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화가 많이나셨나 보네요. 가장 편한 방법은 다음부터는 그 호텔 안가시면 됩니다. 그 다음으로는.. 영어에 불편함이 없다면 증거 사진과 함께 호텔 리뷰란에 올리는 방법입니다. 그런데 이 방법은 본인에게 덕되는 일도 없고, 호텔 이야기만 나와도 그 호텔이 생각이나서 혼자서 열받을 가능성도 많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숯에 불을 붙히는 방법으로는 파라핀(양초) 덩어리나 석유 계통의 액체를 사용하므로 비닐 봉지 사용은 같은 유제품인지라 크게 벗어난 경우는 아니라고 봅니다. 휴지의 경우에는..종이제품은 나무로 가공한 자연물질이게에 유독성 배출이 적을것 같구요. 설마 똥 딲은 화장지를 사용치는 않았겠지요~~ 상기 두 제품 모두 불을 붙힐때만 사용하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 고기를 굽는것은 문제가 되지 않으리라 봅니다~ 오히려 지나치게 탄 음식을 먹는게 문제일것 같네요~ 이해하고 넘어가야 즐거운 생활이되지 않을까 싶네요~~
@ 꽃을사는보트맨 님에게... 이말이 진심인가?궁금하네요 비닐봉지 태워서 그걸로 훈연하는게 말이되는소리인지
@ 꽃을사는보트맨 님에게... 정말 중학교 과학만 배웠어도 비닐은 폴리에틸렌으로 만드는걸 배우셨을텐데 비닐과 석유는 분자 구조가 달라서 아예 다른제품입니다 비닐은 태울때 다이옥신이 나오구요 다이옥신은 1급 발암물질로 규정돼있고 중학교 과학시간에도 배웁니다. 잘못된 지식을 가진거야 어쩔수 없지만 그걸 남한테 전달할때는 최소한 구글검색 한번은 해보시고 본인의 지식을 전달하시길 바랍니다 비닐과 석유가 같은 유제품이라 벗어난 경우가 아니라는말이 정말 충격적이네요
@ stolane 님에게... 충격적일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무슨 이런 댓글 달려고 인터넷까지 뒤져봐야 하는가요? 전 그렇게 못해요^^ 뭐가 나올게 있다고~~
@ 꽃을사는보트맨 님에게... 숯에 불을 붙힐때 파라핀 덩어리( paraffin block) 사용. 포장제품으로 나와 슈퍼에서도 쉽게 구입할수가 있지요~
@ 꽃을사는보트맨 님에게.. 폴레에틸렌이 석유랑같은 유제품이라 문제될게 없다고 쓰셔서 한말입니다 비닐을 태워서 문제될게 없다면 왜 태우지말라고 국가에서 규제를 하겠습니까 그리고 본인의 잘못된 상식을 남한테 알리지 마세요 잘못된 행동 하나에 많은사람들이 다칩니다
@ stolane 님에게... "비닐은 석유 즉, 원유를 끓여서 나온 폴리에틸렌으로 만들어집니다" 라고 나오는데~~ 제가 잘못된 지식이라면 당연히 저를 위해서라도 배워야겠지요~ 하지만 님의 글을 머리가 나뻐서인지 이해 할수가 없네요~ 암튼 좋은하루를 위해 제 잘못으로 생각하고 바닷가로 운동 나갈랍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꽃을사는보트맨 님에게... 석유화합물중에 연료로 쓰는 것이 있다고 해서 모든 석유화합물이 다 안전하다는 것은 무슨 논리인가요? 인터넷 서치로 뭘 찾아봐야 모르시는 것 같아서 대신 해드립니다. 오성급 호텔에서 레촌마녹에 다이옥신을 발라서 내놓는게 그냥 안먹으면 될 일인가요? 비닐을 절대로 태워서는 안된다. 무안신문 http://www.muannews.com › 오피니언 › 독자기고 Oct 10, 2003 — 비닐을 태우면 무서운 다이옥신이 ... 물질 가운데 발암성이 높고 가장 무서운 맹독성 물질이다. ... 거듭 절대로 비닐이나 플라스틱을 때워서는 안된다. 발암물질 다이옥신 (고엽제 성분), 소각장 노동자 몸 속 다량 검출 ... Naver Blog https://blog.naver.com › ssaldduk1 Mar 8, 2022 — 염소를 함유하고 있는 유기화합물이 탈 때 다이옥신이 생성될 수 있으며, 쓰레기를 불태울 때 주로 발생한다. 다이옥신은 다양한 물질이 포함된 쓰레기가 ... 폐비닐 고추대와 함께 태우지 맙시다. 영양군 https://www.yyg.go.kr › citizen_participation › preboard Nov 1, 2021 — 일급 발암물질입니다. 그런데 그 다이옥신이 비닐을 태울때 가장 많이 나온다고 합니다. 다이옥신 외에도 비닐을 소각할때 나올수 있는 독극물은
보통 호텔에서 그런 컴플레인이 들어오면 매니져 선에서 죄송합니다. 하고 말았을겁니다. 괜히 작은 문제로 분쟁을 내는게 피곤하다는걸 아니까요. 하지만 호텔측의 그게 무슨 문제인데? 한 대응은 좀 아쉽네요. 그걸로 컴플레인을 걸고 싶으시면 DTI 에 정식으로 레포트 하세요. 그럼 거기서 조사관이 나가서 확인 할겁니다. 그래서 문제가 있으면 시정 명령이 나오겠고 그정도 이슈가 되면 호텔에서 사과문을 내겠죠. 이런정도 아니라면 사과문은 어느 호텔이 아니라 모텔에서도 안 붙일거 같네요.
