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e Number Sign In
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전 긍금한게 있는데 필리핀 학교 정규수업에 역사 라는 과목이 있나요? 3년 정도 필에 살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본건 아니지만 2차 세계대전때 일본이 이나라에 어떤일을 했는지 지들이 어떻게 당했는지 모르는 젊은 애들이 엄청 많더군요 아예 그런것 자체를 모른다고 봐야 할까요? 오로지 머리엔 춤추고 노래부르고 떡이나 칠 생각밖에 없는 민족인것 같은데 ... 그냥 저만의 생각 입니다.
@ 상상속의너 님에게... 같은 동남아라도 필리핀은 미개의 나라입니다 오로지 머리엔 춤추고 노래부르고 떡이나 칠 생각밖에 없는 민족 정답입니다
@ 상상속의너 님에게...리잘의 생애를 배우는것 같은데,,역사 자체는 없는듯하구요
@ 상상속의너 님에게... 정규 수업과정에 역사 세계사 있습니다. 우리도 공부 못해서 답답한 사람있듯이 필리핀 사람도 여러가지라 똑똑한 이들은 우리 역사를 많이 알아요. 신라 고구려 고려 조선하고 설명하는 필리핀 학생도 있어요.이들의 역사도 우리가 생각한것보다는 다양하더군요. 마젤란이 오기전과 후의 역사 또한 완전 반전의 역사가 있고 이들도 민족주의 비슷한 것도 있어서 정말 놀라고 많이 배운 1인 입니다
@ 상상속의너 님에게... 조선왕조 500년보다도 짧은 필리핀의 역사를 우리보다 모르는 자국민들이 수두룩합니다.
일본군성노예라는 문구는 안보이네요...그냥 평화와 여권신장을위한기념비라고 되있고
자랑스럽지도 않은 과거...이젠 그만좀...
@ 치킨좋아함 님에게... 자랑스럽지않다고 계속 숨긴다면 저런일이 또 일어나지 않겠습니까?
@ 섬체질 님에게... 저거 세워서 알리고자 하는게 무엇일까요? 평화??? 전쟁보다 평화를 선택한 조선이 스스로 식민지역사를 받아들인건데 다시 평화주의 노선으로 가자구요? 일본상대로 필리핀은 전쟁이라도 했으니 할말이라도 있지.. 조선은 뭘 잘했다고..ㅋ 역사의 치욕을 씻는건 한국이 당당한 강대국이 되는것이지 부끄러운 과거사에 얽메인다고 씻을수 있는것이 아니라고 생각 하는데요. 중국과 몽고에 처녀들 공물로 바쳤다고 그거 상기하는거랑 뭐가 다름? 천년 만년 그거 떠올리며 살아야함??
@ 치킨좋아함 님에게... 매국노
@ 치킨좋아함 님에게...치킨선생님같은 극우 친일파가 대한민국에 기생하는 동안에는 절대 강대국이 될 수 없어요. 일본이 저지른 만행에 대해 특히 위안부 문제에 대해 성토해도 모자랄판에 어찌 극우 쪽바리 일본놈들이 주장하는거랑 똑같이 주장하시다니 .... 식민지배를 스스로 받아들인? 그 친일파들을 아직까지 제거하지 못했기 때문에 치킨님같은 사람이 이땅 대한민국에 버젓이 살고 있는거에요. 전쟁에 패배해야만 식민지가 되는것은 아니죠. 일본이 '운요호'사건을 일으키면서 전쟁을 하려다, 미국과 영국이 지원해준 강력한 일본군 무기에 비해 우리의 전력이 너무나 비루하고 약해서 '강화도 조약'을 맺고 그 조약으로 말미암아 식민지배까지 간것이죠. 2차 대전이후 아직도 독일은 히틀러의 나치즘에 희생당한 국가들에게 사죄를 하고 있으며 나치즘에 부역했던 사람들은 역사적 단죄를 받고 있음며, 감히 얼굴도 들지 못하고 평생 참회하며 반성하고 살고 있는데 어찌 2018년 대한민국에는 아직도 친일파가 떵떵거리고 살며, 친일파에 저항했던 독립인사들이 숨죽여 살고 있는지 .... 하~~ 치킨님. 쪽바리들한테 진심어린 '사죄'를 촉구하세요. 쪽바리들 대변하지 마시고....
