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말에 저희회사에서, 이곳에서 2분기 팀빌딩시간을 가졌습니다. 약 240명의 사람들이 한꺼번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저희가 도착했던 시각이 약 오전 9시경이었는데, 자전거 라이더들이, 많이들 이곳을 오르락 내리락 하더군요. 위치는 정확히,마카티에서, ADSA를 타고, 퀘죤시청쪽으로 우회전, 퀘죤써클을 지나, 유피를 조금 지나서, 우회전하여, 팀버랜드가 있는 산 입구로 올라갔는데, 들어가는 초입에 진입로 포장공사를 한창 하고있었습니다.

산정상에서는 꿰넒게 리조트를 개발해서, 전망좋고, 실내스포츠활동을 위해서 거의 완벽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암벽등반부터, 각종 스포츠활동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었고, 헬스장, 연회장, 그리고 식사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수영장도 퀘적하게 산정상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 수영을 즐길수 있도록 되어 있었구요. 인근에서, 맑은 공기마시며, 하루 푹쉴수 있는 장소로는 충분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인터넷은 가능한데, 전화가 안터지더군요.

자동차가 없이는 이곳에 오기에는 조금 어렵지 않나 생각들었습니다. 고지대이며, 트라이시클이나,어떠한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없었습니다. 이곳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이용하는 듯한 트라이시클이 간혹 한대씩 올라 다니는 것은 봤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