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이식당 마카티 한인들도 가지않는곳이죠. 삼겹살 1인분 시키면 고기가 너무얖아 회썰어 놓을걸로 착각 합니다. 이식당 팔려고 내놓은지 오래 되었지만 팔라지 않습니다. 제가 마카티 에서 이식당을 두어번 찻아 갔지만 후회...... 가격이 제일 비싼 곳입니다.
삼겹살회...ㅎㅎㅎ
절대 가지 말아야 겠다
헉.. 정말 가지말아야 겠네요..
그럴줄 알았지요.. 이넘에 집구석... 낚시에 걸린거지요.. 돈아돈아... 한국생각하고요.. 고기구어먹으러 갔는데... 그래도... 오래도 버티네요... 상당히 불쾌한 느낌 받고... 안가면 되지 했지만... 님이 제대로 짚으셨네요...
유명한가보네요.. 돈아돈아..
@ 준우님 - 올티가스 돈아돈아는 전혀 틀립니다. 일대에선 고기가 가장 맛있어요. 젊은 사장님이 한국에서도 정육식당을 해서 고기는 일품이고 특히 주먹고기(돼지) 맛있어요
예전에는 맛있게 먹었었는데...주인 아주머니랑 동생분도 친절했었고...쥔장이 바뀐건지...?
저는 음식도 맛있고, 주인아주머니도 친절해서 자주가는데요.. 제가 먹었을때는.. 250이였는데.. 인상되었나요? 가격이 틀리게 되어 있다면,, 상황을 종업원에게 설명을 하셨으면 종업원도 이해하고 디스카운트를 해줬을텐데.. 아니면 주인아주머니를 연락하셔서 말씀을 하시던가.. 100페소 더 내셨다고,, 이런식으로 비방글을 올리는거는.. 아닌것같습니다.
@ c3dc3d3 - 밥한그릇 먹고 문제생겨서 주인장하고 얘기하려니 주인장은 없고 그럼 바뻐서 나와야지. 님같으면 주인장 기다렸다 해결하겠어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그리고 필리핀직원들이 주인부르라면 잘 불러줍니까? 당연히 잠깐 여행온 사람이 불편하고 아니라고 생각되니 올린것이고 내용을 보니 당연히 주인장이 잘못한것인데. 이런 글도 못올립니까?
@ c3dc3d3 - 위에 쓴글이 님에게는 비방글로 보이나 보군요? 물론 제글에 대해서 다른 회원분들이 댓글로 님처럼 비방이니 그렇게 말씀하셨다면, 제가 당연히 비방한거가 맞겠지만 님도 위에 댓글 보셨을텐데 비방이라고 과연 말씀하실수 있는지 참으로 궁금합니다. 그리고 저같은 경우가 저만 있었던게 아니라 분명히 타 사이트에서도 다른 분도 저와 똑같은 일로 더러운 꼴 당해서 불만사항에 올라갔었다고 밝혔는데요. 그리고 본문에서도 밝혔지만 계산 잘못됐다고 분명히 종업원에게 설명했는데 싸가지없는 표정으로 귀찮다는 식으로 계산 맞다고 했다고도 분명히 밝혔습니다. 일면식도 없고 필리핀에서 살지도 않는 제가 무슨 억하심정이 있어서 현지 업소를 비방합니까? 종업원도 싸가직 없게 굴고 주인도 코빼기도 안보이고 계산할시 건너편에 다른 한국 손님 테이블도 있고 해서 괜히 소란 피우면 그 테이블에 피해줄까봐 그냥 나온겁니다. 댓글 내용을 보니 거기 사장님하고 아주 친하신 모양인데 님이야 말로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잘못된걸 잘못됐다고 말못하고 무조건 편드는건 아닌가요? 아니면 그 식당과 관련된 사람인가요? 댓글로 비방이네 어쩌네 하기전에 글을 제대로 읽고 다른 회원들이 올린 댓글도 검토해보시고 비방이니 마니 하시기 바랍니다.
