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에 관한 일입니다.(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필리핀에서 1년 5개월 거주한 한국인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너무 황당한 일이 있어 이렇게 몇글자 적어보려합니다.
어느 한국 분이 차를 처분한다 하여 저희는 그 차를 받기로 하고 한성 자동차 에 가서
계약서를 다시 쓰고 제 첵도 받았습니다.
계약 조건은 하루라도 첵이 들어가지 않으면 차를 압류 당한다니 첵을 다 지불 하고 난 후에 제소유로 받느니 어쩌니 뭐 여러가지가 있었지요.
그리하여 저희는 그 차를 받고 하루도 늦지 않고 통장에 돈을 입금하였습니다.
보험도 이야기가 끝난걸로 알고 있었지요.
어느날 큰 트럭이 저희 차를 뒤에서 박는 바람에 사람은 다치지 않았지만 차가 완전히 찌그러졌습니다.
물론 그 트럭이 100% 과실이라 저희는 신경을 쓰지 않고 있었지만 그쪽에서 어떤 자료를 요구 하더군요
지금 정확히 잘 기억이 나질 않지만 한성 자동차에 전화를 하여 부탁드렸지요. 하지만 1주 2주 3주가 되어도 연락은 없고
해줄 것 같지 않아 저와 현지인이 가서 직접 자료를 받고 해결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 자료를 보니 보험이 만료가 되어 있더라구요 몇개월 전에.. 그래서 전화로 물어봤더니 보험이 되어 있다 하더군요.
그리고 한번 확인을 한다고 몇일전 차를 조사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 어떤 사람들이 와서 차를 압류 하더군요.
당황 스러웠습니다. 처음에 한성자동차에 전화를 해도 받질 않더군요. 결국 몇번 시도 끝에 받았지만
돌아오는 말은 걱정하지 말라 고 3시까지 차를 보내주겠다고 하더니.. 몇시간 후 저희 보고 차를 렌트 하라는 겁니다.
저희 이름으로 그쪽에서 렌트비를 보내 준다 하는데 보내줄거 같지도 않고..
지금 저희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 왜 이런 상황이 벌어졌는지 그리고 지금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게 너무 답답합니다.
어쩌면 서류상 계약상 저희가 불리 했음에도 불구하고 저희가 잘 알아보지 않고 구매를 한 잘못도 있을것입니다.
이 글을 적는 이유는 말씀드렸듯이 사전조사를 하지 않은 저희 잘못도 있습니다.
그러니 필고 여러분들 조심하십시오... 한번 알아보고 두번 알아보세요..
혹시나 허구일 수도 있다고 생각 되시는 분들 확인 하셔도 됩니다.
0916-426-6356 (대양자원)
전화번호 수정 하였습니다.
차량 압수 당할때 그 자리에 저는 없어서 몰랐지만. 5개월 할부를 안냈다고 합니다.
통장에는 분명 꼬박 꼬박 빼갔으면서 말이죠..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