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gc.jpg
여기 사진에 보는거와 같이 여기는 유흥을 즐기러 오는곳이지 사업하는곳은 아님니다.

진짜 마인드 좋은 사람이나 특별한 기술있는 사람아니면 여기서 사업하지마세요.

사업이랑 장사랑은 다릅니다.저는 필리핀에서 한국인 상대로 장사를 했지만 사업은 안했습니다.

처음에 여기저기 한두달 여기저기 다니면서 주거지역 알아보다가 필리피노들 보니 불쌍해서 좀 도와웠지요.

도와주면 고마운줄 알아야 하는데,고마운줄 모르고,더내놓으라고 하는곳이 여기필리핀 입니다.

필리핀 잘모르시는분들은 절때 여기 사람들 도와주지마세요.아주 피곤한일 생깁니다.

그래서 거지없고,서민들 없는 보니파시오로 이사갔지요.살기 좋더군요.단점은?임대료가 무진장 비쌉니다.

월4만페소 그것도 30가까이 할때 1년계약 했습니다.(원배드룸)어쨋든 피노이들 꼴배기 싫으신분들은 무조건

보니파시오로 가셔야 합니다.피노이 피나이들 고용해봤자 스트레스 받고요.그냥 한국인 고용하시는게 정신

건강에 이롭습니다.7~8만씩 주고 쓰세요.여기는 솔직한말로 유흥즐기로 오는곳이지.절때 장사하로오는곳

아님니다.다시말하지만 장사하고,사업은 다릅니다.사업은 자기만의 아이템들고 하는게 사업이지 돈투자 많이

했다고 사업이 아님니다.사진에 보이는곳이 마닐라 3대 ktv중에 하나인 페가수스인데요.저기 위치는 퀘존에

있습니다.페가수스 옆에보면 클래스메이트가 있구요.에어포스원은 파라냐퀘에 있습니다.

앙헬레스 오라바,칼라바 이런곳 하고는 비교자체가 안되는곳입니다.

페가수스는 필리핀 정치인이나 유명인 사업가들이 자주찾는 곳으로 외국인들한테도 있기있습니다.

외모 수준자체가 아예 다른곳이라 한국으로 따지면 텐프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도 1년동안 장사하면서 돈번거 하나도 없구요.그래도 손해는 안봤네요.

인건비 나가고,월세나가고,그냥 허송세월만 보냈습니다.그나마 유흥만 즐겼네요.

어쨋든 여기는 특별한 사업기술 없으면 그냥 유흥만 즐기다가 가시길 바랍니다.

오래있으면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