@ 바람의파이터 님에게... 저 동상들 중국에서 돈댔다는 말이 있음. 왜 중국에서 그랬을까 곰곰히 생각해보면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듦.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 스스로 받아 들였다구요?? 저랑 님이 배운 국사 교과서가 다른가 봅니다.
@ 흑랑@네이버-51 님에게... 을사늑약에 의해 일본에 식민지 지배 당한거지 무슨 전쟁에 패배하고 식민지가 됐습니까? 님은 무슨 역사를 배우셨는데요?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 님도 쓰셨네요 지배를 당한거라고... 당한다는 의미를 잘못알고 계신건 아닌건가요?
흑랑@네이버-51 님에게... ㅋㅋㅋ 군대가 없는것도 아닌데 싸워보지도 않고 셀프 무장해제하고 일본에 나라를 위탁한다고 서류에 도장찍으면 그게 스스로 나라를 바치고 식민지배 당한거지요. 저하고 말장난 하시려구요?ㅋ 저런 동상을 수만개 세운다고 평화가 찾아오겠습니까? 결국 목표하는 바는 반일감정 조장이겠지요. 자유는 그것을 위해 투쟁하는 자만이 누릴 수 있는 것이며, 평화는 그것을 지킬 수 있는 자의 것이다.
@ 치킨좋아함 님에게... 이 양반은 매국노가 확실함. 확실합니다. 이 양반은 절대 알면 안돼요. 피하세요. 이 양반 사상은 현대 대한민국에 반하는 종자입니다. 매국노가 틀림없습니다.
@ 세부불꽃남자 님에게... 매국노는 나라 팔아먹는 인간이 매국노고.ㅋ 매국노의 뜻도 모르는 매국노.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 뜨끔하지?
@ 치킨좋아함 님에게... 말장난 하자는게 아니였는데 이쯤 되면 해야 겠네요. 사전 찾아 보세요. 당신이 말하는 당하다 라는 말의 사전적 의미가 뭔지... 한글도 잘 모르시는 분과 이런 이야기는 의미 없을듯 합니다.
@ 흑랑@네이버-51 님에게... ㅎ
@ 치킨좋아함 님에게...논리구조가 참 독특하십니다. 하나 물어봅시다. 천안함사태나 연평도 포격당했을때 우리는 왜? 가만히 있었을까요? 우리가 군대가 없는것도 아니고, 국방비도 북한보다 30배 이상이나 쓰고 있는데? 그리고 합동조사단이 북한한테 얻어맞은게 무슨 자랑이라고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북한이 저지른 짓'을 설명하러 다녔을까요? 북한한테 얻어맞아도 셀프무장안하고, 북한에 나라를 위탁한다고 서류에 도장찍지 않았으니 북한한테 식민지배 안당한거네요. ㅋㅋㅋ 수만개를 세워서 평화가 안찾아오면, 수십만개를 세워서 평화를 찾아야죠. 그래서 야만적인 만행을 저지른 쪽바리들을 반성하게 만들어야죠. 반일감정? 일본이 자신들이 저지른 만행을 사죄하고 반성하고 세계 평화에 그 어떤 노력을 기울인다면 당연히 반일감정이 없어집니다. 지금 일본에는 '혐한'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혐한'에 대해서는 찍소리 못하면서 '반일감정'에는 상당히 민감하시네요. 자유와 평화는 투쟁해서 지키는 것이 아니라, 인류의 보편적 상식을 가지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누리고, 향유하는 것입니다. 치킨선생님이 아무말 대잔치를 하시는것도 자유와 평화가 담보되어 있으니 가능한것 아니겠습니까?
