늙은스타벅스저 님에게... 제가 5년전에 1ha 땅을 18밀리언 페소로 주고 구입했는데 지금 땅값이 40밀리언 페소가 됩니다. 1ha중에 2500sqm는 도로로 사용될 예정이고 나머지 7500sqm를 100sqm 에서 300sqm로 쪼개서 팔려고 합니다. 저는 ofw나 지방 유지들이 구입할것으로 예상되며 판매가격은 sqm당 7000페소에 팔려고 합니다. 총 판매가격은 거의 50밀리언 페소로 예상합니다.
@ Minam 님에게... 감축드립니다....
@ 늙은스타벅스 님에게... 님의 말씀대로. 1,2,3,다 맞습니다. 젠트리와 탄자의 경계지역의 현지 서민형 타운하우스 단지의 진입로 옆인데... 그 당시 생각으로는 싸다싶어 1,8 밀리언 주고 샀는데, 개발이 돼면 팔아야지 했는데... 1)번 처럼 무니시팔이나 시티의 관계자들끼리 연줄 만들어 가며 파티도 하고 하더니만, 제 땅 제값 받고 팔아요, 특별한 연고가 아니라면 왕복 6차선 도로옆인데도 양쪽 모두 아직도 풀밭이랍니다. . 2)는 잘 모르겠고. 3)은 퓨어골드 들어 온다고 귀띔을 받고 허름한 점포 2개를 사두었눈데 소문나서 값은 제 값이고... 5년을 버티다 다시 되팔았는데, 이자만 손해본셈이 되었고...
좋은 사업이네요~ 크게 확장 할수도 있는 , 아주 전망이 밝은 유망사업이라고 봅니다~ 중국인 철물점이 늘어남은 그만큼 건설 경기는 꾸준히 좋아진다는 사실. 물론 빈번한 자연 재해로 복구도 많겠지만요.. 암튼, 님이 하시려는 사업은 종합 건설회사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첫발 정도로 보시면 될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부동산 개발회사( Real estate developments company) 란 아시다시피, 유휴지나 전답등을 주거지로 형질을 바꾸기도 하고, 이에 건축물과 부대시설을 한뒤에 타인에게 공급하는것이지요. 직접 건축물을 짓는다면 사업 범위의 확장으로 건설회사가 되는 것이고, 이에 돈이 부족한 주택 구매자에게는 장기 금융까지 제공한다면 이게 바로 건설 종합회사에 금융회사까지 곁들이는게 아닐까 싶네요. 자녀가 있다니 가족기업으로 물려 줄수도 있겠구요~ 일단은 땅을 분할해서 팔되, 한 분지에서 한채만이로도 직접지어 보셔서 모델하우스로 사용하던지, 별장으로 사용하던지 하면서 반응을 보고, 소규모 건축 사업 확장 여부를 결정하시는게 여러면에서 좋을듯 싶네요. 이 분야는 제가 어렸을때부터 저의 아버님이 살던집 팔아가며, 집 한채로 부터 시작하여 중소 건설업체로 전국 도급 순위 60~80위 정도였고, 또한 중장비 임대로는 인천지역에서는 알려진 회사였지요. 그리고 서민형 연립주택의 전국적인 보급화 시작으로 모든 건설 업체들의 전성기. 제가 눈으로 지켜 봐왔기에, 앞으로 하시는 일에도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또한 이 분야는 관공서에 인맥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업종이오니, 공무원들과 좋은 관계 맺으시길요~ 외국에서 사업에 성공하시면 국부의 반출이 없기에, 애국의 한 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기획부동산을 하는거네요
고용허가서의 면제 (2) (👍: 1)
봄날의곰조회 18,747필리핀 관광부/난스컨설팅 법인설명회 (10)
