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
@ 도사님 - 틀렸다 말할수없네요. ㅠㅜ
도사님이 특성을 잘 집어 주신듯 합니다만.. 정말 사랑하신다면 결혼해서 데려가면 되십니다. 그녀의 부모님께는 인사드리셨나요? 10일 공고기간동안 그 남자가 의의를 제기 할 수도 있습니다만.. 필 사회는 좁습니다. 한다리 건너면 다 알기 때문에 그 남자 친구 함부로 행동 할 수 없습니다. 더군다나 결혼까지 했다면 님의 여친 집안과 남자의 아내집안에서 가만두지 않습니다. 그 남자는 현재도 범죄지만 결혼하게 되면 그건 바로 형사 구속감이지요.. 진짜 사랑하신다면 결혼을 추진하시고.. 그건 망설여 진다면 도사님 말씀대로 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망설여 지는것 자체가 님이 사랑 안할수도 있고 한편으론 님의 부모님의 반대를 우려하는 것일수도 있어요. 양가 부모님께 상의 하심이 가장 현명하고.. 무엇보다 본인의 의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나근 코필이 아니래가꼬 잘은 모른디, 비밀읍는 여그서 넘들은 다 알고 나만 모르는 비밀 지키니라, 욕보요..잉..!
인생을 칼로자르듯이 재단하여 한치의 오차없이 살수는 없는법입니다. 이세상 인생살이는 좋건나쁘건 계속된 선택의 연속이지요.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그냥 현실에 충실해라 라구요. 그녀를 사랑하면 열심히 사랑하십시요. 그리고 결혼을 생각하신다면, 결혼을 하는겁니다. 그냥 즐기기를 원하시면, 즐기시면 됩니다. 다만 자신의 선택에는 당연히 책임이 따르겠죠. 그리고 시간은 지나갈 것이고, 후회를 할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후회는 누구나 합니다. 그 어떤 선택을 하셨다 해도 후회 하실 겁니다. 그러니 선택을 하세요. 자신이 지금 현재 가장 원하는 것으로.... 미래에 계획한 무엇이 있어서 그것을 위해 지금의 선택을 자신이 원하지 않는것으로 희생할수도 있겠죠. 그렇네요. 님의 처한 상황을 위한 어떤 방법의 조언을 드리려는 것이 아닙니다. 인생이 그리 길지 않기에, 선택되지 않았던, 하지만 자신이 그토록 원했던 그 옵션은 분명히 더 오래 후회합니다.
인생의 좌표가 무엇이고 어디였죠..?? 여자였다면.. 결혼하는거고 아니면 네비를 켜놓도록 하세요.. 그러면 좌표를 네비가 알려줄겁니다..
시간을 두고 좀더 지켜보시고..여자친구분과 대화를하면서 방법을 찾으시는게 가장좋으실듯합니다.
조언해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타지라 잠시 제가 철부지같은 생각 을 했던 것 같습니다.네..그녀를 사랑하니까 지금 이 현실에 충실하며 살겠습니다.아무도 자기 자신의 미래는 모르기 때문에 앞으로 제가 후회할 수도 있고 안할 수도 있지만 지금 이 현실에 충실하면서 그녀와 이쁜 사랑 나누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조언해주신분들.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오
저는 개인적으로 팔자를 믿는 사람입니다. 생노병사 관련해서 자신이 주의를 하면 확률적으로 줄일 수 는 있지만 피해갈 수 없는 것들도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사랑이 아닌가 합니다. 두분은 서로 사랑을 하니... 이제 현실적인 관점에서 집중하셔서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합니다.
코필 가정 학교관련 질문입니다 (1)
아이 여권 관련 질문 (3)
CFO 교육관련 아시는 분 조언바랍니다. (10)
아기 여권과 출생신고에 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2)
아기 출생신고 관련 질문 하나 더 드립니다. (3)
출생신고하려합니다...애기 이름 때문에 급 질문요 (1)
와이프와 행복한 신혼생활중입니다~ ^^ (1)
이중국적 질문입니다. (3)
아기 출생신고서(대한민국) 작성 질문입니다. (6)
영주권 신청시 추가서류! (1)
시청발행 Marriage License 발행 기간 단축에 관한 문의입니다. (12)
드디어 그녀의 NSO 출생증명서 상 이름 수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ㅎㅎ (2)
NSO CENOMAR 상 제 이름에 Middle name이 있습니다. 이거 상관 없는지요?
아래 내용 수정해서 다시 올립니다..코필선배님들 도움을 좀 주십시오~ (10)
안녕하십니까 새내기 코필커플 인사드립니다 궁금한점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3)
주필리핀 한국대사관 (1)
발릭비얀비자후출국 (2)
성당결혼식 문의드립니다... (7)
한국에서 직업찾기 질문입니다.. (8)
필녀와 결혼생활 성공 확률 20%? 같이 생각해 보아요.. (6)
한국에서 해야할일 질문입니다.... (2)
파사이, 마카티, 바꼬르, 이무스, 다스마리냐스 부근 피나이 신체검사 병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1)
국제결혼 소양교육을 다녀왔습니다. (9)
이곳 게시판의 여러 글들을 참고해서 어찌 결혼식 까지는 왔네요 휴.... (6)
한국에도 다문화 가정 상담센터(남성 전용) 생겨야 할듯 합니다. (15)
서글픈 마음에 글 올립니다. (16)
한 중년 남성의 슬픈 일기.. (소설입니다.) (11)
NSO 출생증명서 이름 수정 및 그와 관련 된 서류 진행사항의 의문점들 입니다. ^^ (5)
음.. 이런때는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나요? (9)
발릭바얀비자 및 워킹비자 관련 질문드립니다. (2)
안녕하세요 몇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3)
대사관 비자 서류가 강화 됬나봅니다...참고하세요... (8)
어떤사이? 결혼한 남편이 있는데 이런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7)
필리핀 체류기간 및 기타 문의 사항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7)
필리핀 아내의 여권 갱신에 대하여 여쭙니다 (3)
세부)시청에 결혼자격증 신청까지 경험담입니다. (6)
Korean Language Learning 한국말을 배워 더 좋은 관계를... (3)
자꾸 질문이 많네요 죄송 (4)
환전방법좀 알려주세요
어텋게 해야 레벨이 올라가죠??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