바람의파이터 님에게... 천안함폭침 그거 북괴의 소행이 맞습니까? 아 인정 하시는구나.. 그거 자작극이라고 하는 종북들이 많아서 말이죠.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글세요.... 북한한테 얻어맞고 찍소리 못하는 극우들이 국가 안보를 걱정하는 이 한심한 세상 ㅋ
@ 바람의파이터 님에게... ㅋㅋㅋㅋ 5.24조치 유명무실하게 만들고 있는게 누군죠? 종북이 국가안보 운운하는 이 한심한 세상. 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그러니까 하는 말입니다. 북한한테 얻어맞고 보복은 커녕 겁쟁이도 아니고 524조치가 뭡니까? 그래도 맹박이는 개성공단은 놔두었는데 어휴 박근혜는 .... 전쟁이라도 빨리 일어나야 극우들이 들고 일어날건데 .... 어쩝니까? 북한 위협이 없어서..... ㅋㅋㅋ
@ 바람의파이터 님에게... 뉴스도 안보고 사시나.ㅋ 북괴가 이젠 핵실험도 필요없고 2020년까지 핵탄두 100기 보유할 예정이랍니다. 지금까지 이정도의 위협은 없었던거 같은데요. GP도 철거하고 대전차 장애물 지뢰도 제거하고 한강 수중 암초 제거하고 이젠 철로까지 만들어주니 유사시 밀고 내려오는건 시간 문제네... 서서히 적화통일을 준비하고 있는데 .
@ 치킨좋아함 님에게...조선일보 뉴스 보시는군요. 처형당한 현송월을 기적처럼 부활시킨 그 조선일보를 ㅋㅋㅋ 핵문제는 트럼프와 김정은이 담판을 통해 해결될 문제고 GP철거나 지뢰제거, 모든 군사적 위협중지 등 남북간 정상간 합의가 차질없이 지켜지고 있는데도 유사시, 적화통일 운운하는것을 보니 진짜 CHICKEN인가 봅니다. 그렇게도 북한과 전쟁을 하고 싶습니까? 나는 기차타고 유럽에 가고 싶습니다. 2020년까지 핵탄두 100개라.... 좋습니다. 두고보면 되겠지요. 극우들의 희망사항이 실현되는지 안되는지.... 2014년 조선일보의 통일대박 기획기사도 좀 보세요. 남북간에 통일되면 우리도 엄청나고도 강력한 국가가 될 수 있는데, 조선일보가 요즘은 통일을 싫어하는 모양입니다. 이런것도 언론사라고 ㅋㅋㅋ 그런 찌라시를 보는 사람이 있으니 ㅋㅋㅋ
@ 바람의파이터 님에게... 아닌데.ㅋㅋ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 아직도 위기 의식 못느낀다면 개돼지 인증.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 님은 쪽빠리 매국노라고. 댁은 일본인. 쪽빠리 매국노.
@ 세부불꽃남자 님에게... 댁은 쪽무새..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 대답할 가치가 없군.
@ 치킨좋아함 님에게...이래서 사람은 늙어도 곱게 늙어야 하나봅니다 ㅋㅋ
@ 바람의파이터 님에게... 동감합니다.ㅋㅋ
필리핀 사람이 일본 침략 수탈을 알까요? 잘모르는것 같던대
@ Jjkkjj 님에게...어떤이는 모르고 어떤이는 잘 알더군요. 일제시 필리핀에 왔던 조선인 한국인이 더 잔인했다는 사람도 있어요. 이들도 역사책이 있고 기록이 있더군요.
@ 집에가자 님에게... 일본군 포로수용소 소장이 조선인이었습니다. 2차대전을 겪었던 필리핀군 베테랑들은 일본인보다 한국인들을 더 미워하죠.
@ Jjkkjj 님에게... 필리핀은 일본 상대로 전쟁했던 나라인데 스스로 일본에 나라를 위탁했던 우리가 할소린 아닌듯.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 아 제가 역사를 잘몰라서 , 필리핀도 일본한테 수모를 당했는줄 알고,
@ Jjkkjj 님에게... 마닐라전투에 얼마나 많은 필리핀 민간인이 사망하고 또 바탄에서 일본군에게포로가 된 필리핀군들이 당했던 고통을 알면 위안부 문제는 아무것도아닙니다. 그런데 정작 스스로 식민지가 되고 태평양전쟁에 일본편에서 협력했던 조선의 후손들이 오히려 최고로 희생자라고 전세계에 떠들고 다니고 있는 모습이네요.
