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Sidebar
This is the left sidebar content.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left sidebar ..
결혼하겠다고 마음먹기 전에 화상채팅이나 문자, 메일, SNS 등으로 결혼에 대한 생각이 서로 맞는지 를 확인하고 난 후에 필리핀 들어가서 주변 친구들과 친척, 가족들을 만나보고 결심을 해야 할 듯. 우리도 연애하면 친구들 다 만나보고 하듯이...중매면 중매 정보에 친척 가족들 정보는 주지만 그 정보만 가지고 덜컥 결혼을 하지는 않잖아요? 친구들과 같이 만나서 확인도 해보고(술먹고 꼬장을 부리는지, 친구들의 평이라든지, 친구들이 어떤 부류인지 등등) 결정하듯이요.
@ colorman - 그게 1차적으로 말이 통해야 겠죠.. 그래서 저도 1번이 언어소통이란 말은 한거구요.. 님 친구분은 행복하게 잘 사시는지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셔요.. ^^
가정이 깨지는 이유가 분명히 80%는 한국 남자들에게 있다고 보여 집니다 제가 필리핀 여성과 결혼을 하고 살아본 결론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저는 아직 잘살고 있고 남자가 하기 나름 이란 말씀을 드리고져 이렇게 글을 올려 봅니다 한국 남성들 성격 급한거 아시죠 저역시 마찮가지 입니다 그래서 영어도 잘안되는 말로 여자에게 설명을 하자니 참답답 합니다 이때 필리핀에서 산다면 여자를 절때 때리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경찰서 가서 나오지 못하는 수가 있거든요 그런데 한국에서 산다면 가정 폭력 이거 참 쉽게 이루어 집니다 화가나도 참고 한국말을 공부시키고 영어도 배우고 긴시간이 걸립니다 둘만에 사랑이 충만하다면 아주 짧은 시간에도 소통이 잘될겁니다 어느 필리핀에 오래 ㅇ살던분이 그러더군요 결혼을 하면 영어 급방 배운다고 다 새빨간 거짖말입니다 결혼 하고 나니 눈짖으로도 압니다 그리고 한국남성분들 은 이것을 참조하셔야 할겁니다 한국인은 한가지 말하면 두가지를 이해하는 국민이고 필리핀인은 한가지 말하면 한가지 겨우 이해합니다 잘배운 사람도 말하다보면 답답할대가 많습니다 이럴때 남자분들은 화가 나지요 그런데 참고 하나씩 알려주니까 변화가 오더라구요 화나도 참을 줄아는 분만 100%로 성공 합니다 자식 버릴줄 모르는 국민성 참존경할만 합니다
@ ghkdrmaqnfehr - 황금불독님.. 말씀 감사합니다. 한국인의 관점에서 이들을 바라보면 안됩니다. 이들의 관점에서 이해하려는 노력이 정말 필요합니다. 제 글에 그런것은 없네요.. 좋으신 말씀입니다. 근본적으로 사랑하고 아껴주는 맘.. 초등학생 가르친다는 맘으로 살면 더 행복해 질 수 있을듯 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십시요.. 님과 같은 분만 계시다면 실패하지 않을듯 합니다.
국제결혼 정말어렵습니다..처음에는 몰라도 그놈의 돈..돈... 매달뭐다뭐다 해서 50~100만원씩 부처주다가 등골다빼져서 결국에는 가정파탄나고 이혼합니다. 그리고 도시빈민가 여자들 뭘해먹고 살았는지도 모릅니다..밤에 나가보세요..아무라도 대시해보세요. 외국사람들 어떤여자들 데리고 다니는지 보세요..도시빈민가여자들 직업여성 창녀들 얼마나 많은지 보세요. 그들 사궈서 집에 놀러 가보십시요..그들은 아무런 죄의식이나 도덕성 성개념 빵점입니다.. 필리핀 LA카페 가보십시요..어떤여자들이 헌팅하러 와있는지..기가 찹니다..그외 클럽...등등 많찬아요..필리핀에 대하여 여행삼아 간사람들은 알수가 없습니다.. 코피노아이들 그들의 엄마가 어떤여자들입니까 거진 여행왔다가 노래방같은데서 만나서 놀다가 임신해서 아이낳은 여자들이 대부분입니다.. 다음카페...국제결혼피해센타....보십시요..국제결혼 많이 생각해보고 알아야 실패않합니다.
@ 녹빛사랑 - 성공담 보다는 실패담을 거울 삼아 하시는게 실패의 확률을 줄일 수 있겠지요.. 그러나 너무나 그런 사례를 학습하다보면 할 맘이 아예 없어질꺼 같습니다. 제 경우는 한국여자보다 훨~~~ 씬 좋다입니다. 선택과 행동은 결국 당사자의 몫이겠지요.
코필 가정 학교관련 질문입니다 (1)
아이 여권 관련 질문 (3)
CFO 교육관련 아시는 분 조언바랍니다. (10)
아기 여권과 출생신고에 관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2)
아기 출생신고 관련 질문 하나 더 드립니다. (3)
출생신고하려합니다...애기 이름 때문에 급 질문요 (1)
와이프와 행복한 신혼생활중입니다~ ^^ (1)
이중국적 질문입니다. (3)
아기 출생신고서(대한민국) 작성 질문입니다. (6)
영주권 신청시 추가서류! (1)
시청발행 Marriage License 발행 기간 단축에 관한 문의입니다. (12)
드디어 그녀의 NSO 출생증명서 상 이름 수정이 완료 되었습니다. ㅎㅎ (2)
NSO CENOMAR 상 제 이름에 Middle name이 있습니다. 이거 상관 없는지요?
아래 내용 수정해서 다시 올립니다..코필선배님들 도움을 좀 주십시오~ (10)
안녕하십니까 새내기 코필커플 인사드립니다 궁금한점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3)
주필리핀 한국대사관 (1)
발릭비얀비자후출국 (2)
성당결혼식 문의드립니다... (7)
한국에서 직업찾기 질문입니다.. (8)
필녀와 결혼생활 성공 확률 20%? 같이 생각해 보아요.. (6)
한국에서 해야할일 질문입니다.... (2)
파사이, 마카티, 바꼬르, 이무스, 다스마리냐스 부근 피나이 신체검사 병원 추천 부탁드립니다. (1)
국제결혼 소양교육을 다녀왔습니다. (9)
이곳 게시판의 여러 글들을 참고해서 어찌 결혼식 까지는 왔네요 휴.... (6)
한국에도 다문화 가정 상담센터(남성 전용) 생겨야 할듯 합니다. (15)
서글픈 마음에 글 올립니다. (16)
한 중년 남성의 슬픈 일기.. (소설입니다.) (11)
NSO 출생증명서 이름 수정 및 그와 관련 된 서류 진행사항의 의문점들 입니다. ^^ (5)
음.. 이런때는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나요? (9)
발릭바얀비자 및 워킹비자 관련 질문드립니다. (2)
안녕하세요 몇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3)
대사관 비자 서류가 강화 됬나봅니다...참고하세요... (8)
어떤사이? 결혼한 남편이 있는데 이런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7)
필리핀 체류기간 및 기타 문의 사항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7)
필리핀 아내의 여권 갱신에 대하여 여쭙니다 (3)
세부)시청에 결혼자격증 신청까지 경험담입니다. (6)
Korean Language Learning 한국말을 배워 더 좋은 관계를... (3)
자꾸 질문이 많네요 죄송 (4)
환전방법좀 알려주세요
어텋게 해야 레벨이 올라가죠?? (5)