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이민국에 직접 가시면 금방 됩니다. 단 사진 3장 준비 하시구여 안하시더라도 주변에 사진 찍어주는 곳 있을 겁니다
이민국에 가셔서 직접 하셔도 어려운거 하나도 없어요... 1*1 사진 3장 들고 가면 금방 되구요.. 전 저번달에 500페소 들었읍니다..
없이 나가시다, 운나쁘면, 못 나갑니다. 이민국에 직접 가시면, 소액 소요, 금방 됩니다만, 여행사 끼고 하시면, 브로커를 통하기 때문에, 당일 날 처리되기도 하나, 대체로 2-3일 걸리는 경우가 많더군요. 게다가 금액은 따따블입니다.
전 여행사에서 이번5월에 P1,500 주고 해놨습니다. 6월에 귀국..
ecc규정이 올해 바뀐건가요? 4년동안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요 이민국까지 가려면 기사를 구해야 하고 그냥 여행사에서 해야겠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다운 그레이드 후에 ecc 만들어야 된다고 해서... 이민국 본청이 아닌 지역 이민국에 가서 하루만에 만들었습니다.. 본인이 직접 가셔서 지장을 찍으셔야 합니다... 사진 2-3장(2x2) 준비하시고 비용은 모두 1210페소 들어갑니다.. ecc 비용 710페소, express fee 500페소...
@ matahari -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만들고 가세요 일주일 전에 남편과 공항에서 생이별햇어요 5월15일부로 법이 바뀌었다고 필리핀 공항지원이 그러더?ㅜㄴ요 출국 금지 당해서 남편만 나가고 딸이 Ssp로 공부하고 관광비자에요 열두살입니다. 저는 학생비자구요. 학생비자는 공항에서 바로 납부 가능합니다. 관광비자는 5월달부터 직접 이민국에서 해야한다는군요. 작년에는 공항서 내고 출국했다고 했으나 딱 잘라 정책이니 따르라고 하더군요. 결국 딸은 공항서 울고불고.. 남편이 항의했죠? 무슨 열두살 아이가 범죄를 저지르겠냐? 다시 입국 할것이고 법이 바뀐지 일주일 밖에되지 않았으니 보내달라. 했으나. 거부당함. 필리핀 직원말에 우린 층격 받았어요. 여기있는 우리 필리핀 직원들은 당신딸이 열두살 이래도 범죄를 안 저질렀다고 아무도 믿지 않는다 Ecc가져와라 하고 바로 출국금지 시키더군요 .. 세부퍼시픽이라 환불도 안되고 12살 된 딸이 못나가니 나도 못 나가 결국 내 비행기 티켓까지 두장 날려 먹고 인트라무로스가서 신청하고 다음날 Ecc받아서 출국했어요 .게다가 아빠가방에 I-card 를 넣어둔걸 깜박해서 아이카드 분실로 처리되어 오천페소 이민국에 납부함 ( 아이카드 꼭 가지고 가세요. 사진은 이민국안에 백페소내면 찍어줍니다. 오분걸려요 사진받는데.. 혹 집에 프린트기 있으시면 여권 첫페이지 바이오페이지부터 모두 한부씩 카피해서 가시면 기다리는 시긴없이 바로 지문찍고 등록끝납니다.. 복사줄 엄청길어요 페이지당 이펴소입니다 이민국 안에 다있어요) 참 sm north이민국에도 ecc합니다 관광비자 소지자만 가능합니다... 아무튼 융통성 없는 이민국 정책에 남편과 생이별하고 비행기표 날려먹고 이틀뒤 출국했어요 미리 ECC준비하세요 이틀 소요됩니다. 아침일찍 기시면 당일 오후 5 시에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 초록나무 - 에구 정말 고생 많이 하셨네요 아이도 무척이나 놀랐을 거 같네요 그래서 모든지 다 준비해야 간다는거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이민국 정책이 자꾸 해마다 바뀌는거 같네요...고생하셨습니다
@ 음악사랑 - 저 처럼 고생하시지 마시고 꼭 ECC 발급하시고 출국들 하셔요 음악사랑님 이렇게 글로 위로해주시니 억울 했던 맘이 풀리네요.. 감사합니다.. 외국생활 늘 안전 기원합니다..
DELETED (14)
브로커하시는분들 (22)
한성 자동차 사건은 해결 됐나요? (1)
알아두시고 조심하세요 (22)
DELETED (6)
사기꾼 장명순[명] 전 [스마일] 여행사운영 박모씨 이름 미상 (3)
까비떼 한정우 소제지를 연락주시면 후사하겠습니다... (3)
ECC에 대해 질문입니다 (10)
하숙집광고 에 속지마세요 특히 퀘죤 케익하우스 하숙집 절대 이용하지마세요 (11)
고기뷔페집에서는 뷔페만 드세요 (14)
앙헬레스에서 치킨집을 합니다... 주위해야할 그만둔 직원들 신상내역입니다... (50)
인터넷속도 100배 -키슝 다단계 (1)
지금 입석 버스고 마카티 가는중..... (6)
전 스마일여행사운영 장명순[성] 57세 박모씨[미상] 찾읍니다 (5)
무더운 여름철 미끄러운 수영장을 주의하세요!! (9)
파티자유투어가 아래글에 대하여 한국경찰에 고소를 하였읍니다 (28)
사기꾼 에릭을 찿습니다 (1)
DELETED (10)
지금은 (3)
필에 살면서 주의할점중에... (12)
필리핀 메트로마닐라 올티가스에 본점을둔 파티자유투어 이용하지마십시요 수준이 한심함--;; (15)
사기치고 다니는 빠라냐케 한창호 주의보 (18)
일부 한국인들의 골프에 대한 무개념 매너!! (7)
하일랜드건 (16)
안녕하세요? 필리핀 따가이다이 하이랜드 골프관련 중간업자 부르스 리 입니다. (13)
골프 관련 중간 업자 따가이 따이 하이랜드 이름 ㅂ ㅜ ㄹ ㅡ ㅅ ㅡ ㄹ ㅣ (24)
올티가스 스마트폰 도둑영상 . (4)
스마트폰 주의하세요 ! (4)
한국식당 요리산데요, 이 놈들 고용하지 마세요 (1)
돈 빌려 주면 못 받음 (8)
주의] 오토바이 날치기 주의하세요 (6)
한성 자동차에서 피해 입으신 분들 주의 사항 전달드립니다 (한성자동차 피해자 대책위원회) (3)
8M페소를 E-GAMES에 버리고 떠납니다. (20)
한국인이 한국인을,,, (9)
DELETED (3)
최영종이를 수배 합니다-제보 부탁드려요-필경찰 바로 체포 합니다 (2)
한성자동차 관련질문 (5)
파라냐케BF home 에 사시는분들 주의사항입니다 (10)
어제 앙헬레스에서 당할뻔했읍니다 (7)
한성자동차 망가진 차 전체 리스트입니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