@ 치킨좋아함 님에게...일본군에게 포로가 된 필리핀 군인들이 당했던 고통과 위안부할머님들의 고통을 동일선상에 놓고 비교가 가능하세요? 치킨선생님이 필리핀 군인들이 당했던 고통과 위안부 할머님들이 겪었던 고통을 단 한번이라도 겪어보신적 있으세요? 참~~ 편하게 말씀하십니다. 위안부할머님들 앞에 가서 그렇게 말할 자신 있으세요? 사람사이에 살고 있는 사람이 '인간'이라 했는데.....
바람의파이터 님에게... 마닐라 전투에서만 10만명의 민간인이 죽었는데요. 민간인중에는 아기도 있을것이도 어린이들도 있을것이고... 당시 마닐라 인구중 10%가 사망한겁니다. 민간인 10만명 사망 vs 위안부? 닥전..ㅋ
@ 치킨좋아함 님에게... 이 사람은 100% 매국노 쪽빠리가 분명함. 댓글마다 일본찬양.
@ 세부무식남자 님에게... 일본군의 무차별 폭격으로 마닐라 인구 10%가 사라졌다고 말하는것도 일본 찬양임?
@ 치킨좋아함 님에게... 응.
@ 세부무식남자 님에게... 고마 응디를 확 차삘라~!!
@ 치킨좋아함 님에게... 댁은 좀 ... 영원히 안 봤으면 좋겠다. 댁같은 사람은 영원히~
늦은감은 있지만 우리가 잊지말아야할 우리의 역사들이지요
역사는 지나간 과거 ? 가 아님니다. 역사없이 지금이 없기때문이죠. 지난일이라도 잊지않고 교훈으로 받아들여야 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역사학자가 존재하고 그들의 입을 통해 평가하려고 하는겁니다. 자존심 상하고 아픈기억이니 잊자 하는건 좀 아니지요 ?
좋은 일이네요!
본글 보다 친킨 좋아함님과 세부 불꽃남자 댓글 논쟁이 더 재미 있네요 역사문제의 생각이 다르면 일본을 안좋아해도 친일이되고 ,북한문제에 별 관심이 없어도 종북이 되는 기준은 누가 만들었나요?
전 긍금한게 있는데 필리핀 학교 정규수업에 역사 라는 과목이 있나요? 3년 정도 필에 살면서 많은 사람을 만나본건 아니지만 2차 세계대전때 일본이 이나라에 어떤일을 했는지 지들이 어떻게 당했는지 모르는 젊은 애들이 엄청 많더군요 아예 그런것 자체를 모른다고 봐야 할까요? 오로지 머리엔 춤추고 노래부르고 떡이나 칠 생각밖에 없는 민족인것 같은데 ... 그냥 저만의 생각 입니다.
하나 물어봅시다. 천안함사태나 연평도 포격당했을때 우리는 왜? 가만히 있었을까요? 우리가 군대가 없는것도 아니고, 국방비도 북한보다 30배 이상이나 쓰고 있는데? 그리고 합동조사단이 북한한테 얻어맞은게 무슨 자랑이라고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북한이 저지른 짓'을 설명하러 다녔을까요? 북한한테 얻어맞아도 셀프무장안하고, 북한에 나라를 위탁한다고 서류에 도장찍지 않았으니 북한한테 식민지배 안당한거네요. ㅋㅋㅋ 수만개를 세워서 평화가 안찾아오면, 수십만개를 세워서 평화를 찾아야죠. 그래서 야만적인 만행을 저지른 쪽바리들을 반성하게 만들어야죠. 반일감정? 일본이 자신들이 저지른 만행을 사죄하고 반성하고 세계 평화에 그 어떤 노력을 기울인다면 당연히 반일감정이 없어집니다. 지금 일본에는 '혐한'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혐한'에 대해서는 찍소리 못하면서 '반일감정'에는 상당히 민감하시네요. 자유와 평화는 투쟁해서 지키는 것이 아니라, 인류의 보편적 상식을 가지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누리고, 향유하는 것입니다. 치킨선생님이 아무말 대잔치를 하시는것도 자유와 평화가 담보되어 있으니 가능한것 아니겠습니까?
