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Advertisement

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안녕하세요 이곳에는 처음으로 글을 결혼 관련 게시판에는 처음 글을 올리는 것같습니다. (6)


우선 얼마전 만나기 시작한 아가씨가 있습니다. 나이 차이도 저와 별로 나지 않고, 생각하는거나 여러가지 면에서 죄송한 이야기 이지만 한국 여자분들보다는 생각이 깊다고 생각이 드는 아가씨입니다.(참고로 저는 30대 중반 그녀는 20대 후반 입니다,) 우선 아가씨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결혼 이야기를 했었는데 다른 필리핀 여자들과는 다르게 올 12월이나 내년 봄에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자기는 아직 금전적으로 결혼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하면서요(무슨 이야기인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살것이 아니라 필리핀에서 살것이고 지금 현재 6개월째 필리핀에서 거주중입니다. 물론 아가씨는 필에서 거주중 만나게 된거구요. 결혼을 해도 일을 할수 있을때까지 일을 하고 싶어하는 욕심 많은 아가씨이기도 하고... 다른 필리핀 여자들은 집에 누가 돈을 벌고 있다면, 일을 안하려고 하거나. 좋은 조건의 남자가 있으면 빨리 결혼하려고 하는데... 이 아가씨는 전혀.... 참고로 아이가 없다고 하네요 저를 만나기 전에 2명의 남자를 만났엇는데 물론 한국 남자는 아니구요 그냥 애인으로만 지내고 결혼 이야기는 듣지 않았다고 합니다. 제가 처음이라고하는데... 솔직히 100% 믿음은 안가지요 ^^; 하지만 생각하는 것이나, 행동하는 것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이 되어지는 아가씨라서 결혼하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지금은 마닐라에 있는 큰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고요. 이번주 일요일에 자기 집으로 초대한다고 와서 가족들과 이야기 하자고 하더군요. 참고로 부모님은 일찍 돌아가셔서 형제들끼리 어렵게 생활하고 대학교까지 다 마친 상태더군요. 12월이나 1월에 결혼을 하자고 하는데... 참고로 저는 쭉 필리핀에서 살 작정으로 들어왔기 때문에 한국으로 들어갈 생각은 없습니다. 한국으로 안들어가고 필리핀에서 계속 살 경우에 결혼 준비를 어케 해야하는지요. 또한 통장잔고 증명서가 있어야 한다고 하던데. 필리핀 통장 잔고로 해도 되는지... 그리고 이번주 일요일에 아가씨 가족들과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고 결혼을 긍정적으로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대화가  이루어질 경우 이곳에 작은 가게 하나를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이런 것들이 필에서 결혼하고 허가를 받는 것에 대해서 도움이 되려는지요... 결혼 절차 방법은 선배님들이 남겨주신 파일을 프린터해서 아가씨와 아가씨 가족들과 같이 보려고 합니다. 그 이외에 도움이 될수 있는 방법들이 있을가요? 너무 두서없이 엉망으로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던 열병이 이곳에서 다시 도진것 같습니다. ^^;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기쁨가득한

그 열병에 박수를 보냅니다. 사고 방식이 특이한 분이시네요.. 보통 님 말씀대로 그러지 않는데요.. 정말 좋은 여성분일 확률이 매우 높아 보이네요.. 비판도 많지만 정말 좋은 필녀들도 있다는 것을 제 와이프를 통해 경험하고 있습니다. 한국여자가 눈에 들어오지도 않을 정도로 좋습니다. ㅋ 앗 한국 여성분들의 공적이 되는 발언인가요? 걍 와이프에 눈먼 팔푼이로 알아 주시길.. 필에서 계속 사실 생각이시라면 전혀 문제 될 것은 없을꺼 같습니다. 대사관 인터뷰 하시고 미혼 증명 발급 받아 그 쪽에서 혼인신고 후 혼인하시는 것 까지는 문제가 없어 보이네요.. 그 뒤 대사관에도 혼인신고 하시면 될 듯 한데요.. 여러가지 어러운 점은 한국으로 데려오기 위해 비자를 발급 받는 과정이 참으로 험난하고 마음 졸이는 그런 인고의 시간인데요.. 필에 사시려면 전혀 문제 될 것은 없을꺼 같습니다. 비자를 내 주는데 가장 중요하게 보는 것은 남자가 부양 능력이 되는가 하는 것입니다. 집이 있고(월세든 전세든 자가든) 수입이 있는가 입니다. 또 건강은 한지 양쪽 다 체크해야 하고 등등 행복해 지기 위한 필수 요건은 구비 되어져 있는가를 체크해 주는 상당히 고마운 정부의 배려(사람 죽이는 망할넘의 배려)에 감사(두고보자)하고 있습니다.

inter

좋은 사람일 것입니다. 결혼을 해도 일을 할수 있을때까지 일을 하고 싶어하는 욕심 많은 아가씨이기도 하고... 다른 필리핀 여자들은 집에 누가 돈을 벌고 있다면, 일을 안하려고 하거나. 좋은 조건의 남자가 있으면 빨리 결혼하려고 하는데... 이 아가씨는 전혀.... 이부분에 대해 약간 의문이신듯 합니다. 그런 생각가질필요 없을듯 합니다. 필리피나들 정말 일하고 싶어 합니다. 문제는 일이 없어서 못할 뿐이죠. 결혼도 그렇게 서둘러 하려고 하지도 않습니다. 심지어 아이도 늦게 낳고 싶어 합니다. 결혼 하고 나서도 일하려 하고 싶어 합니다. 우리나라 여성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 단 우리나라 여성도 특별히 능력이 없거나 일하기 싶어 하는 여성있듯이 마찬가지고요 이런 여성일수록 결혼 빨리 하고 아이낳고 살고 일하기 싫어하죠. 제가 보기에는 필리피나 나 한국여성이나 똑같이 보입니다.

MartinSky

선배님들의 조언 감사드립니다. 오늘 어머니게 전화로 말씀드렸습니다. ㅎㅎㅎ

rottweiler

행복한 만남이 쭈----욱 이어져서 멋진결혼생활로 골인 하시길..ㅎ

MartinSky

@ rottwei- 감사합니다 ㅎㅎ

꿀릿v

좋은분을 만나신듯하네요 ^^ 제가 주위에 사람들 보면 대부분 뭐 애기를 가져서 급하게 결혼을 진행하지 않는 이상은, 날부터 잡아놓고 6개월에서 1년정도 준비하더라구요.. (필리피노끼리의 결혼..) 저희두 1년전에 날부터 잡고 준비했구요.. 그리구 몇달전에 결혼하신분 보니, 한국에 필피핀배우자의 결혼 비자를 받지 않는 한은, 잔고증명이나 그런게 필요 없더라구요.. 이부분에 대해선 다시 한번 대사관 홈페이지에 필요서류 확인해보세요 :) 기쁨가득한님 말씀대로 한국에 데려오는경우에 한해서 매우 까다롭게 되었더라구요.. 좋은 결실 맺기를 바랍니다 ^^

커뮤니티국제결혼

Page27of30, total posts: 1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