@ 다이빙조아 - 저는 미리 말씀드렸다시피, 아는 분 아니구요.. 간혹 식당가서 항상 가서 맛잇게 먹고왔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자하는 요점은.. 문제가 있으면 사장님하고 직접 얘기하시라는 겁니다. 충분히 연락을 취해서 자초지정을 설명을 하면 사장님도 이해하지 않을까요?? 여기다가 이렇게 글 올려놓고 가지 말자 하는거는 사업 방해하고자 하는 의도 아닌가요? 뭐하나 꼬투리 있을때마다 꼬투리 잡고 이런식으로 뒤에서 글을 올려야 됩니까? 불만 있으면.. 사장님께 직접하시죠.. 그리고 맛없고 서비스 않좋으면 다음에 안가면 그만입니다. 이런식의 마녀잡기식의 비난의 글 .. 안좋아 보여서 그렇습니다.
@ 다이빙조아 - 정신병자 같은 사람이 이상하게 계속 말하네요. 그냥 다이빙조아님이 무시하세요. 거지같은 식당 제보 감사합니다.알고 있는 곳이였지만...
@ c3dc잘못했네....
@ c3dc3d3 -" 맛없고 서비스 않좋으면 다음에 안가면 그만입니다"---- 요글에 절대 공감.... 이런 업소는 온라인에 알려서 정보도 공유하고.. 경계 해야 합니다.....
@ c3dc3d3 - 댓글 제대로 보셨나요? 왜 같은 소리를 또하게 하는지 이해가 안되는군요. 본문에서 나왔듯이 제가 현지에서 사는 교민이라면 당연히 따지겠지만 잠시 여행갔다가 그런 황당한 케이스를 겪고 그일로 인해 같이간 일행한테 나중에 잔소리를 어찌나 많이 들었는지 짜증도 난 상황에서 외국에서 기왕이면 한국 식당 이용해주는게 같은 한국 사람 도와주는게 좋은거라고 갔는데 같은 한국인이 하는 한국 식당에서 정말 황당하고 기분 나쁜 경우를 당했을 경우 님같으면 기분 어떻겠습니까? 그리고 사장이 있어야 말을 하던 말던 했을테고 종업원이 싸가지없게 행동하는데 관광가서 현지 전화기도 없는 상황에서 어떻게 사장이랑 연락이 됩니까? 여기 돈아돈아 식당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글에서도 보면 문제 생기면 필리핀 종업원들이 주인이 없다고 둘러된다고 하는 식당들 관련글들 이미 몇번 보고 갔는데 똑같은 상황을 겪어서 여기 식당도 그런 모양이라고 생각해서 옆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한국 손님들도 있고 해서 재수없이 똥밟았다고 생각하고 나중에라도 꼭 이러한 사정 올려서 식당주인이 보고 제대로 정신 차리게 해야겠다 생각해서 올린 글입니다. 그런데 위에 다른 분들은 저뿐이 아니라 그 식당에 대해서 안좋은 경험들을 댓글로 달아놓으셨던데 님눈에만 제글이 마녀사냥식으로 보이나요? 마지막 댓글전에는 비방이라고 하더니 이번에는 마녀사냥식이라... 참으로 황당하신 분이군요. 저도 어떤 식당인지 모르고 내가 겪은 일만 올렸을뿐인데 다른 분들 댓글에서 본니 이미 돈아돈아 식당 문제가 많은거 다른 분들도 알려주시고 계시는데 혼자만 비방이니 마녀 사냥식이니 하면서 친절하고 맛있게 먹었다고 하는군요. 사람마다 입맛 틀리니 님 입맛에는 잘 맞을지 모르겠지만 제 입맛만 그런게 아니라 다른 사이트에 글에서도 다른 식당의 같은 메뉴와 비교해서 100-150페소나 더 받을 정도로 맛이 좋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머 가격이야 350페소를 받던 1,000페소를 받던 그거야 소비자가 선택할 문제니 왈가불가할 이유가 더는 없지만 제가 글을 올리고 님한테 벌써 몇번에 걸쳐 반복해서 하는 얘기지만 이 식당의 문제는 밖에 있는 메뉴판과 안에서 나중에 확인한 메뉴판의 가격을 틀리게 해놨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보면, 양주 마시러 가서 한병에 얼마냐고 물어서 10만원이라고 해서 마셨는데 나중에 결제할려고 보니 100만원이라고 하는 상황이란 말입니다. 그래서 주인 찾으니 주인은 없다고 계산이 잘못됐다고 하니 종업원들이 10만원이 아니라 100만원이 맞다고 싸가지없게 인상쓰고 꿍시렁 거리는 상황인것과 같다는거죠. 