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dricson님께...
먼저 도움 요청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님의 말씀을 제가 오해했던것 같읍니다.좋은 취지에서 하신말씀이신것 같네요.
그저 사기라는 글자를 봤을때 난 아닌데 왜 라는 다른분들의 생각은 전혀 않하고 저만 생각했네요.
송구하네요.
전 5년이란 세월을 비자연장 없이 시골에서 살았읍니다.돈을 마련해야하는데 노부모께 손을 빌리기가싫어서 그랬던것입니다.이곳에 글을 올리는것 자체가 잘못 이란것도 알았지만 제 자신이 사짜는 아니기에 혹시 누가?올릴수 있는 용기가 있던 것이였고요.그저 시골에서 가족밖에 모르고 살았는데 이리돼서 너무 억울하고 힘이들고 써보지도 못한 돈은 다 어디간건지 원망만하고 있던 제가 너무 한심하네요.
어머니와 통화를 하던중 다 니탓이라 생각하고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으니 훌훌털어버리고 하루빨리 애들과 와이프 데리고 오라는 말씀에 순간 참았던 눈물과 감정이 터져버리더군요. 다시한번 어머님에 깊은 사랑 새삼 느꼈읍니다.
용서하고 사랑하라는 말씀 전 언제 그렇게 할수 있을지요.
그당시 글을 올릴때를 돌아보니 좀 챙피하네요.
여기 누가 저를 안다고 그런 도움요청을 했는지 한심하기까지 합니다. 한국에 어머니와 아들이 도와주기로 해서 조만간 해결하러 올라갈까합니다.
저도 8월달이면 5년입니다.결혼을해서 필리핀 가정이 있기에 블랙리스트는 등재 안된다하더라고요.
정확히는 모르겟으나 아프거나 결혼을 해서 아이들이 있거나 이 사유 외에는 등재가 된다합니다.
몇달전에 갔을때 12만페소+25000 이였으니 더 추가가 되었겟네요.
어서 하루라도 빨리 가고싶네요.
저에게 진심어린 충고를 해주셨던 분들께도 감사 말씀 드립니다. 쓰다보니 서두없이 글만 길어졌네요.
안녕히 계세요.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