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녀와 결혼생활 성공 확률 20%? 같이 생각해 보아요..
어떤 분이 그러시고, 실제 통계상으로도 반이상은 이혼을 하시니 대충 20%가 맞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노력에 따라 20%를 끌어 올릴수가 있어서 글을 적어 봅니다.
업체를 통해 맞선만 보시고 바로 결혼하시는 분들은 20%의 겜블을 하시는거.... 맞습니다.
반대로 여러분이 80%의 확률이 있는 곳에 인생을 걸어야 한다면 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신중히 검토하시겠죠..
80% 실패하는 곳이라면 당연 포기하실겁니다. 결혼은 도박이 아니라 내 인생입니다. 20%라면 확률을 올려야겠죠.
연애를 하신다면 50%정도까지 끌어 올릴수가 있겠죠.. 이건 통계적인 이혼 확률정도입니다.
확률을 올리기 위해선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언어 소통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확률을 높히는 방법..
1. 언어소통.. 남성분도 영어나 따갈로그어를 배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셔야 합니다. 가만히 계시면 확률이 떨어집니다.
2. 여성의 집안에 대해 알려고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무슨 문제점이 있고, 가족 구성원이 어떤 일을 하는지...
내가 안 도와주거나 조금만 도와줘도 충분히 살 수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또한 필리핀 사람의 특성을 알고자 노력해야
합니다. 이 곳 필고에서 정보만 잘 취합하시더라도 많은 도움이 되실 껍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이런 정보들을 본인과
여성분의 가족에게 스스로 커스터마이징 하셔서 스스로 결론을 도출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3. 사랑하고 사랑 받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필리핀 사람이니.. 나보다 훨씬 못사니 무시하고, 언어도 안통하니
막말하고 하시면 안되겠죠.. 한국여자와 마찬가지로 존중하고, 아껴주며, 이뻐해 주면 와이프 되실 분도 님을 사랑하고
존경하며 잘 따르게 됩니다. 악순환이 아닌 선순환구조를 처음부터 만들고자 노력해야 합니다.
이상 저의 생각인데 적고보니 필녀 뿐 아니라 한국여성에게도 해당 될 수 있는 말이네요.. 필남이라도 같겠죠..
업체를 통해 하시는 분들도 10일간의 공고기간에 이런 노력을 다 하시고.. 아니다 싶으심 결혼전에 포기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20%의 확률에 우리 인생을 도박하듯 걸 순 없잖겠습니까? 성공 확률을 올리는건 연얘하시는 분들에 비해
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2주간 휴가낸게 아까워 결혼을 강행하지 마십시요.. 둘 다 힘들어 집니다.
코필 선,후배님들의 경험과 다른 생각들을 듣고 싶습니다. 무엇을 해야 확률을 높힐 수 있는지..??
우리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게 인생을 살길 바랍니다. 모두 행복하소서..
AI answer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Aliquid pariatur, ipsum similique veniam.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Quisquam, quod. and the drug lord.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