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용팬들에게 ..속보 !!
이청용은 2011-12 시즌 개막을 앞둔 7월 부상해 재활에 매진해왔다.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나서는 선수들이 모두 이 촬영에 나서야 하지만, 사실상 올 시즌을 포기한 이청용은 제외됐었다.
이청용은 3일 발표된 25인 로스터에 이름을 올렸으며, 최근 가벼운 훈련을 통해 서서히 컨디션을 끌어 올리고 있다. 현재 프리미어리그 20개 구단 중 19위(6승2무17패)에 머물러 있는 볼턴으로선 이청용의 복귀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한편, 살인적인 태클로 이청용의 올 시즌을 통째로 망치게 한 톰 밀러(22·뉴포트 카운티)는 최근 소속팀에서 방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톰 밀러는 올 시즌 뉴포트 소속으로 24경기에 출전해 득점 없이 자살골 1회와 경고 6회를 받았다. 현재 소속 팀을 찾지 못한 '무적 선수' 신분인 것으로 알려졌다. 반면 이청용은 긴 재활 훈련의 막바지에 이르렀다. 오는 3월 복귀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생방송 보는 무료사이트 하나 알려들리께요 ,, 솔리브 www.mtsolive.tv 이청용팬들에게 오픈입니다 ***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