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헐.. 오늘 날짜의 신문에 (필고게시판 주폭(술먹고 폭력)하는 기사를 어떤분이 올리셨네요. 그저 안타까울 뿐입니다. 혹시 중매업체에서 이 글보시면 깨질 조짐이 보이는 커플(저 라면 척 보면 알수 있을듯) 은 제발 연결해 주지 말았음합니다.
기쁨님 안녕하세요? ㅎ 제가 자주 애용하는 미용실.. 사자님의 오빠분도 이와 비슷한 사례더라구요.. 업체 통해서 만나서 결혼하구 데려왔는데.. 그냥 무조건 싫다 이거더랍니다.. 대화하기도 싫어하고 밥도 안먹을려고하고.. 쇼핑도 싫다 ... 그럼 도대체 왜 왔냐 이거죠.. ㅠㅠ 결국은 이혼하고 필에 다시 보내줬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구 지금 다시 업체 통해서.. 필녀랑 결혼할려고 하더라구요.. 이혼경력있으면 더 까다롭고 비자도 힘들텐데... 정말 그 10일에 노력해야할거 같아요... 서로에게 못할짓.. ㅠㅠ
자주 많이 있는 사례랍니다.. 우리모두 힘을 합쳐 이런 사례들 없애기를 바래야죠..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바로 가까이.. 또 내 자신안에 있음을 알면 좋을꺼 같아요.. 대화를 게을리 하지 마시길.. 예비 코필 특히 중매 결혼하시는 분들.. 제발 귀담아 들으시길요.. 나중에라도 도움 필요하심 언제라도 말씀 주셔요..
현실은 이소설보다 100배는 더한 스토리가 좀 있죠..죄다는 아니고..
노력도 하지 않고 맛있는 떡 만(?) 찿으려는 사람들이 국제결혼해서 행복해 질 확율이 얼마나 될까요 ????? 1%나 되려나 궁금하네요..ㅠ.ㅠ 물론 영어도 공부하고, 따갈로그도 공부하고, 서로의 다른 문화도 이해하려하고,,등등 여러 방면으로 결혼을 위하여 최소한의 기본적인 노력을 하신 분들은 제외하고요,,,, 인생살이가 다 자기가 한 만큼만 되돌려 받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또 해 봅니다...
소설이 아니라 실화군요 작년이 생각 나네요 필고 한분 말씀이 저보고 얼굴만보고 결혼 할려고 하지마라 뭐 그런식으로 이야기를해서 그래 그럼 아예 일을 안하더라도 그여자집에서 몇달을 살아보자 그리고 내가 결정하자 저는 그리 마음을 잡고 1--필핀 갔을대는 진짜 처음이라 시간이 뭐 그리 빨리 가는지 아직도 저의 필 1번째는 기억이 없네요 ㅎㅎ 여기저기 다닌것 같은데 도통 저의 필핀 1번째 방문 기억은없네요 20일 정도있었네요 그후 2번째--21일 3번재 이번은 아예 결혼까지해서 1달 20일있었네요 그여자집에서 이렇게 같이 지내도 문화적 차이를 느끼던데 저는 짐 와이프하고만 방을 사용했슴 저두 처음은 돈때문에 결혼인가 느끼기도 햇고요 이건 내가 결혼을 잘못한게 아닌가 그런적도 있었죠 왜냐고요 알다시피 [ 페이스북 ] 필사람들 많이하죠 초기에 그것때문에 좀 다투고 그후 저는 그래 너두 전부 나에게 말하면 나두 너에게 말을해줄게 그런식으로해서 절때 서로 거짖말은 하면 안된다 그런식으로 많은 대화를 통해 조금식 저두 필핀 문화인지 짐 와이프 스타일을 알겠데네요 무엇보다도 서로 대화를 많이해야합니다 짜증 날정도로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야 상대방이 뭘 원하는지 뭘 하고싶은지 등등 아니까요 대화도 안통하는데 뭘 압니까 그래서 저런일이 발생하는게 아닐까요 여러분들도 이야기를 자주 하세요 짜증 내지마시고요
@ 야봉 - 현실적으로 회사 다니는 사람이 님처럼 시간 내긴 너무 힘들죠.. 하지만 적어도 주어진 시간만큼이라도 서로에 대해서 알려는 노력이 있다면 더이상 불행한 결혼이 줄어들지 않을까해요.. 슬픈 중년의 삼촌이 많이 상처 받고 지금도 가끔 웁니다. 참 서글프죠.. 전 그리되지 않기 위해 채찍과 당근을 번갈아 주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전 전혀 이상 없어요..