숯불을 붙이는 과정에서 종이를 태운 거 같습니다. 캠핑 가서 숯에 불 붙일때 라면박스나 신문지 같은 거 많이 쓰죠. 쓰레기 좀 태우는 걸로 요리가 될리가 없죠.
@ 비타민이나먹어 님에게... 아닙니다 조리하고있는곳에 그냥 쓰레기를 그곳에버려 태운겁니다 거기에 비닐하고 티슈등 있던것 이고여
@ 마닐라두바퀴 님에게... 조리가 거의끝나갈때쯤 입니다
@ 마닐라두바퀴 님에게... 숯 위에 쓰레기를 버렸다는거네요? 동네 이싸우 굽는데서도 안하는 짓을 ㅋㅋㅋ
필리핀 처음 온날 마닐라에서 5성급 호텔에서 하루 자고 욕한다음 다시는 비싼 호텔 안갑니다.
어느호텔인가요
쏘리! 쏘리! 보스님들^^ 제가 속독을 하는 습관이 있어서, 자세히 읽지 않고, 대충 읽었는데요. 숯에 처음 불을 붙힐때, 소량의 비닐 봉지와 화장지를 이용한것으로 읽었는데 그런게 아니고, 그런 방식으로 계속 구었다면 음식물에 비닐이나 종이의 화학독성물질, 검댕이등이 달라 붙은걸 먹었다는 내용이네요~ 증거 사진이나 비디오 있으면 신고나 법적 절차를 진행하시던지, 구글 리뷰에 올리시던지, 페이스북에 올리시던지 본인이 잘 판단하세요~ 증거가 있다해도 외롭고 힘든 싸움이되겠네요. 또한 본인 신분도 노출되어 있기에 안전도 고려해 보시길요..
여기에 5성급 호텔 관계자는 없을 것 같구요 프런트 직원이나 특별히 한국 투숙객 안내 직원은 있을 수도 있겠네요. 그러나 이 급의 직원이 상소를 했다가는 바로 짤릴 것 같고. 다시는 그 호텔에 가지 말라는 건 해결방법이 아니죠. 그냥 외면하고 피해가라는 것이죠. 이래서는 개선도 발전도 없습니다 5성급 호텔 분명히 사이트 및 연락처 있을 겁니다 거기에 공식적으로 항의 하세요. 그래야 매니지먼트급이 보고서 움직입니다. 그래도 안 움직인다? 레딧 같은 곳에 올리면 파급효과가 엄청날 겁니다. 이래야 개선이 있고 발전이 있는 겁니다 비닐 태우면 좋니 안좋니 하는 건 논점을 벗어 난 것이고 가리키는 숲은 안 보고 순꾸락 만 보구서 반응하는 말단 지엽적 반응이죠
댓글들 감사합니다 외국이라 고민이 많이됩니다 또한 사진은 찍었습니다 근데 불이 한쪽에서 활활타오르는거 숯에서 연기가 나는게 아니라 그냥 활활타오르는거 그거만 보이네요 그위에 레촌 돌아가는거랑 아무튼 고민이 되는게 사실이네요 당연 그음식을 내가먹었다면 어터케든 하겠지만!!그냥 넘어가고 이용안하면되나? 시간낭비싸움일수도있고 고민이되네요!!아무튼ㅈ댓글들 의견 감사합니다
힐튼인갑네
저는 이 말을 믿을 수 있습니다. 필리핀사람들 요리하는거 보고 기겁했던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야채 그낭 물에 한번 담궜다가 요리합니다. 자기가 안먹는 그릇 그냥 대충 물에 한번 행궈서 설거지 한척만 합니다. 드러워서 못먹습니다. 그래서전 필리핀에서는 식당 잘안가요. 패스트푸드점이 그나마 일회용용기라 패스트푸드 외식이나 하고 레촌바베큐는 저도 한두번 먹었던 적이 있는데 이렇게 요리가 되었겠구나 생각하니 ㅠㅠ 열받네요 ㅠㅠ
@ Djsnnnf 님에게... 설거지... 영국 문화권은 세제로 문지른 다음에 그냥 건조합니다. 행주로 거품 한번 닦아내면 그나마 양반이더군요. ^^ 영국에서 보고나서 진심 놀랬는데 호주도 그러는 곳들 있다고 하더라구요.
