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하게 알려드리죠 (7)
한국과 틀리게 메리지 라이센스 라는게 있습니다. 이것이 있어야 결혼식을 올릴수 있구요~ 자 그럼 먼저 한국 대사관에 가셔서 영문으로 된 님꺼 싱글 서피티게이트 즉 싱글임을 증명하는 서류죠 ~ 대사관 가실때 준비하실 서류는 여자분 싱글 증명서 여권있으면 여권 없으면 id 남자분은 여권 그리고 한국에서 준비한 혼인관계 증명서 이거면 되구요 대사관 안에 복사기 있으니깐 카피본 필요하신건 거기서 준비하시면 될듯 하구요두분다 증명서 원본 준비하시구요 ~ 대사관에 9 시 부터인가 가시면 접수 하시고 그날 오후에 인터뷰 있습니다. 인터뷰 간단하구요 ~ 오히려 여자분을 더 물어볼거에요 두분이 소개로 결혼이 아니고 연애 결혼일 경우에 해당됩니다. 그리고 나서 대사관에서 영문으로 된 님꺼 싱글 증명서를 만들어 줄거에요 그럼 그걸들고 님 여자친구 해당 시청에 가셔서 두분 결혼한다고 하시면 그쪽에서 몇몇가지 물어보구 서류 달라구 하구 수수료 좀 내면 끝~ 그럼 관할 시청에서 10 일단 두분의 결혼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공고를 하게 됩니다. 10 일간 공고는 주말을 포함하여 10 일이고 이후에 결혼을 해조 좋다는 메이지 라이센스가 나옵니다. ~ 그 후에 결혼식을 올리시면 되고요 교회나 성당에서 결혼식을 하시면 목사나 신부가 주례를 보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결혼식 직스 목사나 신부 그리고 님과 여자친구분 서류에 싸인을 합니다. 그럼 목사나 신부가 그 서류를 본인들이 알아서 관할 시청에 제출합니다. 그럼 결혼이 성립 됩니다. ~ 추후에 여자친구분이 결혼증명서를 발급받아 님에게 보내면 님은 그 서류를 한글로 번역하셔서 공증 받으시고 님 시청에 결혼등록후 님 결혼 증명서를 다시 발급받아 비자에 필요한 다른 서류와 함께 여자친구분에게 보내시면 그 후에 cfo 교육 증명서와 함께해서 비자 진행 하시면 됩니다. ~ 비자 진행시 두분꼐서 제 3 의 언어로 대화가 안되시면 여자분은 대사관에서 지정한 어학당에 4 개월정도 한국어 교육을 받으셔야 한다는 점 ~ 만약 영어로 서로 대화가 가능하시면 비자 만들때 다시 인터뷰를 하셔야 합니다. 물론 영어로 하셔야죠 ~ 영어능력을 보는거구 어렵지 않아요 간단한 기초수준 영어면 됩니다.
이상 답변이였습니다. 여자친구 말은 결혼후에 그 서류를 신부나 목사가 알아서 시청에 준다 그말입니다.
하지만 결혼식을 하시려면 메이지 라이센스를 먼저 발급받으셔야 가능합니다. 저희 나라랑 틀리게
결혼 면허증이란것이 따로 있습니다.
저는 1 주일전에 결혼한 사람입니다.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