blined and blocked
잡아보자조회 10,147레벨 2(2)
1102ed조회 9,770레벨 2두윈 정켓에 대한 제가 알고 있는 카더라 입니다 (12)
그냥아무도아님조회 14,364레벨 1- 사기꾼조심조회 4,381레벨 1
DELETED (1)
조회 6,298레벨(2)
f76b04조회 9,574레벨 1좀도둑 입니다 주의하세요 (10)
towe조회 12,623레벨 1필리핀서 음란사이트 운영한 전직 웹디자이너 '구속' (6)
필뉴스조회 15,636레벨 10필리핀 도주 사기범, 경찰 무혐의 확인서까지 위조 (1)
필뉴스조회 8,987레벨 10한국으로 취업 알선 사기단 NBI 에 의해 체포 (1)
필뉴스조회 10,486레벨 10한국 조폭 필리핀서 사업체(바) 뺏으려다 붙잡혀 (17)
필뉴스조회 21,251레벨 10서귀포해경, 손가락 절단 필리핀 선원 긴급 이송 (1)
필뉴스조회 15,235레벨 10필리핀 세부 공항서 부산행 항공기 16시간 넘게 출발 지연…"엔진 이상" (10)
필뉴스조회 33,033레벨 10투신 자살 생중계, 필리핀 전역 충격 (8)
필뉴스조회 23,057레벨 10필리핀 선원이 선박 운항해. 경남 통영 선박 전복 사고. (3)
필뉴스조회 8,587레벨 10필리핀에서 보이스피싱 5천만원 사기범. 실형 선고. (10)
필뉴스조회 26,883레벨 10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 국정지지율 74%…외부 부정적 평가 '무색' (14)
필뉴스조회 29,932레벨 10[긴급] - 필리핀 민다나오 7.2 지진 발생 (9)
필뉴스조회 20,535레벨 10일본군성노예제 알리는 ‘평화의 소녀상’ 필리핀에 제막 (54)
필뉴스조회 53,844레벨 10한진, 필리핀 수빅조선소 운영법인에 280억 자금 대여 (8)
필뉴스조회 19,366레벨 10연말 연시 길거리 부랑아 주의 (5)
필뉴스조회 14,247레벨 10필리핀 시장 후보 국회의원 총격 피살 (10)
필뉴스조회 13,778레벨 10필리핀 시위대 "계엄 연장은 살인이며 인권 침해" (10)
필뉴스조회 12,018레벨 10부부 싸움 중 필리핀 아내 살해 한 50대 남성 검거 (13)
필뉴스조회 15,443레벨 10한국인 정원석(48세)씨 추방 예정 (6)
필뉴스조회 14,363레벨 108억원 투자 사기 혐으로 최용섭(52세)씨가 체포되었습니다. (4)
필뉴스조회 11,697레벨 10두테르테 대통령 마약 흡입 사실 인정 후 번복 (25)
필뉴스조회 17,892레벨 10한국인이 마약 주사 후, 동행 여성이 나체 상태로 길거리에서 난폭한 행동 (9)
필뉴스조회 11,122레벨 10필리핀에 머물며 보이스 피싱 조직원 20대 징역 - 성매매 조건으로 입금 받아 (7)
필뉴스조회 9,643레벨 10필리핀의 한 도시 부시장 총격 피살. 시장은 무사. (4)
필뉴스조회 6,072레벨 10세부 한국인 장희범(34) 사망. 다이빙 중 친구 구하려다 숨져 (28)
필뉴스조회 30,191레벨 10필리핀 밤거리 배회하면 구속. 약 18만명 체포. (27)
필뉴스조회 22,093레벨 10영화관에서 국가 연중 중 기립하지 않은 사람 34명 체포 (23)
필뉴스조회 12,906레벨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