@ 김치아빠 님에게... 호주 사람들은 주로 한번 세제물에 담근다음 마른수건으로 닦습니다.
5성급에서 일했던 사람인데 우선 유명 체인호텔에서 저렇게 조리한다는것은 용납할 수 없는거 같습니다 저라면 증거사진을 다 있다고 하시니 구글이나 호텔리뷰에 작성하는 것, 그리고 호텔측에 메일을 보낼거 같네요 필리핀 같은경우 자국인보다 외국인이 더 많이 이용할텐데, 한국사람들 포함 대부분 리뷰를 한번씩 확인하고 예약하자나요 그래서 호텔에서 리뷰를 생각보다 예민하게 생각합니다. 저 있었을 때도 구글리뷰에 누가 어떠한 점이 실망이다라고 올렸는데 그 사람한테 이메일로 사과문 보내고 다음에 오면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했던게 생각나네요 참고로 포시즌에서 일했었습니다
어디나 똑같은 사람살이인가 봅니다..
0천지창조조회 2,529레벨 9blined and blocked
노신영조회 2,903레벨 1개인장터 사기꾼 입니다 (11)
김프로조회 15,374레벨 2평택 부두서 선박 접안 작업 40대 필리핀인 추락사 (2)
필뉴스조회 7,490레벨 10명의이전 기간..ㅠ (3)
두글자조회 6,372레벨 1파리바게트, 필리핀에서 승승장구 (12)
필뉴스조회 15,464레벨 10PLDT 정보가 유출되나보네요 (10)
아이스트크조회 12,393레벨 1(2)
박두성조회 4,436레벨 1제가 태어나서 가장 잘한일은... (10) (👍: 1)
ABAAcademy조회 13,266레벨 1미성년 자녀 병역문제 참고하세요 (1)
벌써30년조회 5,567레벨 4jbl플립6를 구매하면서 (5)
아산시조회 7,664레벨 1필리핀 사업하기 좋도록 만들테니, 한국 기업들 많이 와 달라 (9)
필뉴스조회 13,199레벨 10DELETED (12)
조회 12,658레벨초보 다이빙 함께 하실분 (6)
sealegen****조회 9,570레벨 1아래 5성급 호텔 불만에 덧붙여 (11)
사람의아들조회 11,046레벨 2혹시 마카티에 불교 모임 하는지여부 아시는분 (4)
Kimkim8888조회 7,202레벨 2혹시 오카다에 페소 소액바꿔주실분 계신가요?
Dott조회 3,602레벨 1혹시나 5성급호텔 관계자분들 계신가요? (23)
마닐라두바퀴조회 11,622레벨 5필녀 비자발급 보증서 도장관련 (1)
졸리는밤조회 6,851레벨 1줄게 이것밖에 없어서 미안하다! (3) (👍: 2)
파블로조조회 7,989레벨 13blined and blocked
오세훈조회 3,248레벨 1blined and blocked
오세훈조회 3,463레벨 1이민국, 외국 범죄자에 대한 단속 강화 (5)
필뉴스조회 9,796레벨 10여행
woojuman조회 3,026레벨 6미나의 전화받어 챌린지
hitchjang조회 3,133레벨 8알리는 어떻게 이런게 가능할까 (11)
YouToBiz조회 11,760레벨 6필리핀에서 해볼만한 사업이 뭐있을까요 한 23천 소액으로 (8)
a8a9b7조회 11,112레벨 1외국에서 돈버는 애국자 (7)
바다에누워조회 9,827레벨 2유튭 프리미엄 필리핀에서 159페소(3,900원) 한국신용카드 결제가능... (15)
자유시간.조회 12,286레벨 11앙헬레스. 금목걸이를 살려고 하는데 아시는분 조언 부탁 드려요 (15)
밥마리조회 13,107레벨 1한국에서 GCash로 송금할때. 송금금액 궁금합니다..(앱 관련) (1)
magi1919조회 5,515레벨 15- 김학래조회 3,004레벨 1
마카티 근처 치과 추천좀 해주세요!!! (4)
a48276조회 5,025레벨 1정말 참을인자를 몇개를 새기고 사는지... (21)
stolane조회 13,153레벨 2그런가요? (10)
사카모토조회 8,709레벨 1blined and blocked
뚜루뚜뚜뚜루조회 2,850레벨 1아이스크림 전기차 클락 안쪽으로 진입불가... (11)
자유시간.조회 11,609레벨 11필리핀에 왜 커뮤니티 사이트가 없는지 생각해 봤는데요 (9) (👍: 1)
조성현-1조회 8,517레벨 1저도 초록색...이네요 (4)
신풍노호조회 3,639레벨 31필리핀 폭염에 지프니 파업으로 인해 공립학교 수업 중단 (2)
필뉴스조회 5,033레벨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