@ 기쁨가득한 - 삼촌분도 더 좋은 여자 만날것에요 전 전에 다니던 중장비 사장님한테 양해를 구하고 아예 그여자집 살다시피했네요 짐 와이프 친구 ,친척 등등 어느정도는 알아야 결혼도 좋을것 같아서요 3번째까지 짐 사장님이 제 초등학교 동창남편이라 좀 친하면서 그래요 그래서 말을하고 아예 짐 와이프 집에서 같이 먹고 자면서 여기저기 친척집이나 여행 다니면서 대충 어느정도는 알고햇다고해도 문화차이로 싸우던데요 무엇보다도 많은 이야기를해야합니다 전 그것만이 서로 상대방을 알고 뭘 원하는지 뭘 싫어하는지를 알게 되니까요 대화가 제일 중용하다고 봅니다 부디 삼촌분도 좋은짝 만나길 바라고요 아님 기쁨님이 한분 소개 시켜주세요 삼촌분 해피한 날 되세요
아이런분들 또있네요~~~ 제가 필녀랑 결혼한 사람으로 충언 드리자면 결혼 정보 업체는 필리핀에서 불법입니다 라고 대사관영사가 말하더라구요.. 마닐라 한국 대사관에 한번쯤가시게됨니다 그때 영사님과 인터뷰를 하게되죠.... 그때하시는 말씀입니다... 참고로 결혼식 하고 결혼증명서 받기까지 제일빠른기간이15일 입니다... 필리핀에무조건 10일 이상 체류 해야한다는거죠.. 근데 결혼업체 소개로 필녀와 결혼 하실려는 여러분들이 어뗗게 일주일 만에 결혼 하고 결혼 증명서를 받을 수있는지? 말씀하시면서 지금도 결혼중개업체가 필리핀 경찰청으로부터 수배중인 곳이 많다면서 걱정스런 말씀을 남기면서 제가들어도 많은돈 주고왔는데 당했다고 느껴지는 분들이 대다수들이고 몇분은 저와같은케이스가 두세분.... 참고로 저는 연예결혼입니다^^4년 동안 필리핀을 오가면 애절한 사랑을 나누다 이번에 결혼했어요^^이번엔 제와이프(필녀) 인터뷰..... 많은 필리핀 여자들과 인터뷰 실 에 들어갔다 30분만에 나와서 제게 하는말 .. 하니!! 정말 놀랍고 무서워..... (남) 왜? 무슨일인데? (부)안에서 한국영사가 웃으면서 하는말이 매일보는 필리핀 신부가 거의다래.... (남) 무슨뜻이야? (부)여기인터뷰하러들어온 필리핀 여자들 이 거의 매일 인터뷰 한다고 내가 생각해보니 여자들은 진짜신부가 아니다''' 이들은 결혼 할맘이 아니라 회사에서 상주하는 가짜 신분인듯 하다라는 우리와이프 에 생각입니다.. 그러니 잘 판단 하시고 결정하시길.......참고로 우리 와이프 집안은 마닐라 경찰 집안 입니다~~ 삼촌들이 다 경찰들이고 큰 아버지는 육군 장성 . 사촌 언니는 공군 조종사. 아무튼 식구들이 다 공무원 입니다...
@ 브라이언신 - 무엇을 말씀하시고자 하는지 잘 이해가.. ㅠㅠ 제가 머리가 나쁜건가봐요.. ㅠㅠ
코필 가정 학교관련 질문입니다 (1)
아이 여권 관련 질문 (3)
CFO 교육관련 아시는 분 조언바랍니다. (10)
아기 여권과 출생신고에 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2)
아기 출생신고 관련 질문 하나 더 드립니다. (3)
출생신고하려합니다...애기 이름 때문에 급 질문요 (1)
와이프와 행복한 신혼생활중입니다~ ^^ (1)
이중국적 질문입니다. (3)
아기 출생신고서(대한민국) 작성 질문입니다. (6)
영주권 신청시 추가서류! (1)
시청발행 Marriage License 발행 기간 단축에 관한 문의입니다. (12)
드디어 그녀의 NSO 출생증명서 상 이름 수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ㅎㅎ (2)
NSO CENOMAR 상 제 이름에 Middle name이 있습니다. 이거 상관 없는지요?
아래 내용 수정해서 다시 올립니다..코필선배님들 도움을 좀 주십시오~ (10)
안녕하십니까 새내기 코필커플 인사드립니다 궁금한점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3)
주필리핀 한국대사관 (1)
발릭비얀비자후출국 (2)
성당결혼식 문의드립니다... (7)
한국에서 직업찾기 질문입니다.. (8)
필녀와 결혼생활 성공 확률 20%? 같이 생각해 보아요.. (6)
한국에서 해야할일 질문입니다.... (2)
파사이, 마카티, 바꼬르, 이무스, 다스마리냐스 부근 피나이 신체검사 병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1)
국제결혼 소양교육을 다녀왔습니다. (9)
이곳 게시판의 여러 글들을 참고해서 어찌 결혼식 까지는 왔네요 휴.... (6)
한국에도 다문화 가정 상담센터(남성 전용) 생겨야 할듯 합니다. (15)
서글픈 마음에 글 올립니다. (16)
한 중년 남성의 슬픈 일기.. (소설입니다.) (11)
NSO 출생증명서 이름 수정 및 그와 관련 된 서류 진행사항의 의문점들 입니다. ^^ (5)
음.. 이런때는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나요? (9)
발릭바얀비자 및 워킹비자 관련 질문드립니다. (2)
안녕하세요 몇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3)
대사관 비자 서류가 강화 됬나봅니다...참고하세요... (8)
어떤사이? 결혼한 남편이 있는데 이런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7)
필리핀 체류기간 및 기타 문의 사항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7)
필리핀 아내의 여권 갱신에 대하여 여쭙니다 (3)
세부)시청에 결혼자격증 신청까지 경험담입니다. (6)
Korean Language Learning 한국말을 배워 더 좋은 관계를... (3)
자꾸 질문이 많네요 죄송 (4)
환전방법좀 알려주세요
어텋게 해야 레벨이 올라가죠??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