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4만페소 받고 직장생활 하실 분?????
제목 그대로입니다.
월 4만페소 준다면 직장생활 하실 분?
주 업무는 재무회계에 따로 한국회사와 필리핀 현지 외주업체의 필리핀직원들 사이 소통을 담당해야 합니다.
재무회계 파트의 소통을 담당해야 하므로 해외 은행과의 외환거래, 자산, 어음, 각종 비용과 손실 등 대기업 규모 회사의 재무업무 전반에 대한 이해기 필요합니다.
하루에도 그때그때 통번역을 해야합니다, 자신의 주 업무중에도 수시로. 필리핀 관리자들하고 한국회사 관리자들하고 컨퍼런스 콜 하면 중간에서 통역자 역할을 해야합니다.
월급은 딱 5만 5천페소인데 세금 에누리 없이 다 빠집니다. 그럼 남는건 4만페소 남짓.
복지는 맥시케어카드 하나 달랑.
고민이네요, 제가 졸업을 앞둔 학생이라면 인턴경험 하는셈 치고 할텐데 이건 뭐... 월급이 용돈수준... (제 용돈수준은 아니고, 부잣집 학생들 용돈수준 ^^;)
그래도 회사가 이름이 좀 있는 회산데... 이런거에 혹하고 넘어가면 않되겠지요?
그런데.. 또 지금이라도 다음 뉴스를 보면 한국에서 20대 대졸자들 취업률이 절망적이네 뭐네, 비정규직이 어쩌구 저쩌구, 88만원... 등 한국으로 들어가 취업하고 싶은 제 바램을 무지막지하게 짓밟아 버립니다. 그렇다고 여기서 4만페소 준다는데 어거지로 OK하기도 싫고. 죽이되는 밥이되든 취업만큼은 맨땅에 헤딩을 하더라도 한국가서 헤딩하는게 더 좋겠지요???
필리핀고수님들, 이런 종류의 필리핀 외국계회사에 미래가 있는지... 조언 좀 부탁드려요 ^^;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