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한마당 한비문화축제 성황리에 마쳐

중부루손한인회에서는 앙헬레스시, 클락 CDC와 함께 앙헬레스시의 한인주간 및 한인타운 선포를 기념하는 한비문화 축제를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금년에는 CDC Parade Ground에서 10월18일, 19일 양일간에 걸쳐서 제3회 한마당 한비 문화 축제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매일 1000여명 가까운 교민 여러분 및 필리핀인들의 참석으로 성황리에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1.png

특히 대한민국대사관의 민경호 공사를 비롯한, 클락개발공사의 Arthur Tugarde사장과 앙헬레스 시장부인 Mrs. Pamintuan 등 많은 귀빈들이 참석하여 축사를 하여 주셨으며, 한인총련 및 수빅한인회 바기오한인회에서도 회장님 이하 노래/댄스/축구팀이 참여 하여 주셨습니다.


2.png

이번 축제기간에는 필리핀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춤/노래 경연대회와 한국인들 대상의 노래경연대회 및 축구대회가 있었습니다.

또한 한국문화원, IYF 등 여러 곳에서 보내 주신 훌륭한 공연팀들의 태권도, 부채춤, 사물놀이, 에어로빅댄스, Worship Dance 등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클락/앙헬레스 지역 한인사회와 클락 당국 및 앙헬레스 시 당국과의 유대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이 지역에서의 한인들에 대한 인식과 이미지가 제고 되었습니다. 특히 공연장소의 무상 제공 및 치안유지 등 여러 편의를 제공한 클락, 앙헬레스 당국에 감사 드립니다. 이번 축제를 시종일관 TV로 방영하여 주신 필리핀 PEP TV 채널3관계자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이번 행사의 메인스폰서를 자청하여, 기업과 교민사회가 함께하는 모범을 보여 주신 L-Class and Aramis 에 감사 드리며, 교민사회를 위하여 여러 기업들이 나서주신 뜻 깊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교민사회와 함께 하는 모범을 보여 주신 기업, 그리고 평소 고객이신 교민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여러 업소들에 감사 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지원해 주신 기업 및 후원해 주신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리핀 토탈-레져 기업 Aramis

2. ㈜오름

3. 중부루손한인회 김근한 고문님

4. LG생활건강/롯데삼강

5. 외환은행 클락지점

6. 중부루손한인회 배제원 고문님

7. First JH Partners Corp.

8. 보광PSPC

9. 진에어

10.아시아나에어라인

11.풍산마이크로텍

12.르네상스호텔

13.경제인연합회

14.경제인연합회 조정진 회장님

15.수빅한인회

16.교회협의회

17.선교사협의회

18.하양소망교회

19.클락열린교회

20.대망선교교회

21.KTV협의회

22.마사지협의회

23.LG전자 Clark

24.SM City Clark

25.로얄호텔

26.프린스호텔

27.아이엠마트

28.현정마트

29.젠코레스토랑

30.싱싱마트

31.샤론마사지

32.노영만 사장님

33.중부루손한인회 김광호 고문님

34.Jay Sangil Angeles City Council

35.에이원약국

36.종로약국

37.바우트레이딩

38.기원식당

39.고기집

40.모린전자

41.소망식품

42.Timog 건축자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