봄날의곰조회 40,9812월 27일 이민국 본청 단축근무 안내 ( 오전 7시 오후 12시 )
봄날의곰조회 9,43013년 연속 은퇴청 한국인 마케터 1위 선정 (난스컨설팅) (13) (👍: 4)
봄날의곰조회 77,685은퇴청 규정 변경안내 (은퇴비자 소지자 필독) (7) (👍: 1)
봄날의곰조회 5,211Official Receipts 폐지에 따른 안내문
봄날의곰조회 3,362OFFICIAL RECEIPT 규정 변경 안내문 (👍: 1)
봄날의곰조회 4,218필리핀 법무부의 불법 워킹(9G)비자 색출 지시에 따른 안내문 (10)
봄날의곰조회 10,594난스컨설팅 12년 연속 은퇴청 한국인 마케터 1위 선정 (15)
봄날의곰조회 4,393은퇴비자 수령 절차 규정 변경 (4) (👍: 1)
봄날의곰조회 3,655은퇴청 트래블패스 철회 (6) (👍: 1)
봄날의곰조회 4,876은퇴비자 카드 갱신 2년으로 상회 (7)
봄날의곰조회 3,334감사의 글 / 은퇴비자 만40세 하향조정 가능성 (2) (👍: 2)
봄날의곰조회 4,6682023 해외이민•투자박람회 (은퇴청&난스컨설팅 참가) (1)
봄날의곰조회 3,457난스컨설팅 10년 연속 은퇴청 TOP 마케터 선정 (6) (👍: 2)
봄날의곰조회 14,481블라칸 파움봉 사립학교 정보 알려주세요 (11)
조회 10,785은퇴비자 소지자 입출국시 유의사항 (7) (👍: 1)
봄날의곰조회 14,950장기체류 비자 소지 외국인 재입국시 유의사항 (4) (👍: 1)
봄날의곰조회 14,926한국생활 정리하고 필리핀으로 가면 재산 (33)
깡통2조회 50,374앙헬레스 ㅡ작은 투자로 유명바 운영하실분 구합니다. (10)
야쿠루트조회 62,877갤럭시노트20 울트라 팝니다 (11)
우앵잉조회 27,257필리핀 소매업의 합법적인 운영방식 (3) (👍: 3)
봄날의곰조회 30,697필리핀 외국인 소매법인 설립 가능 안내 (8)
봄날의곰조회 8,725한국인의 필리핀 입국 관련 안내문 (2022년 2월7일) (22) (👍: 1)
봄날의곰조회 12,083고용노동부 공식 지침 안내 (1) (👍: 1)
봄날의곰조회 7,930해외체류 외국인의 은퇴비자 취득을 위한 특별입국 안내문 (6) (👍: 3)
봄날의곰조회 13,228해외체류 워킹비자 신청 관련 안내 (15)
봄날의곰조회 18,941은퇴청 예치금 이체 관련 정보 (2)
봄날의곰조회 11,261은퇴청 - 유안타은행 협약 계약 종료 ( 예치금 이체 필수 ) (1)
봄날의곰조회 10,678은퇴비자 소지자 입국 허용 (9)
봄날의곰조회 22,783난스컨설팅 _ 은퇴비자 신규 취득 조건 안내 (5)
봄날의곰조회 20,474난스컨설팅 _ 은퇴비자 신규 접수 재개 (4)
봄날의곰조회 18,672은퇴청(PRA) 최근 소식 공유_신규 접수 가능성 시사 (5) (👍: 1)
봄날의곰조회 13,2429G 비자 소지자의 ACR I CARD 반납 안내 (5)
봄날의곰조회 13,444난스컨설팅 - 은퇴청과의 일문일답 (11) (👍: 1)
봄날의곰조회 37,307난스 지식IN _ 필리핀 인허가_ 상표출원 #22 (1)
봄날의곰조회 37,024난스 지식IN _ 필리핀 노무 _ 휴일근무수당 #21 (1)
봄날의곰조회 12,509난스 지식IN _ 필리핀 부동산 _ 부동산 매매 절차 #20
봄날의곰조회 20,790연간 소득세 신고 및 재무제표 제출
봄날의곰조회 7,905난스 지식IN _ 필리핀 이민국 _ 관광비자 장기미연장 #19 (5)
봄날의곰조회 10,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