님같으면 이상황에서 얼굴 보지도 못한 주인이 친절하고 술집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다고 해서 100만원 낼겁니까? 당연히 상식적인 부분을 안 지키니 머라고 정신차리고 장사하라고 하는 얘기를 가지고 비방이니 마녀 사냥이니 님기준이라고 함부로 말하는데 그 식당이 그리 좋으면 님이나 많이 가시면 됩니다. 저야 당연히 현지에 사는게 아니다 보니 가기도 쉽지 않지만 설사 다시 필리핀에 가더라도 그 식당에는 절대 다시갈일 없습니다. 이미 다른 분들 올린글 내용보고 원래 그 식당이 그런 모양이구나 알게 됐으니 더더군다나 갈일이 없어졌으니까요. 근거를 가지고 상식적으로 논리적인 반박은 수용할수 있지만 님처럼 본문의 요지도 제대로 짚지도 못하고 다른 회원들이 올린 댓글 내용도 인지 못하면서 함부로 비방이니 마녀 사냥이니 하는 분하고 더 이상 말 나누기 싫으니까 님이나 그 식당 아주 많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다이빙조아 - 앞에 표지판에 250면 250페소 내면 돼지.. 왜 350페소를 내셨냐구요.. 종업원이 350페소 내란다고 .. 그 돈을 내면 바보죠.. 영어 안되시나요??? 안되시면 한국말되시는 주인장하고 하시면 되잖아요?? 답답하시네요 제가 말씀드렸다 시피.. 이런식으로 글올리시지 마시고.. 가기 싫으면 안가면 그만이예요.. 이런 글에 짜증나네요..
@ c3dc3d3 님에게... 또 잘못 했그만....
@ c3dc3d3 - 난독증 있습니까? 분명 종업원한테 계산 잘못됐다고 하는데도 350페소 맞다고 싸가지 없게 표정 지으면서 꿍시렁 되는데 거기서 250페소만 내고 나오면 종업원이 잘가라고 그럴거 같습니까? 그리고 주인이 없었다고 몇번을 말하는데도 먼놈의 주인하고 얘길하라고? 그리고 님이 먼데 내가 올리는 글에 대해서 짜증나네 마네 하면서 비방이 어쩌고 마녀 사냥이 어쩌고 하는지? 보기 싫으면 안 보면 그만이고 짜증나면 대꾸 안하면 그만인데 내가 왜 말도 안되는 이상한 소리 하는 님한테 맞춰야 하죠? 그리고 언제 봤다고 바보라고 하는지 님 참으로 기본이 안된 사람이네요. 현지에서 기분 나쁜 서비스 받아서 올리는글에 대해서 말도 안되는 흰소리나 하면서 오지랖넓게 행동하지 말고 님이나 주구장창 많이 가서 거기 주인의 친절한 서비스 많이 받아요.
@ 다이빙조아 - 존나 잘나셨네요.. 필리피노 한테 얘기못해서 100페소 뜯기고.. 그래서 여기다가 하소연하고..
@ c3dc3d3 님에게... 허허 또 잘못했네... 돈아돈아 망했네...
@ c3dc3d3 - 잘나던 말던 그런 소리 들을 이유 없고 자기 기분 내키는데로 댓글달다 끝내는 상스러운 표현까지 쓰는 개념없는 당신에게 그딴 소리 들을 이유 없고 난독증이나 치료하고 그 꼬인 심사나 잘 치료 받길. 100페소를 필리피노에게 뜯겼다라, 거참.. 생각하는 수준하고는..
@ 다이빙조아 - 이런글도 여기 못올리면 필고는 왜 만들었는지?? 그리고 종업원한테 주인 번호달라고 하면 순순히 주는것 본적이 없는것 같은데
안좋은 점이 있으면 서로 공유하고 주인님께는 반성의 기회가 되는것이 옳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몇일전에 어떤 식당이 구설수에 올랐었는데 다들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할꺼 같네요
진짜 일부 사장님들의 마인드 진짜 많이 바뀌셔야 할 듯하네요...직원 교육 잘 시키시면 좋겠어요...저도 필 갈때마다 꼭 가는 곳만 가게 되는데 역시 장사 잘되는 곳은 항상 잘되더라구요...그런 곳은 맛은 일단 기본이고 써비스 훌륭합니다...직원들이 손님 대하는 태도가 빵점인데 한국 주인들 대하는 마인드는 어떻겠어요?;;;
님 어떤 분 정신이상자 인듯 하네요 상대 안하시는것이 나을듯 합니다.
관광객한테 바가지 씌운거네요!
돈아 돈아 사장님이 사과글 올리셨네요. 어느 식당이나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는 이집 우선 깔끔하고 물냉면하고 비빔냉면이 맛있어서 가끔 갑니다.
@ glennh - 간단히 소비자가 결정하게 되니, 뭐든 일은 사필귀정!
장사는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닙니다. 서비스를 파는 것이죠. 종업원의 무례한 행동은 주인의 관리 수준을 알수있는 중요한 대목 입니다. 가격을 이중으로 부착했다면 낮은 값으로 받아야 합니다. 잘못된 점은 철저히 고쳐야 함에도 불구하고 반복된다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빠르게 시정 바랍니다.
올티가스 돈아돈아 식당 이용하고 다신 안가야지 생각했었는데... 음식 맛이나 가격을 떠나 종업원들이 서빙에 미숙한지 한참을 기다렸더니 재료가 떨어졌다고 하고.. 추가 시키면 말은 안하지만 자기네들끼리 귀찮다는듯 너무 불친절해서 추가시키기가 미안할 정도입니다.
NBI plate 사용 금지 (9)
조심하세요 제임스조 윤수진부부 사기단....... (5)
서영호(가명 쓰고 다님) 아세요? 카,지,노 씨다바리 겸 사기꾼인데 사진 보시고 피해가세요. (5)
이곳 필리핀에서는...잔돈 꼭 확인하세요 (15)
가비떼 최영종이 조심하세요.채용금지.어학원.식당.현재 수배중(한국.필리핀)한식.중식.따갈로그 잘함. (6)
LTO 100 기념 번호판에 대한 뉴스 입니다. (4)
필리핀 이민국의 반복되는 악습!!!!!!!!!!!!!!!!!!!!!!!!!!!!!!!!!!!!!!!!!!!! (12)
DELETED (16)
앙헬레스 한인 마켓에서 (15)
이민국 소매업 단속 들어갔네요,,,소매업 하시는분 조심하세요~~ (4)
필리핀 납치단 목소리. 꼭 기억을 해 두세요. (4)
공금 횡령 후 도망간 조선족 2명을 찾습니다 (19)
::DELETED (1)
세부 레인보우노래방에서의 황당사건 (27)
수빅 강도상해 사건 용의자 (15)
마닐라(써클) M-쉐르빌호텔...도난사고 (12)
차량 판매 사기후 잠적한 서신영 가명 (서강현)을 찾습니다... (6)
요주의한인 을 소개합니다~~
한국인 수배자와 필리핀 경찰과의 황당한 행동 현장 사진 및 동영상. (필112에서 퍼왔습니다.) (15)
김동훈, 정창영, kimberly tonzo 안녕? (4)
운전조심히들하세요 ~
라면 먹고 죽다살았어요! (13)
가비떼 대장금 주방장 출신 최영종이 수배 합니다~사진 검토 해주세요.마닐라.따가이 따이 식당 사장님들 (5)
DELETED (3)
최광수 이인간 조심하세요 .. (5)
수빅에서의 비자 연장 문제점 (2)
[긴급주의] 필리핀에 계시는분 여행을 계획하시는분 필독하세용!! (13)
필에서는 항상 사기꾼 조심 하세요 (3)
sm 메가몰 에스컬레이트 탈때 주의하세용 (11)
금 거래시 주의 사항 (4)
돈아돈아 식당입니다. (35)
마카티 돈아돈아 식당 이용후기 (32)
조작이 분명합니다 (21)
배달가스P620 가격 많이내렸읍니다 (11)
우기에건강조심 (3)
이 사기꾼 놈이 유령화사 차리고 유혹 하네요 (1)
BM CANADA PHILIPPINES
필리핀으로 어학연수 및 여행을 떠나는 한국인들에게 (9)
뱀... (6)
왜들 게임업체에서 일을 하고 싶어할까???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